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누군가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는 당신의 차를 돌보고 있다면, 실제로 차에 손상을 입히거나 그들이 일을 한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만약 누군가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는 당신의 차를 돌보고 있다면, 실제로 자동차에 손상을 입히거나 그들이 일을 한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인증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특정한 자동차 제조와 모델을 고치는 데 훈련되고 경험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가장 좋은 추천은 친구나 가족으로부터 온다. 아마도 완벽한 작은 단어의 키워드는 이웃과의 관계를 포함하는 것을 약속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한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시내로 운영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자동차 수리 센터가 커브와 차별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경쟁은 온라인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가 인터넷 모터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이익을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기술은 개인이 이러한 검색 엔진의 표면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도로를 따라 차를 몰고 내려가서 5개의 다른 자동차 자동차 수리 부서 상점을 볼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의 경쟁보다 무엇을 선택하고 있는가?

자동차 수리용 차고인 클린샵은 깨끗하고 깔끔해야 한다.

어떻게 정확한 볼트를 어수선하게 구입하는가? 한 대가 보통 엔진에 떨어졌나요? 점점 더 많은 문제들이 더러운 가게에 나타날 수 있는데, 기계적인 이미지 외에도,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기름진 바보가 더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서비스할 수 있도록 자동차 정비사. 모터를 제대로 서비스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훈련을 경험해야 한다.

모터에서 어떤 훈련을 받았는지 또는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한 후 모터에서 작동하도록 해야 한다.

전송 수리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음습한 자동차 수리점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과금을 지불할 수 있다.

그래서 훌륭한 웹사이트와 증언으로 하나를 고르거나 친구로부터 시작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그 선수는 훌륭하다.

어떤 일이든 하기 전에, 노동 가격과 부품과 재료에 대한 가격에 대해 질문하라. 묻지 않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청구서를 부친다면 충격을 받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에 대해 꼭 읽어라( 퍼즐의 투자 노동 부분을 잊어라)

자동차를 새로 보이게 하는 가장 저렴한 기술이다. 이것은 정말로 모든 자동차의 작은 움푹 들어간 부분과 딩을 제거하는 다른 기술들의 모음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발견하는 것은 항상 적용 가능한 보조 상황이 아니지만 만약 당신이 페인트에 대한 손상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사용될 수 없다. 수선의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다.

그리고 금속이 Ex를 통과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향후에는 페인트칠을 하지 않고도 덴트와 주름이 수리될 수 있다.

다른 많은 서비스와 비교했을 때, 자동차 수리는 종종 실제 할인 가격이다. 지난 10년 동안 병원 서비스 요금은 100% 올랐고, 경제 서비스 비용은 90%나 증가했으며, 자동차 유지 보수 비용은 445% 증가하여 자동차 수리는 월 200달러의 달링을 달성했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들이 추천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출처가 되기 위해 추천서를 획득하십시오. 그들이 누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지, 그리고 그들이 누구를 피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것은 아마도 수신기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이다.

자동차 정비소가 커브와 다른 판매자와 차별화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가 인터넷 모터에서 나온다.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을 유리하게 이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이러한 검색 엔진의 표면에 확실히 나타나도록 하는 퀵서비스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길을 따라 차를 몰고 내려가서 다섯 개의 다른 자동차 사업을 볼 수 있다.

경쟁 수준보다 그들이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

스퀵스 어웨이: 브레이크가 잘 되어 있지만 소음이 발생하는 스퀵을 만들기로 결정한다면, 이 기계적인 윤활유를 바로잡을 수 있는 단계가 있다.

그래서 스퀴키 브레이크가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를 수리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가장 좋은 연료를 선택하라. 당신의 자동차는 일반 무연 연료를 취하기 위해서인데, 이것은 주유소에서 이 기호(87)를 펌프에 가깝게 할 수 있다.

87 기호는 실제 연료를 옥탄 수준으로 말한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여 엔진을 잭업하고 무거운 노킹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엔진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다.

모든 소유자 매뉴얼에는 유지관리 일정이 있습니다.이 문서에는 타이어를 회전하고, 오일을 변경하고, 튜닝을 사용하며, 타이밍 버클을 변경해야 합니다. 개발 시 세단, SUV 또는 트럭이 가야할 곳을 요청하려면 점화기에 기입해야 합니다.이 유지관리 항목에 대한 커버리지를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유지보수를 훨씬 더 크게 지불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