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가족 예산 계획을 세우고 계속 유지하라.

가족 예산안을 작성하고 그 계획을 고수하라.월말에, 대학 기금에 예산안을 사용함으로써 보존한 현금을 모두 넣어라.

멘토는 컨설턴트다. 부모, 사랑하는 사람, 숙련된 친구처럼 많은 곳에서 기본적인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이 의료 분야에서 당신을 추천할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과 연방정부의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관리자, 치료사는 당신에게 교육에서의 교수와 기회에 대해 추천할 수 있다.

실제적인 세부사항을 얻기 위해 정확히 같은 것은 상담과 재정적인 도움을 받는다. 대학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고등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예상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의무를 다해야 하고 질문을 해야 한다.

이게 당신을 놀라게 하는 건가요? 대학에 가기 위해 발을 들여놓아야 할 큰 청구서가 있을 것이라고 믿었고 그래서 계속 미루고 있었는가? 자,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여러분은 이제 여러분을 위해 실제로 열린 이 멋진 창을 가지고 있습니다.여러분이 항상 상상했던 대학 교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드리는 겁니다

고등학교 졸업생이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등학교 학위만으로 우리를 좌절시키는 것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 자원으로 교육 대학에 큰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일자리는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

고난의 유일한 치료법은 교육인데, 그런 것이 없다면 이 현대 세계에서 눈에 띄기 어렵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일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학교를 떠난다면? 등록금을 내기 위해 운영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해 풀타임으로 공부할 수 없다면 어떨까? 대학 졸업장을 취득하는 한 가지 방법은 온라인 교육에 등록하는 것이다. 낮에는 아무리 공부를 하고 싶어도 대학 학위를 갖고 싶어도 낮에는 일을 해야 하는 개인에게 혜택을 준다. 물론, 표준 수업보다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이점은 보안요원으로 일하고 아침 내내 밤과 잠을 자야 하는 개인에게 언제든지, 그리고 본질적으로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침실의 편리한 곳에서 공부함으로써 여전히 대학 졸업장을 얻을 수 있다.

세 번째 조치는 ‘일하지 않는다’는 과제를 얻는 것이다. 일하지 않으면 수익을 창출하고, 사채 대출을 최소화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어야 한다.

금융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다. 그러니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당신이 원하는 것은, 앉아서 미래를 위해 보전하는 것이다. 당신의 정기적인 월 소득의 일부는 전적으로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 자금의 기능을 위해 남겨져야 한다.

교육 비용은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그래서 미리 계획할 때, 인플레이션과 교육 비용 증가를 고려하도록 하라. 유능한 통화 조정자는 온라인 대학이 목록의 일부가 된다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달 정해두는 데 필요한 정확한 양을 계산할 수 있을 것이다. 미국 교육부 6개 지부에서 제공한 경우, 사람은 절대적으로 걱정할 것이 없다. 보통 대학이 오프라인(캠퍼스와 본점)에 존재한다면 그것은 인가될 것이다. 그러한 대학들은 또한 그들의 학위 중 몇 가지를 위해 온라인 교육을 제공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대학들은 교사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이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 범주에서 전형적인 상은 학년 당 2,941 달러이며, 교사 보조금은 개인 또는 공립 초등학교 또는 중등 학교에서 가르치기를 원하는 후보자에게 연간 4,000 달러의 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는 저소득층 학생을 서버링해야 합니다.

왜 선수들은 이 현금과 자동차와 집을 가족을 위해 그리고 훨씬 더 많이 가져가는가? 한 가지 요인은 고용이다; 몇몇 대학 프로그램은 상당한 대학 채용을 받기 위해서는 이런 것들을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느낀다. 어떤 대학 프로그램들(전부 다는 아니다)은 이 아이들을 얻기 위해 무언가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이 선수들 중 몇 명은 나쁜 배경에서 왔기 때문에, 이 아이들이 돈을 벌기 위해서는 특히 게이머들과 그들의 가정이 현금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큰 일이다.

만약 당신이 관심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의 대학 치료 사무소에서 상담사를 만나기로 약속을 하고 상담가에게 당신이 추천하는 직업 위치가 어떤 결과를 추천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결과를 조사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당신이 이미 믿고 있었을지 확인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영역이 제안될 수 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9급공무원 것이 그가 장학금과 보조금을 받고 싶어하는 어머니들에게 약 1만 달러를 주는 이유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