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친구들에게 훌륭한 서비스 센터를 이해했는지 물어보세요

친구들에게 Pals가 친구에게 도움을 주는 훌륭한 서비스 센터를 이해했는지 물어보고, 그들의 지도는 특히 당신이 가지고 있는 트럭과 정확히 같은 모델을 가지고 있다면 가치가 있을 수 있다.

브레이크 패드가 닳으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로터를 교체하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로터를 손상시킬 것이다. 마찬가지로 매년 한두 번 브레이크를 점검해야 한다.

당신 지역의 가게는 소유가 되고 운영되나요? 마찬가지로 이웃에 사는 전문의와 상점 주인들도 이웃을 더 많이 사들이기 쉽다. 그들의 신뢰는 위태롭고 그들은 이웃들에게 가장 좋은 것을 원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자동차와 트럭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빈틈없이 연구하고 있다면, 그들은 실제로 자동차에 손상을 입히거나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을 처리한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자동차와 트럭의 특정한 제작과 디자인에 대해 훈련받고 경험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 작업장으로 좁히고,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어디서 부품을 얻는지 반드시 문의하십시오. 모든 수리에서 훌륭한 품질의 부품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품질 브레이크는 현금을 절약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훌륭하면 차량에 대한 제어력을 빨리 잃지 않기 때문에 브레이크 수리 작업 중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자격이 있다.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의 대다수는 품질 품목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신뢰할 수 있는 위치에서 패드를 변경하는 것이 최선의 이익이다.

서비스 보증의 세부 사항 발견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부품 및 노동에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사용한다.

정확히 무엇을 커버하고 그것이 커버하지 않는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보장한다.

걱정을 묻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신뢰할 수 있는 센터는 전국에 걸쳐 최고 수리 시설을 숨길 수 있는 것이 없으며, 단지 12개월/12,000마일 이상을 커버할 주택 서비스 보증이 있어야 한다.

노동에 대한 지식, 소비자를 이해하는 것은 결코 차이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이해하겠는가?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그래서 수리점은 1시간 30분이 걸리더라도 2~3시간 동안 소비자에게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언젠가는 생명을 보존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세부사항에 익숙하게 하라.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와 비싼 자동차 수리 작업에 대한 현금을 절약할 것이라고 이해한다.

당신이 개인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다루어져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게 오고,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것을 위해 가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대리점에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행하도록 하라.

당신이 수리 작업을 하고 유지관리를 할 수 있 울산중고차 는 것처럼 멍청한 신참이라도 당신이 자동차 수리 매뉴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두어라.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가는 동안 자동차의 다른 부분과 요소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즉시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로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하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을 찾아라. 자동차 수리에 관한 한 매뉴얼은 당신의 비밀이다. 당신의 소중한 여행의 속셈을 알아내기 위해

브레이크가 아주 잘 되어 있지만 소음이 많이 나는 경우,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할 조치가 있다.

당신의 기계공은 그들에게 루브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그것들을 바꿀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스퀴키 브레이크가 먼지, 먼지, 겨울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다.

첫째, 청소년 운전자를 위해 가정용 차량을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와 트럭을 타고 여행할 것인지 실제로 결정한 후, 기본 보안 기능을 갖춘 날짜에 따라 자동차가 달라지도록 한다.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하며 전형적으로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이상적으로 가게는 내부와 함께 깔끔하고 깔끔해 보인다. 만약 잡초 더미에서 길을 잃은 썩어가는 금속 시체가 있다면, 그것은 구석에 지저분한 부분이 숨어 있는 일반 미티딘이 당신을 재평가하게 하기에 충분치 않을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