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지만, 거의 모든 사업, 광고, 마케팅은 결정을 내린다

그러나 모든 사업, 광고, 마케팅은 단호한 결정을 내린다. 그래서 인내심을 보여라. 느리고 꾸준한 방법론을 취하는 것이 훨씬 바람직하다. 일관되고 생산적이라면 스스로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스스로 많은 콘텐츠를 만들도록 노력하라.

따라서 훌륭한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재구매 동기를 부여하고,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감사하게 여기며, 당신이 어떤 상품의 상품에 대해 추첨으로 보상해 준다. 당신이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할 경우 어떤 종류의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다.

사람들이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는 것으로 연장되었다. 당신의 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빠른 돈을 찾아 여러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많은 사람들이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도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만약 경험이 느리고 꾸준한 접근을 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강한 위치에 있었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을 것이다.

초보자를 위한 이러한 틈새에서 추가적인 약품들이 불가능하지는 않다. 수많은 분석가들의 난이도는 믿을 수 없다. 왜 시작하려는 당신 자신의 노력을 통해 상황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런 이유로, 경쟁이 덜한 틈새 시장을 뒤쫓는 것이 중요하다

한 가지 사실은 실제로 판매처 전체에서 제휴 링크를 홍보하는 것입니다.이 페이지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더라도, 아직 구매하지 않은 사람들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회사에서 찾고 있던 판매를 얻을 수 있는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SEO와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다른 분야에서 성공할 때, 당신이 다른 분야에서 성공할 때, 당신은 SEO 노력을 연습하고 또한 당신이 손으로 홍보할 경우에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원한다.

당신이 모든 제품에 어떤 키워드를 사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일반적으로 가지고 싶은 키워드를 알아내라.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인터넷에 당신이 할 수 있는 위험 키워드로 실행하고 당신이 당신의 초기 고려에서 얼마나 많은 성공을 창출하는지 알아내라.

고객이 인터넷에서 링크를 클릭한 후 해당 상인으로부터 구매를 할 때, 해당 개인이 해당 조직에 백링크할 다른 서비스 제공자와 거래하는 방법,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대금 청구서에 관한 수수료를 수령한다.

고객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고유 캡처 페이지각각이 제품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사용자를 위한 대상 목록을 작성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업 판매 및 추가 제품을 장기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어떤 개인은 단지 한 개 또는 두 개만 제공하며, 가능한 경우 각각의 중요한 문구와 관련하여 이러한 순위를 매길 수 있다.

그들은 시간을 소비하는 방법보다는 백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보다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있어

예를 들어, 당신은 메모하기를 좋아합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한 사람을 위한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비디오 녹화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현실에서와 같이 당신과 관련하여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밝혀야 한다.

당신이 하는 일이 당신의 에너지에 초점을 맞추고, 또한 그것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광대역 마케터가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내 생각에, 당신은 같은 서비스를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당신의 설명과 전망에 대한 리뷰에 솔직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지적을 요구하기 위해 요구된다. 고객이 그것을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충분한 이유를 강조하라.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팔고 합법적인 것을 파는 사람들과는 달리, 당신이 구별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잠재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과 같은 이익이다.

관객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대상 청중에 대해 인식하려고하는 돈이 있을 것입니다. 청중은 제휴 제품에 대한 능력이 있어야하며 고객은 크레딧 / 데빗을 즐기어야 합니다. 대상 방문객의 나이와 성별을 인식해야 합니다.

당신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의 계열사 제안을 홍보하는 것을 언급할 때, 당신의 제품과 직접 연결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주는 것으로 간주되며, 또한 당신의 소프트웨어보다 더 많은 사람을 따뜻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개인으로 돈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