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부분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버는가와 그들이 가진 교육의 양과 가장 좋은 상관관계가 있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버는지와 그들이 얼마나 많은 교육을 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최고의 상관관계는 확실히 많은 예외를 두고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인 빌 게이츠처럼,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처럼, 그러나 빌 게이츠에게, 그들이 가져야 할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평생 동안 진정한 경제적 해를 끼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종종 중요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돈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보다 10만 달러의 권위 있는 교육이 얼마나 더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출신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 졸업장을 가진 교사와 같은 돈을 번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종종 30년 전에 당신의 재산을 살 것이다. 왜냐하면 그녀의 빚이 덜 투옥되기 때문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차는 당신을 경제차와 같은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많은 추가 비용이 든다. 큰 이름을 가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고려하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가치있는지

오늘 많은 돈처럼 정기적으로 체중 감량에 기여하는 것을 잊지 마라. 앞으로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돈을 계속 넣어야 할 만큼 확실히 먹도록 하기 위해서.

C) 아이들이 그들의 교육비를 지불할 때 그들은 좋은 나이에 책임을 지게 된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20대 중반에 이르러서야 그들의 책임을 깨닫기 시작한다.

아이들은 노력을 하는 자동차를 배워야 한다.

그들은 이해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들은 돈과 당신의 에너지가 되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의 아이들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결코 그들의 대학 보험료를 지불하지 말아야 한다.

어머니들은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만들기 위해 교육이 필요하지만 불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기를 갈망하고 있다.

교육대학에 관한 한, 돈은 문제를 끝내야 한다.

학생 대출 또한 단지 가능성일 뿐이다. 이 시기에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이 해답이다.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가치 있는 분야에서 뛰어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 그리고 유사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인 지식을 증가시킬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하라. 당신은 잘 다재다능하고 교양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교육받은 사람들과의 대화를 지연시키기 위해 어떤 종류의 나라라도 당신의 나날을 구별할 수 있게 하는 당신의 대화를 지연시키기 위해 덜 비용이 든다. 다른 구직자 몇 명과 경쟁하기 위해

펠상 수상 소식 들어보셨어요? 이 보조금은 정부로부터 온다. 이 보조금만으로, 당신은 당신의 대학 월 청구서를 지불하는 것을 돕기 위해 학기당 약 5,500달러를 받을 수 있다.

이 보조금은 얻기 쉽다. 특히 어머니나 미혼모를 선택하라. 당신에게 좋은 총계를 제공하는 다른 보조금들도 있다.

그것은 종종 캘리포니아에 의해 처리된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정부가 정말로 보장되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를 잃을지도 모른다는 걱정을 할 수 있다.

당신이 투자한 자금은 당신이 확실히 보장된다. 앞으로 몇 년 후 등록금 인상에 맞춰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수익을 창출할 것이다. 이러한 특정 유형의 투자 박람회는 저축 증명서와 같은 다른 저위험 투자 기회보다 더 잘 열린다.

차량을 아주 중요하게 아끼고 운동을 하는 것은 몇 달러를 우월하게 제쳐두기 시작한다.

그것은 1달러가 절약된 것 같지는 않지만, 단 1달러보다 낫다!정말 좋은 교육을 받고 싶다면,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 자료들이 항상 찾아오는 것은 아니며, 반드시 찾아가서 찾아봐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어린이 학교는 지도 전문가를 통합한다.

그녀는 아마도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을 시작하고 그에게 연설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 그 승무원학원 거 알아? 당신의 딸도 시작해야 한다.

고교 졸업 후 지도 상담가와 그녀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회의를 열어라. 그녀는 단지 이야기만 하고, 아무것도 체크하지 않고, 경험 있는 누군가와 고등학교 졸업 후 그녀의 꿈과 열망을 극복한다.

그것은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녀가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을 소비하는 것을 발견하도록 돕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대화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따라 그 기분을 위한 지도 상담가를 만들 수 있다.

아동 대학 교육 기금을 위해 매달 정기적인 저축을 하면, 전문가들은 당신이 그 그룹을 위해 세운 고등 교육 기금에 대한 당신의 급여에서 고정된 금액의 수입을 제쳐둔다. 당신이 보너스나 돈 인센티브를 받을 때, 그 저축 계좌에 꽤 많은 돈을 넣어야 한다.

베어는 그 안에 보관하기 위해 기부 한도를 달리해야 한다.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네, 그렇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