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많은 신입사원이 하는 큰 오류가 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숙련되고 당신이 하지 않는 자원이 많은 개인들에 의해 말이다.

이메일이 효과적으로 실행되면 제휴 마케팅 도구로 e-mail을 홍보하는 것이 정말 만연해 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스팸이 올 수 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사용하고 싶다면,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것을 기다려야 한다.

만약 당신이 수령자에게 질문과 질문을 제공한다면 그것은 또한 실용적이다.

그는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낼 수 있다고 본다. 평균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들은 마이크가 밧줄을 배우고, 그의 웹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을 전적으로 지지한다.

그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돈을 벌고 있다.

많은 기술과 아이디어가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이 당신이 웃기는 일을 하지 않도록 절대적으로 자제해야 하는지, 어떤 경우에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할 일들, 그리고 하지 말아야 할 중요한 일들, 종종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추측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좋은 선택은 제휴 프로그램과 비슷한 주제의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얻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감시하기 위해 좋은 웹사이트 미터를 활용하라. 그리고 나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빠르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어드센스 급여를 휴대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동안에도 약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다른 곳에 게시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나타낸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들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는 것이다. 그러나, 제휴사들이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제휴 마케팅의 원칙을 깨닫기: –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때, 당신은 오직 돈만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그래서 스팸과 질 나쁜 자료는 이 온라인 회사에서 당신을 돕지 않을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밖에 남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과 방문객이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시간과 현금 마케팅과 SEO 기법을 잃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홍보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미래의 참조를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서명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적절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마지막 것은 보증금으로 지불하지 않거나 완전히 음산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거래하는 것이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품목에 익숙해지는 것은 광범위한 평가를 구성하는 계열사의 핵심이다. 당신이 조언하는 제품을 정말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놀랄 것이다(인정하자, 당신은 훌륭한 평가를 거짓으로 할 수 없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상대하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인지 알아내고, 그 후에는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가 얼마나 많은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제휴 네트워크를 찾는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빠르게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이다.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생각에, 당신은 https://www.totole365.com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한다.

왜? 고객이 제품을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긴장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에 대해 언급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판매하는 개인과 달리, 진정한 것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선택한 혜택은 당신의 전망이 찾고 있는 바로 그 혜택일 가능성이 높다.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는지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이 정보를 사용하여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감시하는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