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추가된 보안량과 관련하여 목재 다월을 창과 미닫이 유리문에 구입하여 매달아라.

창문과 유리문에 목재 다월을 구입하고 매달아 보안의 추가량과 관련하여 유리문을 미닫이한다.

침입자가 창문 잠금을 깨는 안에 있을 때, 그는 창문을 손상시키지 않고 접근하는 나무 작업으로 창문을 열 수 없을 것이다.

무료 또는 저비용으로 가정 보안을 개선하는 여러 가지 기능 장애를 수행할 수 있다.

수용 여부에 관계없이 가장 큰 싸움 중 하나는 앞마당 경고에 있는 표지판을 설치하는 것이다. 보통 개는 잘 할 수 있는 표지판만 원하지 않는다. 아주 효과적이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다. 그들은 자유롭고, 근린 보안관 부서에서 개인이 한 번 가볼 수 있다.

무선시스템은 동작감지기를 통해 작동한다.

무선키패드에 위치할 때, 경찰이 실제로 개를 데리고 있는 홈스라고 부르는 것은 물론 경보음을 울릴 것이다. 왜냐하면 방을 사용하는 동물 사이의 움직임이 경보를 촉발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무선 세트의 제어판은 작은 컴퓨터와 거의 같다. 전기가 끊기거나 도둑이 집에서 휴대폰 라인이나 배선을 끊을 때, 무선 세트의 제어판은 그 자체의 전력을 가지고 있다.

경보기는 여전히 꺼질 것이다. 키패드는 중앙국에 알림 회사 직원들이 24시간마다 가정을 감시하는 것을 알린다.

당신의 집 프레임은 튼튼하고,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가, 아니면 손상되었는가? 만약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정말로 막힐 수 있다면, 벽의 틀을 통해 3인치 손톱을 쏘고 싶어한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의 아파트에 대한 어떤 종류의 도난 경보.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당신이 설치한 기계의 구조나 비용을 알지 못할 것이다.

만약 어떤 PC가 무선이라면, 당신은 시스템에 키 포브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키 포브는 당신에게 제어 보드에 패닉 알람을 무장, 해제 및 보낼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또한 당신의 제어 플랭크 사이드에 의료 비상 알람을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용 펜던트도 있다.

중앙역으로 보내지는 각 알람은 놀라운 종류의 알람이다. 그들은 의료 비상이 있을 수 있고 올바른 당국을 파견할 것이다. 이 제품들은 보통 가지고 있다.

샤워시 착용이 용이하도록 내수성으로 팔찌나 손목밴드 힌드런스 등 펜던트를 부착하는 다양한 방법

시스템이 꺼지고, 집에 있는 경향이 있을 때, 누군가가 문을 열 때마다 문이 울릴 것이다. 집에 유아나 미취학 아동이 있다면 이것은 매우 좋은 경고다. 많은 어린 아이들이 몇 초 안에 문을 열고 밖으로 돌아다닐 것이다. 그러나 도난 경보 시스템은 방문자가 문을 열 때 즉시 머물도록 한다.

만약 누군가가 집을 떠나고 침입자가 당신의 문을 열면 이것은 안전장치가 될 수 있다.

적어도 당신은 기회가 있다.

모든 미스터리를 다 써버리고 도움을 받는 것 대부분의 강도들은 뱀을 많이 본 사람을 보면 도망칠 것이다. 사실, 이 중 대부분은 문 근처에나 집이 보안 서클을 제공하는 창문에 표지판이 있는 사람이 들어갈 때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도둑이 집을 위해 침입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경보가 당국에 도전에 대해 경고할 수 있다.

여러 번 경보는 911에 대한 전화 통화와 비교하여 당국에 더 빨리 경고할 수 있다.

미국에서는 버글러리가 주택 소유자에게 같은 해 평균 17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는 15초마다 강도가 발생한다.

당신의 집과 가족이 손상되면, 어떤 나쁜 일이 일어날 때까지 사람들은 종종 도둑 경보를 고려하지 않는다. 안전의 느낌을 되찾아라. 손실이 있다.

가족들이 망가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세 번째 요인은 911 서비스가 제자리에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업무는 잘 되고 몇몇은 그렇지 않다. 911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통제가 없을 때, 당신은 그 문제에 관심을 끌 수 있고 정치적 접근을 통해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명리학 .

특히 출입구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강도들의 움직임을 막기 위해 먼 거리를 가야 한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의 특정 거리에 들어올 때만 켜진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일년 내내 당신의 빛을 켜놓지 않고도 도둑들을 겁줄 수 있다.

보안 경보가 강도를 통해 어떻게 보호할 수 있을까? 이 시스템은 실제로 당신의 집을 침범한 범죄자를 물리칠 수는 없지만 다른 방식으로 당신을 보호한다.

집에 없는 사람들에게, 당신은 당신의 집에 침입한 사람이 있다면, 많은 경우에 침입자를 낙담시킬 경보가 울릴 것이다. 만약 도둑이 당신의 경보 때문에 회의적이지 않고 머물기로 결정한다면, 경보 회사는 경찰에 경고할 것이고 경찰은 곧 도착할 것이다.

이미 말했듯이, 위기 대응 시스템은 범죄자를 물리적으로 막을 수 없다. 심지어 그것은 미래의 사기꾼에게 심리적 억제력을 제공할 수 있다.

게다가, 경보 시스템 경고 신호는 당신이 어느 정도 기본적인 가정 자체를 인지하고 있다는 분명한 메시지를 보낸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