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채무 수집가가 연락을 취하려면 합의 의지를 표명하십시오.

만약 채무 수집가가 연락을 하기 위해서, 당신의 빚을 갚으려는 의지를 표현하기 위해서, 당신의 빚을 갚기 위해 아마도 약간의 돈을 위해 구입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작은 물건만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다고 해도, 그들은 아마도 여전히 약간의 현금을 만들 것이다.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사용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당신의 재정을 없애라.

돼지 저금통을 열고 정액 예치로 시나리오를 안정시키다 이렇게 하면 긴급한 상황에서 대출이 필요 없고, 섭취가 매달 너무 많은 돈을 들여도 위기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이건 좀 바보같이 들릴지 모르지만 이 작은 팁은 정확히 어떻게 뛰어난가? 어떤 면에서는 진짜 돈을 찾은 것과 같은 것이기 때문이다. 가게에서 돌아온 후 매달 또는 매 두 달마다 잔돈을 병에 넣고, 위로 굴러 올라가서 은행 계좌에 입금하거나, 아주 마땅히 받아야 할 균형을 맞추기 위해 자신을 치료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우 10대였을 때 배운 개인 금융 기본이다.

또한, 그들은 그들이 그것을 하는 데 어떻게 돈을 지불할 수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심각한 문제에 직면하지 않는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현재 경제 침체에 처해 있고 그들이 함께 다루기 위해 이전 해의 학생들보다 더 큰 장애물에 직면해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생각해 보라.

어떤 일이 있어도 빚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권할 만한 조건이다. 피하는 유일한 방법은 개인 금융 시스템을 고안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인상적인 예산을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실제로 불필요한 아이디어에 대한 지출을 덜 발견할 것이다. 원치 않는 것에 대한 이 비용을 피하는 것이 금융 보호에 대한 첫 번째 해답이다.

일부 전문가들은 저축한 돈을 금융기관에 지불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이것은 그들이 가난한 통화 조건에서 그들의 연하장을 종이핀처럼 조작한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카드의 목적을 잘못 해석한다.

그것은 대체 현금이 아니다.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 플라스틱 화폐가 사용되어야 하는 소비 기술이다. 예를 들어, 2만 달러를 카트에 싣고 당신의 시장에 가는 것은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금메달을 얻자. 구호 프로그램의 역할을 살펴보다

10대 후반부터 사람들이 저지르는 돈의 실수들 중 일부는 그들이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적 거래를 통해 빚을 증가시킬 수 있다.

Wealth Masters는 당신이 얼마나 빌렸는지에 대해 계속 주시하도록 권장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향후 10-20년 동안 상환에 대한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당신의 수입은 적어도 창업에서 가장 가상화폐 위대하고 금융 기관을 돌보는 가장 재미있는 방법은 그것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봉급을 받기 위해 생활하고 있다면, 더 무거운 물건들을 줄일 필요가 없는 방법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예산에서 완전히 외식하는 것과 같은 재미있는 활동을 줄이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마우스 클릭 몇 달 후에 당신의 예산을 포기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매월 저녁의 절반을 줄이면, 당신은 돈을 절약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예를 들어, 작은 팁을 먹으면 그것을 알 수 있다.

당신의 재정적인 목표가 무엇이냐는 동안 당신이 돈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왜 그 모든 걸 신경쓰는 거지?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재정은 개인이 되고 적절한 방법으로 자금을 조달한다.

금융경영 전문가인 사람들은 소득, 미래 금융계획 등 한도 내에서 돈을 쓰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급여 1개월을 받는 특정한 시장이 있다.

이 사람들을 위한 금융계획은 예상보다 확실히 뒤쳐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채무 수집가와 접촉한다면, 당신의 빚은 아마도 약간의 돈으로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물건들 중 작은 부분만 그들에게 변제할 수 있다고 해도, 그들은 아마도 여전히 수익을 낼 것이다. 당신의 빚을 없애는 것은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사용하는 것을 훨씬 덜 사용하는 것이다.

모든 구루들은 이 사람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사실, 그들은 알고 있는 것을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그것보다 한 가지 요소를 잘 하는 것은 현금 관리라는 당신의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기간을 어떻게 관리하고 투자하고 있는가? 보통의 남자는 6시간의 재량권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어떤 일이든 할 수 있는 행동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일도, 집안일도, 그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W NotV를 보고, 값비싼 스포츠 행사에 참석하고, 식당과 영화에서 녹음된 자금 식사를 하고, 내가 이 특별한 곳으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볼 것이다. 개인 재정 비용 관리를 하십니까?

서브프라임과 부실신용대출업체는 과거 파산한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개인 금융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 은행이나 은행에 대해 나쁜 신용대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출과 개인 금융 최후를 제공하는 부실 신용대출 주택에 대한 인터넷 검색도 할 수 있을 것이다.

부정확한 신용보고서를 보면 즉시 금전국에 편지를 써라. 편지를 쓰면 국은 조사하도록 강요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