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금과 은 시장의 초보자 여러분들에게, 여러분은 아마도 많은 걱정거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금과 은 시장의 초보자라면 아마 수많은 걱정거리가 있을 것이다. 스스로에게 묻고 있을 것이다. 왜 금을 구입하는가? 그것은 매우 큰 걱정이다. 당신이 누구에게 묻느냐에 따라 나는 당신이 금을 사야 하는 이유를 알려줄 것이다. 왜냐하면 금은 돈이기 때문이다!

금은은 ETF는 거래에 큰 걸림돌이 될 수 있지만 투자에 큰 걸림돌이 될 수 있다.

ETF를 구입할 때, 당신은 금이나 은을 보유하고 있을 수도 있는 은행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신탁에 주식을 사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FT의 주식은 금이 고물상 나 은이 아니다. 그것은 하나의 기업에 의해 지정되고, 전적으로 소유된다.

분명히, 더 공정한 성은 남자들보다 금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이해한다.

그들은 그것을 옷장의 거의 모든 의상과 협력하는 방법을 이해한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훌륭한 금 조각들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몇 개는 일하기 위해 착용하거나 더 공식적인 경우에 보여지는 다른 것들도 있다.

화이트 골드: 화이트 골드는 황색 금의 합금이고 최소 1개의 화이트 메탈(흔히 팔라듐) 거의 모든 화이트 골드는 로듐으로 도금되어 있는데, 나는 조금 후에 논의할 것이다. 황색일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순수한 화이트 골드 같은 것은 없다.

아시다시피 금은 가라트에서 측정됩니다.24 가라트가 가장 순수한 종류입니다. 18 가라트에서 금을 사용할 때, 상황에 따라 금속은 18 부분 금이고 다른 6 부분의 기본 금속입니다

디플레이션과 불안이 끝날 때 인플레이션 투자로 금을 얻으십시오. 오늘날 온스당 1,200달러에서 1,250달러의 비율로 금을 사지 마십시오. 이것은 코피가 나는 영역이다. 비용은 매우 높다.

금을 제공하는 과정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금을 제공하는가에 크게 좌우된다. 가장 흔한 것은 금 귀금속을 파는 것은 쉽고 빠른 돈을 버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패션 보석의 전체 시장 가치를 결정하는 것이다. 당신의 금 가치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몇 가지 조치가 포함되어 있다.

2008-2009년의 혼란 이후 주식은 너무 위험해 보였지만, 분명히 지금까지 시장이 하락한 후, 가장 큰 위험은 부동산도 실제로 위험하다고 밝혀졌었다. 그리고 주요 은행들이 의도적으로 자산 금리를 올리고 다른 것들을 사도록 하기 위해 통화 가치를 낮추려고 애쓰는 가운데, 많은 유휴 자본을 가진 사람들이 그것을 넣기를 원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충동적으로 생산할 수 없는 것 딜러가 실제로 평가를 한 후에, 그 또는 그는 전화나 이메일이나 편지로 당신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에게 자신의 추천서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한 이유로, 당신은 당신이 금을 제공하기를 원할지 말지를 선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금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그냥 알려 줄 수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수표를 보낼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금을 돌려줄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처음에는 금이 보석에 어떻게 사용되는지 발견해야 한다.

나는 또한 9캐럿, 14캐럿, 18캐럿 금의 차이점을 기술하고, 금을 실버, 팔라듐, 백금과 같은 다른 유사한 금속과 비교할 것이다.

10%는 보통 시간에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본 규칙이다. 만약 당신이 지금을 전형적인 시간으로 생각한다면, 10%는 구매하기에 정확한 금액이다. 만약 당신이 이 빈번한 정규 시간을 믿는다면, 당신은 당신이 사는 수량을 증가시킬 것을 생각할지도 모른다.

게다가, 금은 투자 차량이 아니기 때문에 금을 구입하지 않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예, 만약 당신이 지난 몇 년 동안 금과 특히 은을 구입하고 그것을 고수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꽤 좋은 이익을 얻었을 겁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금과 은의 비율로 룰렛을 하려고 하는 것은 바보 같은 게임이다.

금을 제공하는 절차는 당신이 어떤 종류의 금을 제공하는가에 크게 좌우된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금 귀금속 제공 금 귀금속은 빠르고 쉬운 현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보석의 전체 시장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다. 당신의 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많은 조치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금융 투자를 위해 동전을 구입하고 있다면, 금독수리, 금 단풍잎, 금 판다들이 종종 훌륭한 선택사항인 것을 사라. 만약 당신이 가치에 더 관심이 있다면, 어떤 동전이 가장 적은 가격에 팔리는지 찾아라. 일반적으로 이것들은 유럽 금화들이다.

가장 효과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하나의 오리퍼러스 사인은 결혼 밴드다. 관습은 로마 시대 초로 거슬러 올라간다. 영원과 금을 상징하는 단순한 원형 밴드는 흔치 않고 놀라운 사실 때문에 남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