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와인 한 병만 사세요

와인 한 병만 사세요.여러분이 특정 와인을 한 번에 많은 PC를 얻어야 돈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종종 유혹적이지만, 이것은 나쁜 혁신으로 알려져 있다.

대신, 지하실을 한 통의 글로 채우지 않기 위해 한 병만 사세요.

요약하자면, 여러분은 와인을 매우 좋은 곳에 보관하고 싶고, 너무 건조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직사광선으로부터 유능하게 떨어져 있어야 한다.

게다가, 여러분은 코르크 마개가 거의 항상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와인을 수평 위치에서 멀리하고 싶을 것이다.

온라인 와인 냉장고 리뷰를 찾고 훌륭한 신뢰성을 갖춘지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도 좋은지 결정하라. 어떤 것이 진실인지, 어떤 것이 순수한 주의력처럼 들리는지 결정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어야 하는 많은 와인 냉장고 모델들이 너무 좋아 보인다. 각 제품의 이익과 단점을 따지면 더 우수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살 여유가 있고 와인을 정말 좋아한다면, 가서 당신의 소중한 병을 와인 지하 방에 보관하라. 와인 저장고는 별로 가전제품은 아니지만 당신이 당신의 재산에 더 많은 방을 짓기 위해 더 많이 그것을 하라. 와인 저장고는 보통 지하실이나 단지 약간의 햇빛을 받고 훌륭한 온도에서 와인을 유지할 수 있는 장소에 더 많이 그것을 하라.

와인 디캔터와 관련된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와인을 담을 수 있을 만큼 큰 유리 용기와 쏟아 부을 수 있는 유리 용기는 캐주얼한 요청과 일치한다.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에서 와인 슬러시 믹스를 판매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다.

항상 풍요로운 고객 기반을 가진 이벤트로 얻으려고 노력하라. 고객이 더 많은 돈을 벌수록, 더 많은 교육을 받을수록, 그들의 취향은 더 경작될수록, 와인을 많이 마시는 사람들은 더 많이 갖게 된다. 와인을 많이 마시는 사람들은 더 많이 섭취하게 되고, 평균 이상의 수입을 올리는 고객들은 당신의 취향을 위해 결합한다.

와인 슬러시 믹스를 위한 완벽한 목표 고객

다음에 와인을 살 때, 모든 모양, 색상, 크기, 길이, 디자인, 이전에 유리, 병 모양의 발을 살펴보자. 와인메이커가 사용할 수 있는 와인 옵션 50병 중에 있다(우리의 가정 매개변수에 근거하여) 특히 와인 유형과 사용 가능한 포장 크기의 완전한 선택은 크기에 비해 훨씬 더 많은 100가지 옵션이다.

특정 와인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그것은 관련성을 염두에 둔다. 모든 시음 카드와 시트는 와인, 와인 생산자, 생산지 또는 생산국, 빈티지 월의 이름을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기억해야 할 추가 유용한 정보는 시음일, 알코올 퍼센트, 나머지 설탕 퍼센트, 보편적인 제품 코드(UPC)이다. 가능하면, 그리고 물론 이 기본 부기들과 함께 가격. 와인을 맛보기에 완벽한 시기인 화이트 와인이 상할 때, 식초를 얻을 때, 주안쓰리노 그것은 널리 알려져 있다.

당신은 이 화이트 와인을 유리창, 문, 거울, 테이블을 청소할 수 있다.

그것은 유리 품목 내의 표면으로 빛난다. 그것은 변색의 기미를 남기지 않는다. 이 와인의 알코올은 또한 바닥에 기름과 기름 얼룩을 청소하는데 도움을 준다. 간단히 하얀색을 붓는다. 얼룩에서 와인을 꺼내고, 노력을 위해 나가서 깨끗이 닦아라.

그 다음, 당신은 테이블을 가로질러 유리를 평평하게 놓고, 바닥을 잡고, 그것을 3-5번 원형 동작으로 빠르게 돌려서 SWIRL이 필요할 것이다. 스월링 와인은 코와 와인이 공기와 섞이고 향기가 증발하여 냄새를 맡을 수 있다.

와인을 거의 붓지 않고 하얀 바탕에 유리를 만들어 붙인다. 위를 올려다볼 수 있는 세 가지 주요한 것은 과도한 침전물, 색조와 색심 침전물은 와인에 떠다니는 물질의 작은 입자들이며, 와인 잔에서 보기 위해 일반적으로 나쁜 것으로 간주된다. 색조는 이 와인의 색조 깊이의 색일 수 있다.

어떤 와인은 항상 거의 투명하고 다른 와인은 불투명할 수 있다.

옵션 색상의 변화, 시음 시트가 편리하게 제공되는 경우 발생하는 사항. 다양한 색상 항목을 제공한다.

좋은 색상의 선택에는 녹색, 노란색, 금색, 자줏빛, 루비, 빨간색, 갈색, 분홍색, 주황색 및 구리가 포함된다. 당신이 사용하는 시트는 더 많은 양 또는 더 적은 양의 색상을 전달할 수 있다.

홈 와인 제조를 위해 주스를 수출하지 않는 유일한 와인 생산 국가 중 하나는 포르투갈이다. 몇 년 전, 프랑스는 다른 나라의 와인 키트에 보르도, 부르고뉴와 같은 보호 와인 지역의 이름에 속하는 사용에 법적 도전을 제기했다. 그 이름은 현재 바뀌었고 각 제조 키트는 단지 하나일 뿐이다. 키트는 부르고뉴 스타일로 말하거나 버건디와 비교할 수 있다.

키트는 키트로부터 힌트를 줄 것이다. 환경

MARGARITA Machine 또는 Blender : Th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