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른 스포츠들은 디비전 I 축구의 인내력이 없다.

다른 스포츠들은 I부 리그 축구 NCAA 축구부 I 축구부의 지구력을 주사위게임 가지고 있지 않다. I 축구부는 포인트 면도, 스테로이드, 부정행위, 체포, 그리고 저임금 주례의 스캔들을 견뎌왔다(일반적으로 투표, 다른 회의 관계자, 그리고 게임의 실제 관계자들 모두). 그러나, 대중들은 I부 리그 축구의 시장 시스템의 결함을 용서할 준비가 더 되어 있는 것 같다.

그의 가장 인기 있는 변화는 스크림마지의 길과 센터에서 쿼터백으로의 스냅을 확립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볼 게임, 당신의 오렌지 볼, 슈가 볼, 로즈 볼이 먼 지역사회의 팀을 체크하기 위해 제공되었기 때문에 볼 게임,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작은 마을들을 현금으로 바꾸기 위한 멋진 것들을 의미했다. 1935년 하이즈만 트로피는 수여되었다. 가장 뛰어난 축구 선수에게 이것은 다른 트로피들과 함께 이끌었고, 많은 트로피들은 아마도 오늘날에도 여전히 남아있을 것이다.

이 일요일 축구 패키지 외에도 위성 TV는 축구 팬들을 위한 많은 다른 대안을 제공한다.

ESPN과 그 자매 채널 ESPNews, ESPN Classic, ESPN2는 이 특정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전문적인 운동 채널이 있다.

이 채널들 각각은 축구, 야구, 농구, 축구 그리고 당신이 상상하는 다른 스포츠에 대한 미세한 보도를 제공한다.

그것은 뉴스, 게임, 선수, 코치 인터뷰와 함께 이전 위대한 선수들로부터의 라이브 논평을 가지고 있다.

이 채널에서 당신의 축구팬은 그들이 사랑할 수 있는 모든 각도와 다른 스포츠에서 그들만의 해결책을 얻을 수 있다.

2차와 관련하여 40을 잊어버린 채, 10야드와 20야드 속도를 조사하라. 부정확한 것은 누군가가 단지 1초만에 태클을 놓치는 것을 보았는가? 아니면 리시버가 1초만 더 빨리 아웃렛을 치면 더 잘 달리는 줄 알았을 때 공을 놓치는 것을 보았는가?

상자의 표면이 높이 올라가면 기본적으로 땅에서 몇 인치 떨어진 곳에 착륙할 것이다. 30상자에 뛰어오르는 사람은 신체적으로 31 – 32 정도 뛰어오르기 때문에, 당신은 선두 2위에서 착륙할 뿐이다.

테네시 타이탄스 QBs: 그래서 케리 콜린스가 출발하고 곧 뒤틀린 빈스 영을 데리고 떠나야 한다.

빈스 영은 한 명의 TD를 위해 던지기 위해 벤치를 제거하고 1개의 구매를 한다.

어느 누구도 당신의 세심한 관심을 끌 가치가 없을 것이다.

게임 영화의 질은 몇몇 고등학교에서 정말 나쁠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은 고등학교가 제공하는 재생 품질에 대한 지식을 얻기 위해 여러분이 할 일을 한다.

꽤 많은 사람들이 제리 맥과이어를 축구 영화만큼 많이 보지는 못할지 모르지만, 루틴은 이 게임의 사업 측면이 무엇이었는지를 높게 보여준다. 톰 크루즈, 쿠바 구딩, 주니어, 르네 젤웨거와 같은 할리우드 헤비급 스타들이 출연한다.

이 이야기는 NFL 열렬한 게이머를 대표하는 효과적인 에이전트인 제리 맥과이어를 따라다닌다. 어느 날 그는 깨달음을 얻었고 그것을 표현하면서 직장을 잃었지만, 그는 계속하기 시작한다.

그에게 충성하는 1차 선수와의 경력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에는 많은 축구 행동이 있지만, NFL 내에서의 장면 뒤에 무엇이 전달되는지 약간의 발견은 매혹적이다. 심지어 소녀 축구 경기도 경기되고 축하받는 축구는 종종 당신이 모든 아이들에게 주선해야 할 대중 전략에 대한 내기가 되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아이가 그에게 리틀 리그의 씨앗을 뿌릴 수 있도록 격려해 주는 적절한 축구 코칭이다. 그 아버지 풋볼 선수를 원해서 그가 챔피언이 되도록 도와주길 원한다.

당신의 아이의 미래는 훌륭하다. 매우 정밀하게 축구 코치를 선택하라.

2012년 축구에 영입되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다른 사람이나 심지어 대학 코치를 이용하지 말라. 함께 당신은 당신의 코치들에게 완벽한 축구의 양에 따라 대학 코치들과 직접 개발함으로써 바로 자신의 채용을 장악한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그들이 경쟁할 수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은 게임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기꺼이 사람을 들을 것이다.

스포츠는 주요 스폰서를 불러들이는 거대한 산업이 되었고, 아마도 그들의 게임에 가장 효과적인 톱에 있는 선수들의 특징은 시청자들이 종종 훌륭한 축구 행동을 볼 수 없고, 더 나아가 광고주들이 경기 중에 비싼 대가를 치르는 가장 재미있는 광고에 속한다.

따라서, 90%가 승리를 거둘 수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대략 19경기, 어쩌면 원정 승리로부터 50%가 될 수도 있다.

즉, 또 다른 7경기가 될 수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쿠폰과 함께, 믿을 만한 예측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것은 23경기를 남겨두고, 8번의 축구 무승부를 찾아야 한다.

왜냐하면 더 좋은 출발에서, (40을 분해하자) 당신은 10야드 달리기에서 쉽게 1을 떼어낼 수 있고, 20에서 2, 40에서 5의 결정을 내릴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40시간의 속임수를 심각하게 감소시킨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