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당신이 이 조직에 오랜 기간 동안 있었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간단히 이해해서 그 전화기들을 빨리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조직에 오래 근무했다면, 그 휴대폰을 빨리 제공할 수 있도록 필요한 것을 이해했을 뿐이다. 도매 휴대폰을 구입할 때 어떻게 보존할 것인가? 수요가 있기 때문에, 당신이 전화기를 구매하게 만드는 첫 번째 것은, 이것은 시장에서의 필요성이 클수록, 당신이 기대할 수 있는 더 큰 판매를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100개 이상의 숫자에 도달하는 공급자로부터 다양한 휴대폰을 구입했고 이것들이 개인들이 찾고 있는 전화기들이었다면, 당신은 심지어 재고가 부족할 수도 있다.

이것은 어떤 전화기도 잃어버리지 않았고 당신의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화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상 통화 버튼이 있는가? 많은 시니어 친화적인 휴대폰들은 장치 어딘가에 패닉 버튼을 가지고 있다.

더 큰 걱정은 직관적이고 쉽게 이해하고 찾을 수 있는가?

경쟁적이기 위해서는 시장에서 최신의 휴대폰을 제공해야 한다.

여전히 예산 친화적인 전화기를 사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표시하지 말라. 이것은 주로 전화와 문자에 사용되는 일반적인 전화기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저렴한 전화기를 선호하지만 가장 최근의 디자인을 사는 것이다. 이것은 개조된 휴대폰이나 중고 전화기의 형태로 발견될 수 있다.

휴대폰의 많은 장점 외에도, 표준적인 장점은 우리가 언제 어디서든 친구나 가족과 연결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언제든 ISD나 성적으로 전염되는 질병 전화를 하기 위해 오랫동안 줄을 서 있는 데 이용되는 날들은 사라졌다. 이제, 당신은 단지 소액결제정책 세계 어느 곳에서나 우리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접촉할 수 있다.

한 사람은 여전히 노키아 1100과 같은 전화기를 기억하고 있다.

노키아 1100은 모든 사람들에게 편안했던 비용 범위 내에서 부드럽고 기능적인 풍부한 전화기를 제공함으로써 휴대폰 시장에 혁명을 일으켰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휴대폰 시장을 개발한 전화기였다. 여기 돈에 큰 가치가 있는 노키아 싸구려 휴대폰 목록이 있다.

돈을 받고 낡은 휴대폰을 제공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또 다른 선택은 단순히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이지만, 이것은 그들이 제거된다면 환경에 큰 개념이 아니다. 그래서 그들을 위한 재활용 센터가 존재하는 것이다. 이 센터들은 휴대폰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아주 적은 양의 위험한 제품을 되찾고 다시 사용한다.

그러니 단순히 그 전화기들을 버리지 마라. 환경을 보호하고, 오래된 휴대폰을 현금으로 제공하는 것이다!

아직 이 계획에 현금을 투자해야 하기 때문에 이 방법이 좋은 선택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 반대는 사실입니다. 다양한 전화 회사에서 발견한 전략은 요금과 다른 것들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그들은 다른 것들 중에서 많은 측면을 가질 것이다: 그들은 선불폰과 같은 설정을 하고 있고, 요금 청구 주기의 마지막에 큰 전화 비용을 받을 가능성이 없으며, 로밍이나 크로스컨트리 요금도 받지 않으며, 활성화 위치를 떠나면 작동하지도 않을 것이다. (이것을 조심하라, 일반적으로 비상사태 사용을 위해 하나를 받는다면) 거래할 합의도 없고 활성화 요금도 없고 신용 수표도 없다.

무료인 전화기는 확실히 쉽게 구할 수 있지만, 다른 전화 회사들과 함께 그것들을 찾을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필요한 전화기에 대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당신이 당신의 선택이 무엇인지 배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가장 큰 문제는 휴대폰이 더 최근의 현상이기 때문에 그리고 뇌의 성장이 확립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휴대폰과 암 사이의 연관성을 너무 늦게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어린이의 뇌는 더 얇고 어른들보다 더 많은 액체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들은 성인보다 더 위험에 직면해 있다.

이것은 어린이의 뇌가 전기 에너지를 더 빨리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어린이의 휴대폰 사용이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어떤 나라들은 실제로 어린이 휴대폰 사용과 암 연결에 대한 주의사항을 발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휴대폰들 중 휴대폰은 이제 꼬부라진 사진을 찍기 위한 인기 있는 도구들이 되었고 엄청난 수의 섹스 스캔들이 등장하여 쉽게 인터넷에 게재되었다. 놀라운 일은 아니다. 모든 사람들은 항상 카메라가 아니라 휴대폰에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할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쇼핑할 때 메가 픽셀 비디오 카메라를 찾는다. 더 나쁜 것은 미성년자들이 그들의 개인 공간에 자신의 누드 사진을 게재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웠다. 이 휴대폰들 때문에. 그래서 만약 당신이 10대 딸이 있다면, 나는 정말로 당신이 그녀의 전화를 훔쳐보고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을 상대하는 동안 그들의 전화기는 사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규칙으로 만들 것을 제안한다.

좀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온라인에서 오래된 휴대폰을 없애는 데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