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프레드는 코스트와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프레드는 코스트와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코스트 홍보에 맞춤화된 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소비자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에 모든 방법을 웃는다. 나는 매달 짧은 기사를 나의 제휴 마케팅 방법의 주요 부분으로 활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으로 많은 돈을 번다.

이 사업에서 개인은 코스트와 같은 웹 회사를 홍보하는 것이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자들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고객을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소비자들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사람들이 이상적인 웹 페이지에 도달하도록 한 것에 대해 보상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 비용 상황의 그것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조직을 가져오고 있기 때문에

종합적인 이해를 얻는 좋은 방법은 마이크라는 사람이 자동차와 트럭을 좋아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정확히 말하면, 그는 자동차와 차량 수리 작업을 좋아한다.

그는 그의 친구와 가정의 차를 수리하고 그는 그것을 하는 것을 즐긴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함께 위대한 점에 대해 설명할 필요가 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객관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평판이 좋은 출처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경우 그들은 매출 급등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품목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합니다. 대상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합니다.

어떤 주에서는 광고로 이메일을 추가하는 것이 꽤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독자들의 관심을 즉각 자극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이것은 실제로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짧은 기사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게 되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조사하게 한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30,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그들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계열사를 전적으로 지지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발견하고, 그의 웹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포함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현금을 만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웹 웹사이트에 올려놓는 것 이상의 것을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주기 위해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상상해 본 적 있어? 하지만, 이것은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효과적인 웹사이트와 상표명을 개발한 사람에게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시간이 필요하다.

오늘날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요금을 무료로 제공한다.

그래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을 왜 찾는가?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 중 일부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최고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항상 검색할 수 있다.

웹 호스팅 회사가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보장하십시오.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저렴하게 가고 싶지 않고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다. 이 접근법에는 많은 결함이 있다.

오히려,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 호스팅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라.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배우지 않으면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가장 좋은 접근법이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은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의 대화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참조할 수 있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벌 수 있다고 본다. 전형적인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https://www.totole365.com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에 전적으로 그들의 계열사를 지원한다.

마이크는 밧줄을 발견하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포함한다.

그는 환상적인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