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기르고 있다면, 그것은 그것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해 알지 못한다.

그러면 전체는 실제로 당신의 차에 피해를 입히거나 만약 그들이 당신의 직장에서 가져간다면 더 많은 비용이 든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기르고 있다면, 그것은 그것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차에 피해를 입히거나 그들이 당신의 직장에서 가져간다면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의 특정한 브랜드 이름을 키우는 데 훈련되고 경험했다는 것을 당신에게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연료 획득을 선택하십시오. 자동차는 일반 무연 연료를 취하기 위해, 가스 플랫폼에서 펌프의 이 기호(87)를 가질 수 있다.

87 기호는 연료의 옥탄 단계를 말한다.

낮은 등급의 연료를 사용하여 엔진을 잭업하고 무거운 노킹을 할 수 있으므로 차량 엔진을 쉽게 손상시킬 수 있다.

브레이크는 차량을 보유하는 데 있어 가장 필수적인 부분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만약 엔진에 문제가 있었다면, 당신은 단지 도로 옆을 따라 갈 수 있었을 것입니다.하지만 브레이크가 고장나면, 당신은 큰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게를 방문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말고 불안을 찾기 전에 하나를 찾아가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가게와 똑같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법을 배우십시오. 활용도가 좋으십니까? 그들은 가정교사가 하겠다고 한 대로 했는가? 그리고 그들이 말한 비용이 들 것이다.

나는 AAA 인증 상점들이 ASE 인증 기술자들과 함께 일했던 기름을 거의 바꾸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의 진단 연구로 나를 놀라게 했다. 나는 BBB 흉터가 매우 크다고 여겨지는 상점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WOM은 전형적으로 내가 도둑에 의해 운영되는 멋진 가게 한 곳만이 내가 알고 있는 가장 나쁜 방법이다!

은행의 위치를 논의하기가 그렇게 어렵다면, 자동차 정비사와 그들의 차량 수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울지 상상해보라. 다행히도, 나는 두 명의 미국 정비사가 실제로 카데나 공군기지 옆에서 오키나와와 함께 살고 일하는 은퇴한 군대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그들의 광범위한 발생을 없애거나 픽업하기 위해 도착한 고객들의 얼굴에 대한 안도감을 직접 보았다.

예를 들어, 만약 어떤 사람이 Saks에 있고 판매원뿐만 아니라 그곳에 있는 판매원들이 양말, 노트북, 컴퓨터를 추가로 팔려고 한다면, 그들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오직 한 사람만이 더 이상의 양말이 기대되거나 기대되지 않을 때,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간다. 이것은 자동차 정비사로부터 일어나는 것과 정확히 같다. 만약 한 사람이 자동차에 권한을 부여받았다면, 정비사를 통해 어떤 업셀러 노력도 바로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정확히 그 것이다. 현금을 절약하고 스퀵스(Squeaks)를 이용당 중고차매매 하는 사람을 거절하는 날: 브레이크가 상태가 좋지만 소음이 발생하는 스퀵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가 있다.

이 방법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는 당신의 정비사가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스퀴키 브레이크가 실제로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물이 되지 않도록 한다.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견고한지 알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친구나 가족 워드가 당신의 차, 평균적인 장소, 또는 갈 준비가 되지 않은 상점을 고려하는 완벽한 장소로서 정말로 눈에 띄는 시점에 얻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만약 그것이 상점 웹사이트에서 그것을 얻을 수 없다면(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초창기 시점이다. 그들은 거기에 고객의 증언을 가지고 있고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해 당신에게 반향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이 궁극적으로 쇼핑하는 동안 당신이 사용해야 할 다른 차량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더 큰 차고와 체인점들이 당신이 운전할 수 있는 예의 차들을 주변에 물어보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그들이 당신의 재산을 아주 간단하게 고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에 대한 정말로 요금이 있는지, 아니면 그것이 보존에 필요한 돈으로 보호되는지 알아봐라.

자동차 서비스 샵의 좋은 지표는 자동차 연결이 잘 알려진 제품에 대한 연구이다. 이러한 국가 구성원은 일반적으로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에 맞게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품질의 훌륭한 지표가 된다. 또한, 가장 훌륭한 서비스 샵이 ASE 또는 인증된 내부를 고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십시오. 앞유리 와이퍼 저장고 위로 올라가서, 더 많은 병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태양을 운전하고 버그가 흩어진 자동차 창문을 통해 스트레인징하는 것 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자동차 라벨 전문 정비사가 포함된 자동차 가게를 구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차량을 구했을 때, 일본 차량 수리의 전문성을 만드는 수리점을 고려해야 하며, 또한 사용으로 큰 차이를 만들어야 한다.

제압에 대한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속하는 인식이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그것을 생각하지 않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