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당신이 2학과의 기술과 스피드를 가지고 있고, USC와 노트르담 캠프에 간다면, 당신은 시간을 잃을 수도 있다; 특히 당신이 고등학교 3학년으로 가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2학과의 기술과 스피드를 가지고 있고, USC와 노트르담 캠프에 간다면, 당신은 시간을 잃을 수 있다; 특히 당신이 고등학교 3학년으로 향한다면.

미국인들은 축구를 좋아한다.

또한 우리는 축구를 발명했다. 그것은 우리의 삶에 주입된 우리의 스포츠다. 어린 아이들은 TV에서 축구를 보고 그들의 마당에서 나선형을 던지는 법을 배운다. 그들은 쉬는 시간에 경기장에서 축구를 한다.

일라이 매닝: 2개의 TD와 2개의 INT를 가진 373개의 잔디밭에 33/48은 실제로 그의 판타지 축구 시즌을 파괴하고 있기 때문에 요격을 중단해야 했다. 그것은 높은 야드와 2개의 TD로 인해 모두 나쁘지는 않았지만 매닝은 오늘 많이 넘기지 않으면 특별한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축구는 시작의 힘에 기초한 게임이다. 빨리 모든 것을 켜지 못하면 나머지 속도는 낭비된다. 믿어줘. 내가 개인적으로 이 일을 일찍 겪었어. 내가 그것을 수리했을 때, 내 비디오 게임은 완전히 변했어.

근육에 탄력을 주면, 선을 훨씬 더 빨리 발사하고, 더 크게 뛰어오르고, 훌륭한 폐쇄 속도를 확립하고, 40번에 걸쳐 출발을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2학년이 시작되기 전에 이것을 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승인을 받지 못할 수도 있는 학교에 가려고 시도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이 과정 내내 시간을 더 신중하게 투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카일 오튼: 4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진 296개의 잔디밭에 22/34는 지난 달 동안 매우 좋은 시즌 시작 후 실제로 평화로워졌지만, 그는 이번 주에 판타지 축구 스타의 각광을 받기 위해 다시 들어갔지만, 오튼은 덴버의 패스에 극도로 의존했기 때문에 모든 리그에서 계속 시작되어야 한다.

좋아하는 팀의 비디오 게임에 가는 축구 팬들은 경기 전 테일게이트 파티가 비디오 게임 자체보다 더 즐겁고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그룹 T 셔츠나 저지를 입고, 그들의 로리 주위에 그룹 깃발을 달거나 몇몇 팀 페넌트를 걸어 놓는 것을 좋아하게 할 수 있다.

그들은 보통 뜨거운 애완동물을 준비하기 위해 휴대용 그릴을 가지고 온다. 맥주와 즙이 많은 버거와 함께 당신은 스포츠 팬에게 그들의 재미에 기여하기 위해 테일게이트 선물통을 보낼 수 있다.

그 나이에 살 수 있는 많은 삶. 장기간을 믿고 당신의 포스트 풋볼 생활에 도움이 될 학교에 집중함으로써 영리한 이전을 할 수 있다.

축구 훈련 세계에서 가장 활용도가 낮은 스피드 운동은 등 부상을 입는 것에 대한 이 황소는 세대의 게이머들과 코치들이 단순히 가장 큰 전체적인 힘과 영구성의 스피드 계약자가 될 수 있는 것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부상 요인에 관한 한, 매년 벤치에서 과도하게 훈련하여 생기는 부상이 데드리프트보다 훨씬 더 많을 가능성이 높다. 만약 당신이 큰 종류의 데드리프트를 한다면, 당신은 훌륭하다.

나는 40점짜리 테스트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실제 축구 능력과는 관련이 없기 때문에, 나는 너희들이 그 테스트에 체크인하는 것을 인정한다.

그래서 만약 네가 스톱워치로 그 남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너는 너의 체력 훈련 프로그램에 플라이오메트릭을 추가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하지만 게임의 규칙에 익숙하지 않다면, 내기를 잃는 것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예측이 부정확할 수 있고 게임을 둘러싼 상황에 근거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그러한 체계적이지 않은 예측을 따르는 많은 사람들이 실패할 수 있다.

추가 현금을 획득할 확률을 높이려면 전문가로부터 포인터를 따라야 한다.

코치가 게임 영화에 대해 물어보기 전까지는 기다리지 마십시오. 2012년 축구 리크루팅 시즌을 거치면서 비디오 게임 필름을 조립하여 코치가 물으면 모든 것을 준비하십시오.

시작 속도는 사실상 대부분의 축구 강점과 스피드 프로그램에 의해 해결되지 않는다. 적어도 알 수 없는 많은 프로그램들은 그들의 다리를 정규 스쿼트를 중심으로 일하고 청소한다.

그러나 진정한 세계 시작의 힘(변동성으로 더 잘 알려져 있음)은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축구 시련은 경쟁자 무리로부터 훌륭한 선수를 뽑기 위해 제기된다. 최종 결과가 다산하고 긍정적이 되도록 성실하게 노력하라. 그 스포츠중계 러나 당신은 최고의 선수를 얻기 위해 훌륭한 전문 축구 학원에 가입해야 한다.

적절한 헌신과 결단력으로, 당신은 당신이 그토록 오랫동안 원했던 인기와 화려함을 얻을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심각하다면, 축구의 비디오 게임과 관련된 모든 장애물은 즉시 제거된다. 심각하다. 당신은 전형적이고 세심한 연습을 할 충분한 시간을 찾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확실히 눈에 띄게 될 것이고, 그러면 아무도 당신이 프로가 되는 것을 막을 수 없을 것이다. 만약 제대로 한다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