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강점: 이 부서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가장 인정받지 못할 것이다.

강점: 이 부문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가장 인정받지 못하는 선수일 것이다. 그는 메이저에서 두 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이것은 그가 실제로 파산할지도 모르는 한 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 등판 내내 4-1로 뛰었고, 그 팀은 이 조에서 6번의 로메로 중 5번을 우승했을 것이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AL 이스트): 감독관 벅 쇼월터는 지난 시즌 지난 50경기 동안 리그 전체의 거의 모든 다른 그룹보다 더 좋은 공을 쳤기 때문에 지난 시즌 오리올스 중 가장 많은 것을 얻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이 있다.

특히 투수진에서 최하위로 올라오는 것은 여전히 그렇다. 하지만 이 라인업은 지금보다 훨씬 더 좋아 보인다. 2015년에 이 아이들은 올해 이 부서에서 새로운 그룹이 될 것이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숙취에 빠져 있는 카디널스가 5월에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음에도 불구하고 6연속 선발에 나섰고,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 250타로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위의 성적을 거두며 1위를 차지한 브루어스는 2008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에 10만 표 뒤진 채 1위를 차지할 수 있지만 이 자리에서 팬들이 찾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가 부족하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31-19) – 아메리칸리그 센트럴의 심장 아이들은 실제로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50경기 후,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를 앞두고 12경기, 65경기 이상의 비디오 게임이다.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다운되었지만, 여전히 야구 클리블랜드에서 가장 큰 디비전 선두를 달리고 있는 공격은 득점 5위(242)와 타율 5위(261)이다. 타율 302로 홈런 10개, 타점 35개, 득점 34개로 가장 큰 공격 게이머였다.

위의 제안들을 따르고 웹이나 포럼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면, 기본적으로 도박꾼들이 어떻게 자주 내기를 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유출을 발견하여 패배 가능성을 줄이고 승리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지에 대한 면밀한 개요를 가질 수 있다.

그것은 결국 가능성과 관련이 있다.

탬파베이 레이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선택: 무서운 출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현재 9-9로 지난 10경기 중 9승을 거두고 있다.

그들은 목요일에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4경기 연속 완승을 거두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다. 화이트삭스는 목요일 밤 동부 6시 40분에 MLB 네트워크에서 7경기 연속 패했다.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투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여전히 CC를 넘어서는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진짜 문제는 사바시아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고, 그는 정말로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 너머에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사람들이 누구인가? 이번 시즌이 끝나고 만들어질 때쯤 사바시아를 제외한 나머지 선발선수들이 평균자책점 500을 넘는 공동 방어율을 기록하게 된다면 우리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음, 당신은 단지 프리미어리그중계 즐겁고 흥분하기 위해 내기를 하고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길 수 있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다면? 손실을 절대적으로 승리로 바꿀 수 있고 더 많은 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내기를 할 때, 당신은 다른 장부 담당자들을 보고 그들의 기회가 무엇인지 보고 싶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수익을 제공할 수 있고, 이것은 사실 당신에게 유용할 것이다.

야구에 대한 베팅은 꿀현금의 선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농구와 축구와는 달리 야구 스포츠의 도박꾼들은 단지 각각의 비디오 게임 이벤트의 진짜 우승자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스프레드는 각 측면을 위해 가져가거나 놓아야 할 현금으로 운영된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방어하기 위해 뛰고 있다고 가정하자. 기대하자. 올해 양키스는 훌륭하고 로얄즈는 그렇지 않다. 그 환상적인 해 여기, 양키스 -300 로얄즈 +270으로 한 줄을 목격할 수 있다.

강점: 이 부문의 모든 투수들 중에서 리키 로메로는 아마도 가장 인정받지 못하는 선수일 것이다. 그는 메이저에서 두 시즌 동안 27승을 거두었고, 이것은 그가 실제로 탈루할지도 모르는 한 해다. 그는 지난 시즌 6번의 선발 등판 내내 4-1로 뛰었고, 그 그룹은 이 팀에게 6번의 로메로 중 5번을 우승했을 것이다.

MLB 캐닌 의류는 여러분의 그룹을 지원하는 새로운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지만, 왜 거기서 멈추는가? 또한, 외모를 함께 끌어당기는 것을 돕기 위해 매칭된 개 칼라와 끈을 살 수 있다.

팀 로고 디자인으로 일상적인 스타일의 칼라와 반다나 칼라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