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B)아이들이 대학 교육을 사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면, 그들은 더 고통스럽게 일할 것이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 교육을 사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더 고통스럽게 일할 것이다. 그들은 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만약 부모들이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지불한다면, 아이들은 그들의 교육을 잠시 받을 수 있고,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우리는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재정적으로 책임: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재정적인 평판이다. 많은 후기 십대들은 단지 대학생들의 수업료, 방, 보드, 책이 비싼 대학을 갖는 것에 따르는 책임을 그냥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십대들은 종종 심각한 양의 돈을 투자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책임을 회피한다면, 다른 길을 생각해 보라.

대학 졸업자가 다른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대학 학위만으로 압도적인 우리 대부분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겹게 싸울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직은 단지 그곳에서 빈둥빈둥 있을 뿐이다.

다른 과목의 교육대학을 다니면서 여러분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당신은 깊은 교양 과목 배경을 개발해야 하고, 또한 자신을 더 잘 팔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해야 한다.

당신의 꿈 직업은 무엇인가요? 당신의 꿈의 직업이 무엇인지 알아내야 하고 실제로 연습하는 것을 즐기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그룹이 당신의 다른 의무와 함께 당신의 가족과 관련된 어떤 종류의 분야라도 당신이 하고 싶은 양, 당신이 하고 싶은 양을 방해하지 않는다면? 더 나쁜 것은 온라인 교육을 위해 필수적인 대다수가 직업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것이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종종 정부 학자금 대출이다.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출처를 얻는 것은 전혀 걱정거리가 아니다. 이 대출들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키워드와 함께 더 낮은 이자율, 더 쉽고 더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키워드와 함께 그들의 자녀와 관련된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있어, 부모 플러스 주택 대출 프로그램은 가장 확실히 효과가 있다.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물자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왜 선수들은 팀 정책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더하는가? 그것은 정말로 현금 때문이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가족을 만들지 못하느냐에 상관없이,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오는 대학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면, 대부분은 거의 교수진으로 끝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보여주려고 하는 것을 사용한다면, 그들의 대학 교육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에게 꽤 영웅이 되고 동시에 당신의 학생 대출을 줄임으로써 당신의 스트레스 문턱을 완화시켜준다. 만약 여러분이 임씨가 여러분에게 가르치려고 하는 것을 사용하지 9급공무원 않는다면, 결국 모든 부모들이 최악의 대학 악몽을 겪게 될 것이고, 11시간째의 위기는 그들이 그들의 학자금 대출을 갚기 위해 애쓰면서 대학을 위한 돈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4년제 대학 교육대학이 필요하지 않니? 4년 학위가 정말 중요한가요? 사실, 당신의 문제는 성공한 삶을 즐기고 대학 학위를 가지고 있지 않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이득이 되는 고용을 얻는 것을 아는 것은 그리 대단한 학위가 아니라 실제로 수요가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 정보를 공유하고 전달할 수 있는 방법 – 야후, Gmail, Linkedin 또는 다른 주소록 연락처 정보를 가져오는 옵션을 사용하여, 한 사람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게 될 수 있는 네트워크의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다.

학위 프로그램을 필요로 할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단지 공부하기 위해 단지 당신을 위한 재산 학교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수업을 사용하고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 쪽으로 수업을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수업 시간을 쉽게 만족시킬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 차이를 만든다.

가까운 미래에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간다면, 당신은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미 몇 년 전에 커피 가격으로 지불했기 때문이다.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가지고 실제 가치 있는 계획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어린 학생들의 교육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 중 다른 언어를 배우는 것은 단지 언어를 취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 중 하나를 직업 시장 장소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해준다. 나는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또는 러시아어와 같은 언어를 매우 추천한다.

이러한 언어는 미래의 중소기업을 가질 준비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흔하다. 또는 국제적으로 지향적인 스페인어를 가진 어떤 사업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히스패닉 인구 내의 고용주들에게 스페인어 사용자들은 계속해서 수요가 있을 것이다.

세금 혜택 – 플라에 들어가는 돈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