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아기를 간호할 때 자궁 수축에 대한 전문 지식

아기를 간호할 때 자궁 수축을 전문으로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임신과 모유 수유를 동시에 한다면, 당신은 그 유형과 자궁 수축에 변화를 가질 것이다. 그것은 옥시토신의 증가로 인한 것이다.

당신의 섹스 파트너에게 당신과 함께 더 건강하게 먹으라고 부탁하라; 건전한 사람은 당신에게 약간의 강화를 준다. 이것을 한 팀으로 하는 것은 나중에 당신의 관계에 스트레스를 덜 주고 덜 하도록 하기 위해 변화를 더 쉽게 할 수 있다.

잠을 자는 데 어색할 수 있는 일상을 정립하려고 노력하라. 그리고 밤에 정해진 일상은 여러분의 저녁을 차분하게 하고 휴식을 취하도록 주의하라 카페인 없는 차를 마시거나 따뜻한 목욕물을 마시면서 더 많은 잠자리를 준비하도록 도와라.

당신은 둘 다 내 안에 새로운 삶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당신이 보통보다 훨씬 더 많이 먹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임신한 여성은 웹사이트 3개월 동안 300킬로줄, 2개월 동안 600킬로줄, 3개월 동안 900킬로줄이 필요하다. 당신은 빵, 달걀, 중간 크기의 야채를 개발함으로써 300킬로줄을 얻을 수 있다.

임신을 위한 양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

잠을 잘 수 없는 경향이 있을 때 잠자는 일상을 정해야 한다.

잠을 잘 수 없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책을 몇 페이지 읽고/또는 따뜻한 우유나 카모마일 차를 한 컵 마시는 것과 같은 잠잘 때 의식을 심어주는 것이 더 쉬울 것이다. 책을 읽거나, 따뜻한 샤워를 하거나, 누군가가 당신에게 마사지를 하도록 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진정시키는 것을 시도해 보라.

모유 수유는 임신 후 과도한 지방에 많은 기여를 한다.

요즘 많은 여성들은 모유 수유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스스로 가질 수 있는 가장 건강한 반응이고 당신의 아기 모유 수유는 임신 후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임신 후 더 건강하고 건강한 시스템을 필요로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임신 중 수영을 계속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활동들 사이에서 수영을 하는 것은 배가 불룩해지는 동안 수영복을 입는 것을 정말 당혹스럽게 들리지만, 그렇게 하는 것과 관련된 실질적인 이점은 이 당혹감을 능가 중절수술비용 한다.

물 위의 부력은 무중력의 느낌과 함께 임신의 작은 고통과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그것은 운동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임신 3개월 이내의 여성은 항상 왼쪽 끝으로 잠을 자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기가 가능한 가장 큰 혈류를 얻을 수 있게 하고, 자궁과 신장으로의 최적의 혈류를 허용한다.

그리고 수면은 혈액 순환에 가장 유리하지 않은 위치에 속한다.

임신부 여성들은 운동 외에 수많은 운동의 이점이 있다는 현실을 고려해야 한다.

어떤 상황에서는, 당신이 아침 건강 문제를 경험하고 있을 때 운동을 중단하는 것이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다.

사실, 운동은 입덧의 긁힌 부분을 완화시키는데 잠재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지만, 여러분은 운동을 중단하고 두통, 현기증, 질 출혈, 고통스러운 수축에 직면할 경우 의사와 그들의 상황을 의논해야 한다.

임신 일기 유지. 또 다른 의미 있는 선물은 그의 부모님이 임신 중에 독특한 생각을 기록할 수 있도록 보장되어야 하는 임신 일기장인데, 게다가 당신의 아이 내에서 꿈과 희망을 더 높이는 아이에게 특별한 유품이 되어야 한다.

대부분의 새로운 엄마들은 빨리 살을 빼야 한다는 긴급성을 개발하고 출산 직후에 충돌 식단을 만들었다. 많은 새로운 엄마들이 적절한 경로에서 얼마나 많은 손실을 입었는지에 대한 뉘앙스를 알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은 행동에서 많은 것들이 줄기를 찔렀다.

임신 중에 사람이 자주 부풀어 오른다면, 의사에게 이것을 알려라. 그것은 우려가 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부종은 고혈압을 나타낼 수도 있고, 그것은 분명히 아기를 가진 사람에게 매우 위험할 수 있다.

이 상태는 출산이 건강할 수 있도록 치료되어야 한다.

임신의 또 다른 고전적인 초기 징후는 유방 변화다. 이 증상은 당신의 유방이 크기가 커지고 촉감에 민감하게 될 수 있다.

아이솔라나 유두 주변의 갈색 피부를 더 어둡게 하고 더 어두워진다.

3D 스캔은 자동차의 명료함과 더 나은 측정을 제공한다.

이러한 측정을 분석함으로써, 의사들은 아기가 필요한 신체 크기와 치수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평가할 수 있다.

또한, 긍정적인 스캔 결과는 종종 당신의 환자와 친척들에게 마음의 평화를 제공한다.

때때로 신체적 이상이나 스캔에 관한 심각한 질병이 발견된다. 그리고 의사들은 그들이 임신을 계속해야 하는지, 태아를 낙태시켜야 하는지 부모와 이야기 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아이를 가진 스캔의 사진이나 DVD를 한 번 디스플레이할 수 있다.

그 또는 그 나이

첫 3개월 동안, 아기를 낳기 위해 호르몬 변화가 당신의 몸에 일어난다. 임신의 가장 초기 징후는 피곤함, 두통, 그리고 때때로 현기증 기분도 명백하다. 그러나 이것은 월경 전의 호르몬 변화와 Ge에 대한 것으로 야기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