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매장이 신뢰할 수 있고 튼튼한지 알려 주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매장이 신뢰할 수 있고 강하면 알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분명히 친구나 가족의 빛나는 리뷰다. 만약 가게가 정말로 당신의 차량, 평균적인 장소, 또는 가기에 중고차수출 그리 좋지 않은 가게로 떨어져 있다면, 워드는 돌아다니는 경향이 있다.

만약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그것은 시작하기에 매우 좋은 곳이다. 만약 그것이 가게들을 살펴본다. 사이트에 소비자 리뷰가 있는지 확인하고 해당 사이트에 대해 귀하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부품 및 노동에 대한 12개월/12,000마일의 가정에서 자동차 수리 보증 및 자동차 수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부품 및 노동에 대한 정확한 이해 및 해당 사항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려를 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시설은 전국에 걸쳐 리딩리페어 작업장을 숨길 수 있는 것이 없으며 가정에 있을 것이다. 12개월/12,000마일 이상을 커버할 보증

브레이크의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브레이크가 너무 뜨거워지면 금속이 스폿을 설정합니다.이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을 견딜 수 있으므로 브레이크 전원이 손실됩니다.

일자리가 부족하고 사람들이 불경기 때 허리띠를 졸라매는 상황에서, 임대차가 끝나면 차를 고수하는 것이 좋은 생각일 것이다. 당신은 3, 4년 된 차를 가지고 있고, 더 이상 자동차 대금은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자동차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자동차 스캔 도구는 더 많은 기능, 더 컴팩트하고 가장 주목할 만한 비용이 적게 든다. 다양한 제작이나 디자인을 위해 다른 커넥터가 필요한 스캔 도구는 표준화되었다. 커넥터는 제조, 모델, 수입 또는 국내 대부분의 지출 계획에도 불구하고 모든 자동차와 트럭에 대해 동일한 스캐너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글로브 박스는 거의 표시 화면이 없지만 번호와 설명을 표시하고 로리를 읽는다. 감지 장치 때때로, 그것은 스크리닝 기능을 가지고 있고, 그 중 몇 가지는 여러분이 노트북이나 휴대폰을 스캔 도구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직업에 대해 더 많이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런 일을 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일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을 하는가? 자동차 정비 서비스 기술자와 하루를 보낸다는 조건 하에서, 단지 지역 자동차 보디샵을 확인하고 하루 동안 당신의 원조를 무료로 제공하는 방법 중 하나.

많은 자동차 수리는 유지보수 부족과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석유 개조 비용이 30달러에 육박하지만, 새로운 자동차는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매년 일정의 월간 유지보수가 필요한 자동차에 체크리스트를 공급할 것이다. 이 작은 일자리를 가지고 다니는 것은 앞으로 몇 년 동안 당신의 자동차를 신선하게 운영하게 할 수 있다.

예방 유지 : 장기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비를 보존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엔진이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작업 및 기타 트랙에 있는 기타 모든 작업에서 어떤 무역 학교 및 여행자 졸업장이 프레임되어 서비스 베이에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의 장치는 상태가 좋고 기능적입니까? 그들은 바빠 보이나요?

만약 당신이 많은 자동차 모델에서 작동하는 매뉴얼보다 석유 유지 관리 문제와 같은 전형적인 수리 작업이 있다면,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더 구체적인 우려를 입력할 때,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 연도와 모델에 대해 더 구체적인 핸드북이 필요할 것이다.

트리거 플러그의 성능에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차량 부품이 올바른 상태로 유지되도록 보장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점화선이 연소된 경우 변경해야 한다.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약간의 딩이나 스크랩이 필요할 때, 지금은 신뢰할 수 있는 카서비스 센터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독립 상점을 쇼핑하러 가야 할 때인데, 자동차 자동차 수리업은 우리 모두가 나쁜 수리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실제로 들었기 때문이다.

스퀵스 어웨이: 브레이크가 잘 유지되지만 소음이 많이 나는 경우, 이 치료를 위해 취할 조치가 있다.

당신의 기계공은 그들에게 루브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그것들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스퀴키 브레이크가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다.

정비사나 소유주와 미리 이야기를 나누고 시간당 요금, 진단 요금, 보증에 대해 우려를 제기할 때, 그들이 제공하는 지불 대안,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수표를 배워라. 만약 그들이 단지 돈으로 거래한다면, 당신은 알 필요가 있을 것이다.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가 되기 위해서는 자동차에 대한 강한 기술적 이해를 필요로 하지만, 또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