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또 다른 것은 큰 웹 사기입니다

또 다른 것은, 이 웹 바보들에게 사기를 당하는 여성들의 수가 놀랍다는 것이다. 여기서 당신은 당신이 쓰는 돈을 받는다. 그래서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무료 웹사이트를 만들고 싶을 때, 당신은 당신이 강남레깅스룸 쓰는 것을 얻고 있다.

그렇다, 인터넷에는 엄청난 현금이 있고, 웹은 당신 자신을 마케팅하고 접촉하는데 훌륭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의 대부분은 사기극이다.

많은 트릭, 트렌드 다이어트 계획 및 화려한 운동 계획에도 불구하고, 최적의 건강 및 체력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사실 매우 쉽다. 1) 신체 유형과 목표에 맞는 운동 계획, 2)이 전략을 따르기 위한 결심과 결심, 매일!나는 당신이 매일 훈련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이 두 갈래의 공격으로 위에 있기를 바라는 마음가짐, 건강은 회피적이고 신비로운 품질의 운동을 잃게 될 것이고 다이어트 계획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가능하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진짜 질문은 이것이다; 나는 매일 나의 목표를 향해 일하기로 결심하고 결정했는가? 나는 매일 건강과 웰빙 해결이 되기를 가장 잘 생각하는가?

그것은 체력과 운동계획을 포함했을 때 여러분이 먹는 것을 즐길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정확한 식단계획과 영양은 여전히 매우 중요한 건강과 영양은 서로 상호의존적이다. 여러분이 소비하는 음식들은 건강한 수준의 체력을 유지하기 위해 에너지를 준다. 만약 여러분이 잘못된 종류의 음식을 너무 많이 먹는다면, 여러분은 하루 종일 지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전체적인 패배를 초래한다.

운동하고 건강을 유지하려는 의도

만약 당신이 신병 훈련소에 참여하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집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빼앗을 수 없다면, 또 다른 대안은 당신 자신의 페이스와 당신 자신의 시간에 단 1: 1로 동일한 영양 세부사항과 운동을 줄 수 있는 개별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또한 특히 비만하고 심지어 시작 활동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선택일 수 있다.

신병 훈련소에서

이것은 아무도 이러한 피트니스 시스템에 투자할 시간이 없다. 그것은 실제로 40년 동안 일을 중단하고 있고, 우리가 훨씬 더 똑똑한 방법을 취할 때다. 사실은 개인들은 신체 피트니스 시장이 제안하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따를 시간이 없다는 것이다. 95%의 사람들이 중퇴한다.

그것은 효과가 없다.

좋아, 그럼 네가 실제로 선택한 것을 읽고 나면 네가 완성하거나 다시 한번 경쟁할 거야. 네가 경쟁할 계획이 없다면 이 섹션을 피할 수 있어. 내가 여기서 보는 가장 큰 실수는 많은 남자들이 잘못된 연방을 위해 가장 좋은 몸을 가지고 있다는 거야. 각 연맹은 그들에 가장 잘 어울릴 것이라는 사실을 밝혀내려고 애쓰지 않았기 때문에 경쟁자는 그들에 대해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연구를 하지 않았을 거야.

더 나은 체력을 위해, 전문가들은 평범한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피부를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신선한 과일 주스도 마찬가지로 조언된다. Pillar 1: 마음의 틀: 이 기둥 마인드셋을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그러므로 둘 다 여러분이 믿는 것과 정확히 같은 그룹에 남아 있고 건강은 여러분이 어떤 행동의 유형과 매우 중요하다. 마음의 건강 프레임을 갖고 싶다면 마음챙김 훈련을 할 때 건강 지향적인 행동을 취할 것이다. 마음챙김 훈련은 잠재의식 프로그래밍과 일상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 최면 보조에 초점을 맞추는 한 가지 방법이다. 내 책 “마음챙김 자신의 체력”에서 내가 주목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체력단련 동호인의 대다수는 개인훈련을 할 수 있는 체력단련기를 가지고 있으며, 추가적인 비용으로 체육관의 대다수는 실제적으로 추가적인 정확한 운동을 제공하는 고급 체력단련기를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기초능력운동을 이해하는 열쇠라는 사실 때문에 체력단련은 크로스핏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첫째, 생리학적인 운동으로 널리 인정되는 전형적인 체력단련기에 따라 세 가지 표준적인 크로스핏 관점이 있다.

둘째, 신체적 능력단련에 따라 신체적 능력의 수행에 기초한다.

직업, 그리고 마지막은 모든 인간의 행동을 움직이는 에너지 시스템이다. 그것은 임상적인 관점을 통한 건강 검토다.

당신의 아삭아삭한 일상에 몇 번의 윗몸일으키기를 포함시키는 것을 생각해 보라. 이 특정한 운동의 가치는 실제로 지난 몇 년 동안 과소평가되어 왔다. 당신의 발이 내려앉는 곳에 앉는 것은 당신의 등에 더 해롭다. 그리고 그것들은 당신의 위 근육에 편리하다. 이 특정한 유형의 윗몸일으키기는 당신의 등에 해로울 수 있다.

나는 20년이 되어야 하는 사람과 이야기를 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