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나는 앞으로 12년 동안 공부를 계속했다

나는 그 후 12년 동안 공부를 계속했다. 2000년에 나는 내 경력에 큰 돈을 벌고 있었다.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이해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마진으로 주식을 공격적으로 샀다. 시장이 최고조에 달한 마진거래 직후 나는 6천 달러를 잃었다. 분명히 내 계좌에 있는 모든 현금은, 내가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식에 큰 공간이 있었다.

많은 것들이 개인을 탐욕스럽게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회사 전문가가 그들의 사업이 가격 상승을 예상하고 대량으로 주식을 구매할 수 있는 해의 기록적인 수익 때문이라고 말하는 경우, 시장에서의 매수 증가는 가격이 상승하도록 촉발시켜 불시세를 촉발시킬 것이다.

10년에서 15년 동안 주식을 잊거나 제쳐두고 성공한 개인에 대해 알아내는 것은 전형적인 일이다. 반면에 시장에서 베팅을 통해 실제로 성공한 사람을 알게 되는 것은 드문 일이지만, 시장 타이밍이 일시적인 이점을 얻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성공적인 금융가가 되기 위해 시장에서의 시간은 도박과 시장 내외의 중요한 것이다. 돈의 성공으로 귀결되는 위험이나 모험은 결코 해결되지 않는다. 더 빠른 방법의 유혹은 때때로 사람들이 견디기 너무 어렵다.

주식시장 거래에 활용되는 또 다른 주식질서는 주식을 즉시 구매하거나 특정 가격에 도달할 때 제공하는 정지질서다. 주식이 감소하기 시작하고 손실을 제한하고자 할 때 유용할 수 있다.

시스템이 정지질서 가격에 도달하면 즉시 주식을 판매하는 시장질서를 넣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현재 진행중인 금리가 무엇이든지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정지가격과 실제 가격 사이에 사소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걱정의 재미있는 점은 개인 생활에서 다양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개인은 실패를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들은 성공을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고, 걱정은 강력하고 위험한 느낌이고, 주식 금융 투자는 당신이 위협을 필요로 하고, 위험 감수는 훌륭한 비율의 사람들로 걱정을 자극할 수 있다.

사람들이 걱정을 전달하는 방식은 사람 대 사람마다 다른 것이다.

주식시장은 기업의 주식을 매수하여 매도하는 일일 용어로, 새로운 장비의 자금 조달, 다른 사업 구매, 서비스 확대, 현재 신제품 또는 서비스 등을 위해 주식을 매수하는 금융업자들 이 주식을 매수하는 금융업자들은 주식의 비율이 잘 상승하면 주식의 상승률을 높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잘 매도하는 비율이 당신보다 더 높다면, 그 주식은 하락한다.

돈을 벌고 돈을 벌었잖아요

같은 방식으로 적절한 시기에 투자해야 한다.

적절한 시기에 구매해야 한다는 뜻이다. 그렇지 않으면 투자를 잘못하면 손해를 볼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번창할 수 있으려면 주식시장의 하락과 상승을 발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효과적인 뮤추얼 펀드 주택은 거의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시장에 시간을 들이지 않는다. 그들은 유동성 필수품을 충족시키기 위해 현금의 작은 부분과 완전히 투자된 포트폴리오를 확실히 유지한다.

그들은 돈을 사재기함으로써 실제로 시장을 시간 맞추려고 시도했던 주택에 자금을 투입할 수 있는 한 시장에 남아있다.

현재 회복 기간 동안 9,000에서 17,000까지 2류의 결과를 가지고 있다.

이의 주요 요인은 주식 거래가 선택된다는 것이다. 인간과 우리는 탐욕과 같은 비합리적인 감정에 취약하다. 탐욕은 주식의 가치가 엄청나게 오산되고, 주식 충돌이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요리가 될 수 있다.

또는 어떤 사람들이 그들의 주식 가치가 그들의 금융 투자의 손실로 이어지는 몇 가지 부분을 감소시킨 후에 즉시 주식을 제공하게 만드는 감정 걱정을 고려하라. 이것은 일반적으로 슬로스가 당신에게 부여할 수 있는 주식에 대한 훨씬 더 큰 평가절하를 촉발시킨다. 주식을 사거나 제공하는 것에서 벗어나서 전혀 움직이지 않는 것

황소시장 접근의 예측 – 황소와 약세는 모두 순환적이며, 결국 약세 시장은 강세 스마트 금융가들이 시장 전환의 첫 징후를 식별하고 신속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시장을 철저히 감시하게 될 것이다.

만약 이 새로운 종류의 금융가들이 재래식 주식 분석을 시간낭비라고 우려했다면, 그들이 시간낭비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있었다.

오늘날 세계 경제에서 금융 시장은 극도로 연결되어 있다.

다른 금융 시장의 혼란은 곧 주식 시장으로 파급될 수 있다.

당신의 주식 포트폴리오 통화 시장의 주식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시장의 감시는 당신이 외국 주식이나 세계 주식을 포함시켰다면 정말로 즐기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