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최근에 슈퍼마켓에서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는 내가 본 것보다 훨씬 무거웠다.

최근에 슈퍼마켓에서 그녀를 보았을 때, 그녀는 내가 본 것보다 훨씬 무거웠다. 그녀는 전동 카트에 남아 있었다. 그녀는 나에게 멋져 보이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그녀의 상황을 재탕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또는 우리가 수년 전에 이야기했던 것을 고려하면, 나는 그녀에게 접근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극도로 짜증스럽고 불행한 기분이 들었다.

처음 진단을 받으면 많은 사람들이 거부에 빠진다. 당뇨병을 통제하기 위한 초기 단계는 당신의 의학 진단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다루어야 하는지 알 때, 당신의 진단을 간과하고 예방 조치를 취하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단지 당신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려서 상황을 악화시키는 것이다.

이제 이 개요 세부사항을 가지고 있으니, 최적의 건강을 보존하기 위해 혈당 수치를 어떻게 조절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이것은 망막증(눈), 신장병(키드니), 신경병증(걱정된 시스템), 심장병(심장)과 같은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뇨병 환자의 90%가 2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이것은 매우 위협적인 시험이다. 그러나 매년 혹은 그 어느 때라도 당신이 이 선언들 중 어떤 것에 들어맞는다면, 당신은 혈당 검사를 받아야 한다.

그렇게 하면 2형 당뇨병은 당신에게서 미끄러지지 않을 것이다.

위협적인 측면은 활동이 없고, 특히 중절을 중심으로 체중이 늘고, 당뇨병 가족력이나 임신성 당뇨병 개인력, 고혈압으로 구성된다.

나는 또한 전통 의학이 예를 들어 응급실에서 사용하는 전략과 같이 많은 것에 정말 훌륭하지만, 당뇨병과 같은 지속적인 질병으로는 그렇게 훌륭하지 않다는 결론을 내렸다. 나는 대체 의학이 당뇨병을 어떻게 되돌릴 것인가에 대한 훨씬 더 나은 정보원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제2형 당뇨병이 일어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첫 번째는 췌장이 충분한 인슐린을 생산할 수 없을 때 입니다. 이 일이 일어날 때 당은 혈액 속에서 계속 떠다닌다. 그들은 체세포로 들어갈 수 없다. 이것은 고혈당을 유발한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최소 1년 동안 소아과 의사의 평가를 받아야 하며, 문제가 있거나 개인이 특별한 치료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더 많다. 예를 들어, 신경 손상이나 혈액 순환이 좋지 않거나 시력 저하, 체중 문제 또는 관절염과 같은 다른 신체적 문제가 있는 경우, 발톱을 다듬거나, 캘러스를 부드럽게 하거나, 옥수수를 제거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당신의 일상적인 발 관리 필요를 위해 소아과 의사를 만나야 한다.

실제로 제공받은 약을 복용하는 데 충실하라.그리고 문제를 그만두거나 피하는 것이 지금 당신에게 최우선 과제이므로, 모든 의료 전문가들의 상담을 유지하고 그들이 요구하는 검사를 받으라.

당뇨병과 접촉하는 어려움에 반응하는 방법은 그 질병이 여러분의 삶에 성가신 것이 될 것인지, 아니면 중요한 건강 문제의 근원이 될 것인지를 확인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국가로서 의무적인 운동을 덜 하고 있고, 헬스 클럽 수업은 실제로 많은 학교들과 오늘날 인기 있는 가정 오락물들, 즉 컴퓨터 게임, 컴퓨터 활동 등에서 사실상 제거되어 왔다. 그것은 신체가 많이 움직일 필요가 없는 일종의 좌식 활동을 포함한다.

당뇨병을 자연스럽게 되돌리는 데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의사를 찾아라. 이 개인을 찾기 위해 의료 전문 쇼핑을 가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것과 다른 의료 전문가를 구해야 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현재 그것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모든 단계에 걸쳐 당신과 싸울 의사와 함께 일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뇨병을 그 도움을 받은 사람만큼 쉽게 되돌릴 수 없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약에서 조심스럽게 제거되어야 할 것이다. 이 병을 역전시키면, 이상적인 의료 전문가를 기내에 두고 모 윤재승 든 단계를 도울 수 있어 행복하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조기 영양으로 포착한다면, 체중 감량과 회복 영양소의 두 가지 방법으로 약물을 복용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식품 수정에 대한 제안을 얻기 위해 서명된 영양사를 보라. 당신은 디스커버리에게 쇼핑, 준비, 그리고 더 건강한 소비 방법을 알려줄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삶을 망치거나 당신의 삶의 질을 촉촉하게 하거나 반격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왜 얻었는지, 인슐린 저항성이든 충분히 생산하지 않았는지, 혹은 당신의 조부모님과 엄마 아빠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었고 그것이 유전적이라고 생각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은 고통을 겪거나 당신의 삶을 파괴할 필요가 없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뇨병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만큼 배우는 것이다. 단지, 당신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고 새로운 치료법이 계속해서 약물에서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에 당뇨병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당뇨병을 발견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 한 가지 방법은 의사와 대화하고 K에 대해 질문하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