메뉴 닫기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쳤다는 것을 알아내기를 원하지 않는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스포츠무료중계 놓치는 것을 알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지라도, 그것은 단지 2, 3, 4번의 노력으로 주어진 5초 이상의 실패한 퀘스트 후에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 시도는 결국 끝난다. 해결되고 당황하지 않게 남아 있는 것. 제안된 짧은 시계로, 경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잘못된 충전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바로 가져올 것이다.

NBA의 드래프트가 되려면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교장들을 잘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농구의 모든 원칙적인 기술을 익혔어야 한다.

그를 따라오는 사람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이고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는 23번 저지를 입고 있으며 리틀 황제 제임스는 에어 조단을 물려받을 자격이 있는 유일한 nba 선수라고 불린다.

그러나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이 시작되는 시점을 앞두고 합의를 보지 못한다면, 그들은 단지 2011-2012년 동안만 개발과 엄청난 수입 손실을 보게 될 것이지만, 앞으로는 꽤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게임에서 내가 당신의 오디오를 시작하게 하지도 마라. 해설자들은 마치 대본에 의해 읽히는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에서 악화된다.

아마도 내 생각으로는, 팀들은 정말로 슬램덩크 콘테스트에서 그들의 대표자를 영입하고 싶어할 것이다. 그리고 팬들의 호의를 받고 투표 로비를 시도하기 위해 유튜브에 연습 비디오와 다른 장면들을 제출할 수 있다.

이것은 아마도 가장 자격이 있고 원하는 선수들만이 슬램덩크 챔피언 타이틀을 위해 경쟁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결국에는 더 큰 품질의 덩크 대회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마이애미가 이번 시즌에 득점판에 점수를 매길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제임스, 웨이드, 보쉬를 포함한 라인업은 지난 시즌 NBA에서 상위 9점 중 3점을 대표하며 온라인당 80점 이상을 합친 것이다. 인공지능은 버릇없는 주자들을 원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슛을 하는 등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인공지능이 왜 이런 젠장할 지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와 같은 선수를 멀리하라. 정말로 수백만 번의 기동이 있다.

게임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드리블을 넘어 알라 크로스)를 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게임은 어떤 식으로든 결코 힘들지 않다. 이 게임에서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를 위해 거의 시간을 소비하지 않았다는 것은 꽤 명백했다.

nba에서는 톰슨이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로 전환할 예정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82경기 시즌 중 가장 많은 액션을 얻으십시오. 우선, 위성 TV 패키지로 작업하지 않을 경우, 매주 수십 경기에 출전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지만, 당신의 최고의 본능은 지금 가끔 경기에 결장하는 것이 괜찮지만, 당신은 ESPN, NBA TV, TNT, ABC가 NBA 리그 패스 패키지를 완성하도록 강요당하고 싶지 않다. 당신이 원하는 요일까지 커버할 수 있도록 그 행동을 생중계하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앨런 아이버슨이 조던을 한 경기에서 몇 번 다른 시간 동안 턴한 것으로 유명했다. 그녀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의 대부분의 선수들에게 문제를 피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 물건들을 어떻게 능가해야 하는지를 알아냈다. 그는 보통 순전히 빠른 속도가 아니라 필수적인 가짜와 크로스오버로 어떻게 하면 그의 환불을 방해할 수 있는지 알아냈다. 그가 하는 모든 게임에서 움직인다

항상 가장 인기 있는 NBA nfl 유니폼은 무엇인가? 당신은 반응을 알고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결심을 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NBA 팬이 아니고 NBA 팬인 사람을 위해 선물을 살 생각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NBA 팬이라고 해도, 아마도 너무 효율적으로 넘어가지 않을 마법사의 6번째 남자를 위해 저지를 구입하는 것이다. 가장 수요가 많은 NBA 유니폼을 소유하기 위해 잘 개발되지 않았는가? 더 추워 보인다. 멋있어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선수나 당신이 실행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경기하는 선수들을 위해 NBA 유니폼을 고려해 보라.

그것은 내가 며칠 전에 NFL 경기에 여전히 좋은 기회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그들은 내가 설명했듯이 더 큰 위험을 가지고 있다.

나는 내가 NBA에서 우승할 내기의 강력한 기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내가 주말에 우승한다면, 나는 그들을 이기지 못한다면, 나는 훌륭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