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마지막 주요 금반등은 1980년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금리를 20%로 인상하면서 끝났다.

지난 주요 금반등은 1980년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금리를 20%로 인상하면서 끝났다. 기존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은 역사적으로 낮은 수준일지라도 금리를 인상할 가능성이 가장 낮다고 지적했다.

필요한 훨씬 낮은 금융 투자 금액은 이제 누구나 자신의 부를 키우기 위해 금주를 개발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투자자들에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예외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의 실적과 상관없이, 금은 인플레이션을 감안한 1980년대 최고치보다 훨씬 낮다. 인플레이션을 기준으로 1980년대 최고치에 도달하려면 황색 금속은 온스당 2,543달러에 도달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금이 기존 비용 수준에서 30% 더 상승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금을 손에 쥐고 싶다면 몇 가지 선택권이 있다.

첫째, 흔치 않은 금화는 금만큼 가치가 있지만 수집품으로서도 가치가 있다.

당신은 제한된 금화에 대한 금화 값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을 예상할 수 있지만, 또한 당신은 그것들을 프리미엄으로 판매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여기서 고려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흔치 않은 금화를 획득하려면, 반드시 반드시 그것을 고려해야 한다.

ANACS, PCG 온라인고물상 S 또는 NGC Next와 같은 독립 등급 사업에서 실제로 허가받은 동전만 구입하십시오.이 동전을 시장 가격에 구입하여 도매로 판매할 것을 유념해야하므로 장기 구매는 수집 가능한 동전을 고려할 때 가장 좋습니다.

현재 금의 가치는 지난 몇 년 동안 시장에서 크게 증가했는데, 금의 가치는 원천이 너무 적어서 매일 더 비싸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더 이상 금 귀중한 보석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팔아서 약간의 추가 돈을 벌고 싶을지도 모른다. 명심하라, 당신은 보람 있는 이유로 재정적인 상황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고, 약간의 추가 현금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소중한 보석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해야 한다.

금을 평판이 좋은 구매자에게 팔다. 금의 가치를 얻기 위해, 당신은 항상 감정가와 함께 지원을 구할 수 있다.

그는 당신에게 당신의 금이 얼마나 드는지 알려줄 것이고 당신에게 비용 수량에 대한 환상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대리점은 실제로 평가한 후 전화나 이메일이나 편지를 통해 당신에게 연락하여 당신에게 제안을 할 것이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금을 팔고 싶은지 아닌지 선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금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은 단지 그들이 이해하게 할 수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수표를 보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금을 돌려줄 것이다.

1717년까지 런던 조폐국 마스터 아이작 뉴턴은 2세기 동안 지속된 금에 대한 가격을 정했다. 몇 년 후인 1787년에 에브라임 브라셔라는 이름의 금공장이 미국 최초의 금화를 강타했다. 1792년 미국 코니지법이 그 뒤를 이었다. 이어서 미국 달러는 고운 은 37135곡, 2475곡으로 규정한 바이메탈 은/금 표준이 나왔다. 어떤 금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 결정하기 위해, 당신이 어떤 금을 남기고 싶은지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평생 동안 지속될 것이고 재정적인 투자를 하고 싶다면, 당신이 18캐럿이나 24캐럿 금인 조각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러나 금의 높은 캐럿은 그들을 긁히고 딩하기 쉽게 만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은 아름답고, 오래 지속되지만, 좀 더 비용 효과적인 금의 하한 캐럿을 선택한다.

이제 누가 금을 구매하는지 살펴보자. 금의 가장 좋아하는 증거 중 하나는 거품 군중 속에 있는 금에 대한 끊임없는 광고다. 자연스럽게, 우리가 신문에서 보는 금에 대한 끊임없는 광고는, 이 광고들에 대해 정말 특이한 것이 있다는 것을 결코 그들에게 깨닫지 않는다. 적어도 95%의 광고는 금을 사겠다는 제안이고 거의 금을 팔기 위해 사용하지 않는다. 만약 금이 거품 속에 있다면, 이러한 광고들의 추진력. 어리석고 의심하지 않는 투자자들에게 금을 버리는 것이 될 것이다. 하지만, 그 반대는 일어나고 있다.

그것은 이 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의 중요한 지점을 제기한다.

아시아로 가고 있다.

금광업은 금광을 계속 채굴하기보다는 오래된 금 귀금속을 사려고 한다.

금광은 우리 사회의 여러 산업에 쓰이고 있다.

금의 중요성은 금을 추가로 현금으로 제공하는 것이 정말로 예외적이다. 단시간에 금을 팔면 훌륭한 반응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작품을 팔면서 만든 현금은 새로운 귀금속을 사는 데 사용될 수 있고, 다른 어떤 요구조건에도 현금을 사용할 수 있다.

무게는 여러 시스템에서 결정되며, 금이 사용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주의해야 한다.

금은 일반적으로 온스당 미국 달러로 인용된다(예: 1400/oz). 여기 온스는 311034768그램인 트로이 오운스다. 다른 나라들이 온스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을 주의하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