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패션 주얼리 숍

패션 보석 가게 때때로 당신의 금 보석은 그것이 포함하는 금의 가치보다 더 가치가 있을 수 있고 보석 가게들은 고물상 전당포와 정유업자들이 지불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팔고 있는 금 귀금속의 종류는 골동품이나 희귀한 스타일과 전당포와 같은 가게 범주에 속해야 한다.

그것은 가장 좋은 제안을 위해 다른 상점들을 검사할 필요가 있다.

금화를 수집과 함께 금화로 살 때, 나는 정말 희귀한 것 보다는 흔하고 높은 수준의 진위를 살 것을 충고한다.

그들은 나쁜 시기에 그들의 가치를 유지하고 좋은 시기에 지역 금보다 상당한 프리미엄을 받을 것이다.

금 장신구를 사서 보고 입는 것은 좋지만, 아무리 진정한 가치를 두기 힘들다고 해도, 물건의 상태, 설정 등은 그것을 제공하고 싶을 때 그 가치를 흐리게 할 수 있다.

금당 금당은 금 구매자, 수집가 및 판매자가 정기적으로 스팟 현금을 귀중한 보석에 지불하고 호스트가 수수료를 받는 경우로 금 정유사보다 지불이 낮습니다.

동전, 특히 희귀한 금화는 불리온보다 더 불안정하다. 좋은 시기에는 프리미엄 비용을 받을 것이고, 나쁜 시기에는 아무도 프리미엄 비용을 감당할 수 없을 때 불리온 가격을 받을 것이다.

금 선물 계약은 금의 소지품을 실제로 가져가지 않고 금의 가격 움직임을 구매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금의 가치가 10%만큼 낮아지면 많은 양의 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선물의 문제는 금이 당신 방향으로 가고 있을 때 많은 현금을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가치가 10%만 올려 놓는 것을 감안할 때, 금의 비율이 감소하면, 당신은 많은 돈을 잃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5-10% 당신은 당신의 금융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 있다.

선물은 경험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금은 보석에 가장 많이 쓰인다. 지금, 당신은 금이 그렇게 희귀한지 찾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궁금해 할 것이다. 그것은 땅의 어느 백화점에서나 발견될 수 있다.

심지어 Kmart도 그것을 판다!순금 1온스는 패션 보석의 독특한 아이템과는 달리 정확히 다른 온스와 같으며, 마찬가지로 당신은 돈처럼 패션 보석을 이용할 수 없고, 그것은 제공되고 개발되어야 한다.

통화 우리가 금을 산 것과 같은 통화

마지막으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물리적 금 투자 국가와 회사들이 금괴와 동전을 제공하고 생산하는 것이다. 이것들은 보통 당신의 예산에 따라 당신은 1그램에서 1kg까지 살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크기는 약 1/10온스 동전이다. 무게가 작을수록, 비율 표시가 클수록, 당신은 지불할 수 있다.

1온스 동전에 2-3%이지만, 1/10온스 동전에 약 10% 1온스 동전 당신은 더 큰 크기를 사기 위해 돈을 절약할 것이다.

금색의 품질과 진위의 많은 요인들이 사실인지 아닌지를 인식하는 신뢰할 수 없는 수단이다. 금색은 광택이 나는 노란색과 색이 바래는 노란색 변이가 일반적으로 밝은 노란색을 던지는 다른 금속의 존재 때문인 반면, 팔라듐이나 아연을 가진 조각은 창백한 외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구리의 흰색 금 첨가물은 특징적인 적색 또는 적색을 준다. 장밋빛 색조, 따라서 붉은 금이라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희토류 원소 합금의 금 비율은 가라타주를 식별한다.

단기 또는 비상 상황에서 금을 팔면 계획으로 금을 지속적으로 팔고 훌륭한 제안에 기발한 것을 방지하는 훌륭한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가치있는 돈으로 많은 돈을 찢어 버릴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거짓말은 유통되는 현금의 양이 경제 상태에 중요하다는 것이고, 경기 침체, 호황 등을 파악한다.

결국 우리는 화폐 공급과 경제를 실질적으로 매일 미세 조정하는 것을 알게 된다. 뱅크스터 씨와 그먼 씨는 진실이 아니라 이 문제에 우리의 관심을 갖기를 원한다고 확신하라.

금을 구입하고 금을 구입하는 데 매달 정기적으로 할당하는 금을 정기적으로 구입하라. 금을 구입하고 그것을 고수하라. 시장의 최저치를 예측하고 구매하려고 하지 마라. 그러면 당신은 실제로 시장이 바닥이 났을 때 충분한 돈을 저축하지 않았을 것이다. 당신이 계획한 주요 구매를 하러 갈 것이다.

스크랩 골드는 컴퓨터 모기판, 오래된 휴대폰, 스크랩 전자보드와 같은 전자 장치의 일부 부분에서도 스카프 골드를 회복하는 데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한 금 제품을 묘사하고 있다.

또한, 고품위 스크랩은 금 도금 집적회로, 금 도금 포트, 금 도금된 손가락, 다른 손가락, 핀, 커넥터에서 찾을 수 있다.

세 번째 큰 거짓말은 약간 역설적인 것입니다.그리고 우리는 금을 이해하기 위해 이 역설의 양면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