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블로거는 스타일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블로그는 스타일을 허용하지 않는다. 워드프레스로 작업하는 것을 해킹하지 않는 한, 카테고리를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인 페이지에 각 카테고리를 다르게 표시할 수 있다.

사실 최고의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워드프레스를 잡지와 같은 사이트로 적절하게 바꿀 수도 있다.

2007년 4개 모두에서 WordPress 추적 및 2008년 추적된 2,849,349개의 다운로드가 1,100만 개를 돌파했습니다.이 숫자에는 다운로드 양과 호스트 회사의 설치가 포함되지 않아 그 다양성이 크게 증가합니다.

아까처럼 포토샵에서 이 블로그 페이지의 그림을 제작했다.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워드프레스 배경에 떠 있고, 노란색 구배를 내포하고, 작은 드롭 섀도우를 기능한다.

그 모든 것을 말했기 때문에, 나는 블로거뿐만 아니라 워드프레스용 플랫폼을 모두 사용하는 것에 가치를 인식했고, 나는 그것들을 모두 서로 연결시켰다 – 위대한 SEO(주로 주제가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잠재 고객들이 훨씬 더 많은 것을 배우는 것에 대해 궁금해 할 것에 대해 쓰는 것이다. 웹로그에 이와 같은 콘텐츠를 추가하고 테크노라티를 통해 홍보하기 시작하며 교통을 얻는 방법들 당신은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추가함에 따라 더 많은 손님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측면으로 프로그램되어 있는데, 내가 언급하고 있는 것은 당신의 블로그 기사를 웹사이트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FireFox와 wordpress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404페이지가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IE에서 당신의 블로그를 확인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다면, 많은 방문객을 희생시키는 것에 열광하라.

블로깅에 대해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하지만 그것이 어떤 프로그래머도 컴퓨터 혀를 알고자 하는 전화 없이 온라인에서 발언권을 얻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타이핑과 클릭과 BAM이었다. 당신의 메시지는 세계가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당신은 이것을 정상적으로 또는 예를 들어 당신만 할 수 있다.

반면에, 워드프레스 도트 ORG는 인터넷 마스터의 선호 플랫폼이다. 그러나 세트 운영을 얻으려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

플러그인 데이터의 준수를 개선하려는 말뚝의 의도는 당신이 새로운 유형과 다가오는 유형을 발견하기 위해 하단 1000개의 플러그인을 볼 수 있다.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모니터링할 때 어떤 빠른 인기를 얻는지 더 쉽게 알 수 있다.

또한 자유 시장에서 귀중한 정보를 얻기 위해 플러그인과 패키지의 사용 중 지능적인 꼬리의 사용이나 모니터링을 언급하였다. 현재 플러그인을 통해 얻은 기능과 큰 연관성이 있다.

그는 언급한다.

산업 경영을 하는 사례와 관련된 몇 가지 예가 있는데, 이는 훌륭한 독립 레코드 레이블 메커니즘이다.

모든 콘텐츠를 한 곳에 배치하고, 방문객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얻기 위해 방문하는 곳을 정확히 알고 있다.

만약 그나 그녀가 이 작업이 필요하다면 그들은 당신이 그 외에 그 물건들을 찾을 수 있도록 검색할 필요가 없다.

WordPress를 설치하는 더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Fantastico Fantasico를 사용하여 설치해야 합니다.요즘에는 모든 사람에게 cPanel 설치가 포함됩니다

웹 기반 사이트처럼 블로그는 글로벌한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구식 웹 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블로그를 유지하기가 쉽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 토토총판 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길고 짧은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포스트라고 함)를 제출함으로써 업데이트될 수 있다.

블로그 제출물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위해서는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뿐만 아니라 신선한 텍스트 기반 콘텐츠에 굶주린 검색 엔진도 끌어들인다.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블로그의 헤더 그림을 편집하고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된 테마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호스팅에서 인터넷에 대한 총 제어 기능을 갖추고 원하는 수많은 페이지로 추가할 수 있으며 모든 페이지 및 게시물을 편집할 수 있으며 템플릿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패널에서 다른 추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의 다른 테마를 찾아서 블로그에 다운로드하고 지퍼를 풀고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만의 세계적인 웹

이것은 독자들이 방문 기간을 유지하는 큰 이점이 될 수 있다.

방문 기간은 블로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를 결정하는데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