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 조직에서 올바른 목표를 지원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실제 목표를 알고 나면, 우리는 그것을 보여주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위장이 어디에서 올바른 목표를 만드는지 알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관한 sns 마케팅을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방문하라. 그들은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된 생활에 모이는가?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는 사람들을 화나게 할 뿐만 아니라 정말 친절하게 굴어라. 당신이 건강에 좋은 초기 사람들에게 거부당하여 설득하는 것과 함께, 당신이 이 블로그에서 개인이 하는 모든 일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특정한 사람을 물리친다는 것을 확신하라.

당신의 프로필 웹페이지에서 전달되는 당신의 시장과 큰 사건을 친밀하게 알고 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 싶은 사람이 있는지, 대신 당신이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그들이 전일제 근무를 하고 있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있고, 결과적으로 그들은 중간측에서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정말로 자신의 상사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유행하지 않도록 보장하라. 수십 개의 화려한 배너 광고로,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가족과 계정을 갖기를 원한다.

35mm 헤드셋과 같은 다른 하드웨어 조각은 전원 커넥터에 간단한 핸드셋을 규정한다.

USB 포트와 SD 카드 슬롯은 모두 힌지 커버로 지붕을 덮은 왼쪽에 위치한다.

넷째, 크레오소트는 시간 절약을 위한 레버리지 기술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지금의 집계 프로그램 하나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이 몇몇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쓸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향후 날짜에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프로그램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트윗 덱과 후트 스위트 퀘스트를 웹 기반으로 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이 무료로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개인 사이트에서 판매원이 되지 말라. 왜냐하면 이것은 완전히 꺼졌기 때문이다. 가치 있고 다른 콘텐츠를 생산하기 위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사업과 개인적인 것들을 분리하라.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보는 것 외에 너무 멋져서 또한 미국인들을 화나게 하거나 그들을 짜증나게 하는 것은 결국 당신이 소비자에게 필요한 모든 것에 매력적으로 되고 당신이 어떤 조직도 물리치도록 하는 것에 비해 유익한 최고 사람들에게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항상 최소화하는 이유다.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큰 포인트다. 유튜브가 매일 20억 건 이상의 조회수를 얻는 것은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한 어렵지 않다.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그러나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당신의 방향에 중요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 친밀감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고객/독자 지원 – 마케팅을 위해 어떤 비즈니스를 하든 모든 고객 사양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좋은 이해로 계정을 설정하기 위해 세 가지 플랫폼에서 모두 찾을 수 있는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선택 이름 등 세 가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설정 프로세스를 통해 프로필을 완료하고 각 플랫폼에 포인트 그림을 추가하십시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을 그렇게 낙인찍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하나의 해결책은 이미지와 함께 포함되어 있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

그것은 당신이 청중들 안에서 당신을 연결시켜주는 이미지였다.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지 몇 초 만에도,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어라.

희망 문제는 특정 기간에 실현될 수 있고 그것이 일어날 때 좋을 수 있다.

세계 내부의 사용자들은 시간과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줄일 뿐만 아니라 마케팅이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게 될 수도 있다.

경험으로 인한 나의 좌절감을 환기시키는 것은 내가 몇몇 f에 접속할 때 표적이 되지 않은 배너 광고 캠페인만큼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