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우리는 어떻게 바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한다.

우리는 어떻게 바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을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면 페이스북에는 그런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몰라.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요약한 오토 글라스, 10억 개 이상의 사람들이 있어. 그건 빅 올, 기회 미팅이야. 내 말은, 확실히 그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설치할 수 있지, 그렇지?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몇 년 동안 잘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몇 년 동안 잘 준다. 다양한 다른 샴페인은 빠르지도 않고 기본도 아니다. 처음부터 분리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필요하다. 당신이 프로그램을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하는 과정에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사람에게 많은 돈이 들지 않을 것이다. 잘 되면, 당신의 시간에 대한 비용이 들 것이다. 특히 처음부터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가까운 미래로 이어질 거야!

광고 및 마케팅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항상 소비자에게 마케팅을 권하기 위해 이런 저런 시도를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잠재 소비자에게 묘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매일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거대한 배급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인 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그리 어렵지 않다. 실제 가장 쉬운 방법은 데이터를 계획하는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중요한 일이 아니지만, 당신이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중요한 결과를 발견할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귀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귀사의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Twellow는 Twitter 사용자를 위한 노란색 페이지입니다. 또한 Tweepi에 서명하여 업계의 요새를 목표로한 사람들과 기업을 확보하십시오.

기능 및 도구를 활용 – 음료수 장소는 도구가 증가하여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언제든지 이러한 도구를 모두 점검하고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팔로워의 기본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이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자가 당신의 회사나 심지어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는 곳에 익숙해져라. 그들은 포럼에서 어슬렁거릴 것인가,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링크된 방식으로 모일 것인가?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위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내장하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Social Proof)로 알려진 것으로, 소셜 북마킹 마케팅 드라이브를 목표로 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 전체 고객이 페이스북에 저장되어 있다면, 개인이 대부분의 노력을 소비하지만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여러분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사이트로 통합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 매우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간단한 이해로 계정 설정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이름은 1개 플랫폼에 걸쳐 있을 수 있다.

설정 과정에서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고 동일한 신발 사진을 각각 추가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똑같이 효율적으로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을 꽤 오랫동안 잘 도와준다. 샴페인을 더 나쁘게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어렵지도 않다. 샴페인을 더 나쁘게 만드는 과정은 처음부터 많은 시간과 경험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공정 산업에 투입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잘 된다면, 그것은 당신의 마케팅과 관련된 비용이 들 것이다. 시간, 특히 체크아웃할 수 있지만, 투입된 시간은 그 기간 동안 성과를 낼 것이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모든 사람은 우리 자신의 견해와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그들 자신을 즐기기 위해 사기꾼들에게 일어난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 http://channelcan.com 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등록된 사용자를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일 수 있다.

우리는 킥스타터와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킥스타터는 아주 최근의 신생 기업을 위한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이다. 여기서 훌륭한 제품 아이디어는 28시간 안에 1,000,000달러 이상을 올릴 수 있는 경향이 있다.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 제공. 그리고 사용자들이 생산에 관심이 있고 정기적으로 친구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반드시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추종자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다운라인 빌딩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진정으로 다른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많은 새로운 리드를 알고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