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보증은 매우 필수적이므로, 차를 가게에 두고 가기 전에 보증서를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보증은 매우 필수적이므로, 차를 가게에 맡기기 전에 보증을 확인하십시오. 어떤 상점들은 당신에게 단지 불충분한 한 달 서비스 보증을 줄 것이다. 당신은 최소한 90개월을 받고 시도해야 한다.

그러나 6개월 서비스 보증이 있는 가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훌륭한 것이다.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와 트럭 상점을 찾는 첫 번째 탐색 자동차와 트럭 문제가 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차량을 어디로 가져가는지 관찰하려고 노력하라. 그들이 어떤 자동차와 트럭 상점에 대해 친구와 이웃들로부터 의견을 구하려고 노력하라. 그들은 특정한 수리점을 경험한 개인들로부터 증언을 함으로써 그들이 어떤 경험을 했는지를 제안하고 있다.

당신은 수리 작업장이 얼마나 평판이 좋은지 결론 내릴 수 있다.

딜러들은 자동차에 닥칠 수 있는 어떤 것도 성취할 수 있는 최신 장치에 잘 갖추어져 있다.

그들은 단지 인증된 서비스 기술자들과 함께 일하고 정기적으로 너무나 많은 수리 작업과 서비스를 수행하므로, 당신은 당신의 임대가 완료되면, 마찬가지로 상당한 시간당 요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될 것이다.

웹이 이렇게 훌륭한 자원인 몇 가지 다른 이유가 있다.

첫째, 가장 많은 양의 사이트들 때문에, 가장 희귀한 차량 수리 작업에도 정확하고 정말로 포괄적인 세부 사항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 또 다른 이유는 웹이 당신에게 아이디어를 튕겨낼 수 있는 이웃 온라인 포럼 외에도 다양한 기계학 의견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탑승한 인간들에게는, 단지 당신이 고장이 나서 도움을 기다려야 할 경우에 대비해서, 엄청난 양의 광수를 싣고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자동차 자동차 수리 를 가지고 와라.

자동차 수리 작업장이 커브를 앞서고 경쟁업체들이 판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이다. 오늘날 거의 70%의 매출이 웹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유리하게 하는 방법은 당신이 이러한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소비자는 길을 따라 차를 몰고 내려가서 5개의 다양한 자동차 가게를 볼 수 있다.

경쟁사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

이 매장에서 특집이 제공되는 특별한 시기가 있나요? 광고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저렴한 자동차 서비스가 장기적으로는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오늘날 서비스 시장 서비스 시설에서 전통적 제안이 비효율적이고 새로운 방법으로 사람들을 뜯어내는 것이 기발하다. 사실, 많은 오래된 팁과 아이디어들은 서비스 센터가 차량 수리 사기에 더 많이 빠져들 수 있게 하는 무기로 끝났다. 그 어느 때보다도

이제 정비가 필요할 때 또는 신뢰할 수 있는 차량 수리 작업장을 수리해야 하는 약간의 딩이나 스크랩이 있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독립 상점을 쇼핑하러 가야 할 때인데, 우리 모두는 우리가 이해한 나쁜 수리 작업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들었기 때문이다.

전화번호부를 살펴보고 몇 군데를 불러라.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에게 전화로 말함으로써 그들은 사려 깊은가? 도움이 될 것 같나요? 퀵서비스요금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얼마나 수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이 상점들의 가격에 대한 개념을 줄 것이다. 또한 그들에게 부품과 노동에 대해 어떤 종류의 보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

자동차 수리 작업점이 커브를 앞서고 경쟁업체들이 판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는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웹을 유리하게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당신이 이러한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소비자는 도로를 따라 차를 몰고 5개의 다양한 자동차 상점을 볼 수 있다.

경쟁자들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필요할 때, 특히 비상 상황에서 필요할 때, 특히 그것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꽤 흔하지 않다. 하지만, 자동차 자동 수리나 결함 유지보수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단지 수리하는 사람이나 브레이크 고장을 그냥 두지 않아도 된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재정 상황에 익숙하기 때문에, 처음에 그것들을 끊임없이 시도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대출 제공자와 편안해지는 것이 중요하고, 당신의 자신의 은행을 사용하는 것은 어떤 의심이나 이슈를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경험이 있는 대출 기관으로부터 더 나은 금리를 얻을 수 있다.

기술자 암의 ASE 스폿 또는 서비스 c의 문에 있는 AAA 또는 BBB 스티커 라벨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