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를 가지고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 밖에 남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지 않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돈 마케팅과 SEO 방법을 낭비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을 광고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고객은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참조를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것을 선택한다.

공급업체는 판매의 일부를 얻습니다.그리고 판매 수익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그리고 고객의 이름을 접할 수 있게 되어 고객에게 계속해서 판매할 수 있게 됩니다.그리고 이 경험 많은 공급업체들은 고객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고객의 매출을 더 많이 흡수할 것입니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개인은 말 그대로 자사 광고비를 지불하는 계열사의 전군이기 때문에 자사 광고비를 훨씬 더 많이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 같은 사이트는 이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개별 사업 대신 개별 사업에서 별도의 급여를 지급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뱅크, 서킷 시티, 파인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다른 수수료 급여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에 바로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의 수표가 아닌 하나의 큰 지방 급여를 받을 것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몇 가지 일들이 있다.

즉, 빠르고 쉽게.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가 본질적으로 작아야 하지만, 빠르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하는 것이다. 인터넷에는 당신이 체크아웃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자신의 호스트를 이런저런 방법으로 구입한다.

A 호스트는, 오히려, 사이트를 보관하는 것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도, 그들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에 관해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해야 하는 호스팅 계정과 관련하여 최하위권에 가깝다. 충분할 것이다. 그리고 한 달에 5달러 정도만 든다. 그들은 당신이 어떤 제공자들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으로 구성되었다. 그래서 호스트를 살 필요조차 없다(무료 호스팅 계정은 당신이 가장 싼 계정을 획득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는 연구 결과에 따라 달라진다. 경쟁사 수준, 월별 및 글로벌 검색으로 구성된 몇 가지 요소와 Pay Per Click을 수행하면 각 클릭당 비용 또는 클릭당 비용은 사용자가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요인은 일반적으로 선택된다. 유기농 검색으로 프로젝트를 실행하려면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이 더 오래 걸리고,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순위를 매기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프로그램은 빠르면 한 달, 매 분기 등 수표를 발행한다.

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수표를 제공하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수수료 수량을 설정하고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독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불러일으킬 수 있고, 이것은 실제로 규칙적으로 잘 작동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방문하게 한다.

이제, 어떤 웹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좋은 일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웹사이트를 다시 연결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게시물을 발표할 것이고 그 후에 수건을 던진 후에 얼마나 낭비인가. 그들은 모든 훌륭한 짧은 기사들이 인터넷에서 즐기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그들도 마찬가지로 위대한 디를 잃게 될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