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나에게 그것은 다시 한번 육체에 대한 지식이다.

그러나 나는 다시 한번 신체에 대한 지식, 그 지도에 따라 듣고 그 요구조건을 돌보는 것이 나를 더욱 상상력 있고, 더 효율적이며, 스트레스를 덜 받게 만들고 있다.

이러한 관점에서 나는 만성적인 불편함과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살기 위해 노력했던 그 세월들을 되돌아본다. 만약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는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그 경험에 감사하다는 것을 이해한다.

누군가에게 너무 가까이 서 있으면 불쾌감을 느끼게 된다. 적어도 4피트의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이제, 자연스럽게, 당신은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 또는 당신의 애인과 함께 있을 때, 이 한계를 넘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와 이야기하는 동안 그의 감방, 펜, 종이 등을 가지고 노는 사람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가 당신이 말하고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있거나, 당신을 피하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게다가, 어떤 물건과도 재미있게 놀거나, 단지 손을 움직이는 것,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제스처를 피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적대적인 개인으로서 당신을 제공한다.

또한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 싶은 마음도 있을 것이다.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손과 몸의 움직임을 사랑하는 피부 전체로 효율적으로 움직이게 할 것이다

의사들은 항상 당신의 아이를 위한 최고의 영양분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권고해 왔다. 건강 문제를 제거할 수 있는 능력과 아이가 계속 자라도록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모유 수유에 참여함으로써 아이를 위해 하고 있는 모든 것 외에, 당신은 또한 훨씬 더 나은 몸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여러분의 아이가 우유를 만드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하는 것만으로도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소모됩니다. 우유를 만드는 데만 칼로리가 더 많이 소모되지 않도록 함으로써, 여러분은 이 칼로리를 태우고, 여러분의 아기가 건강하게 지내고 자라기 위해 필요한 모든 우유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식단 계획은 주로 야채와 과일로 구성되어야 하고, 본질적으로 생식이 되어야 한다.

결국, 동물 음식, 곡물, 콩류는 흡수하기가 더 어렵다.

이러한 체형의 여성들은 팔과 허벅지에 쉽게 무게를 실을 수 있기 때문에 곡선을 유지하는 데 독특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다.

개인 피트니스 강사는 곡선을 그리는 숙녀 슬래브와 측면 슬래브를 위한 복근에 대한 적절한 운동을 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테크닉 # 2 – 상반부에 집중하라. 하반부에 있는 옷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싶지만, 상반부에는 찬란한 색상, 장식, 세퀸 등으로 상의를 검색하는 것이 무료라고 느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심지어 뜨거운 접착제 무기를 들고 돌아다니기도 하고,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작위 광택이 나는 물체를 윗부분에 붙일 수도 있다(아마도 당신의 것은 단지 희미한 소리일 것이다). 우레와 같은 박수 대신 범위)전신청소 기간 동안 당신은 당신의 몸이 가능한 한 일하기를 원하지만, 당신의 일상 생활을 완성할 수 있는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있다.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구심성 뉴런, 뇌 세포, 심장 세포, 피부 세포, 심지어 지방 세포까지도 모두 특정한 일을 해야 하고,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모든 기능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를 이해해야 한다.

우리는 단지 Lean 조직 세포가 에너지를 태우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들은 우리가 지방 세포를 소비하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사용한다.

그들은 우리가 섭취하는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그래서 우리가 적은 칼로리를 가질수록 우리의 몸은 체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타버릴 수 있다.

정신과 신체는 서로 관련이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하면 다른 사람의 기능에 영향을 미친다. 그런 이유로, 그들의 건강은 동시에 다루어져야 한다.

당신의 집에서, 개인들은 그들의 가족 애완동물이 건강하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애완동물 생활 전문적인 조언을 구할 수 있다.

분할일 요법은 전문적인 신체 계약자들이 선호하는 것이다. 여러분 중 일부는 잘못된 연결을 할 수 있고, 보디빌더가 엄청난 양의 질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분할 루틴은 훌륭하다. 오히려 보디빌더들은 계속해서 전체 보디 루틴을 가진 기초를 마련하고 그 후에 분할 루틴을 가진 특정 영역을 강조하는데 집중하기 시작한다.

당신의 수용은 당신의 머리와 마음으로부터 이루어 건마 져야 한다.

당신의 머리가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다른 감정을 느끼는 동안 내가 받아들인다고 말할 때 당신은 쇠퇴하고 있다.

그것은 승인이 아니라 갈등이다.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를 깨끗하게 합니다 – 실제로는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작동합니다. 하지만 종종 너무 많은 오염 물질은 단순히 많은 독소입니다!그리고 지금의 세계는, 와우, 우리는 어디에나 많은 독성 물질을 가지고 있고, 우리의 면역력을 낮추는 독성 물질, 건강 상태와 질병에 기여하는 독성 물질들을 명심해라.

마모 c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