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이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 이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이 계획을 실행하는 것이 이것보다 더 중요하다. 심지어 당신이 훌륭한 재정 계획을 개발한 후에도,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전형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수행할 수 없다면, 당신은 확실히 그것을 더 많이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계획 또한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지 않도록 확실히 하라. 가장 싼 방법은 직접 재정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이상적인 예산을 만드는 것은 사실 예술이다. 오늘날 많은 재정 기획자들은 훌륭한 주머니를 만드는 재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일단 그들 자신의 개인 재정 예산을 마련하면 저지르는 큰 실수를 볼 수 있다.

개인 재정의 전문가가 되는 것은 은행에 있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에 관한 것이 아니다; 실제로 기술을 습득하는 능력에 달려있다.

프린터를 사용하여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는 동안 새로운 소득과 부를 생산하는 것을 보여준다.

자동 지불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늦은 처벌을 줄이는 방법이다. 당신은 매달 일정한 시간에 돈을 가져가게 될 것이고 많은 사람들이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거나 당신이 그 청구서를 어디에 두는지 잊어버리는 것에 대해 걱정하게 될 것이다.

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수입보다 낮게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을 수행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 일단 당신이 새로운 무시할 수 있는 것들이 이달 말에 점점 더 늘어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나면,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관리하는지 알 것이다.

일부 업계 전문가들은 은행에 거액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한 돈을 다 먹어치우고 있다.

이는 주로 통화 상태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그들은 신용카드의 약품을 잘못 해석하는 종이핀처럼 신용카드 빚을 구입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 플라스틱 화폐를 사용하는 것은 대체 현금이 아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정말로 그것이 2만 달러까지 안전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시장에 금팔찌를 주문하기 위해 갈 수 없다. 이제 구호 프로그램의 역할을 살펴보자

문제는 학교에서도 매우 좋은 개인 재정 관리 교육이 부족하다는 것을 사용하는 것이다. 그리고 슬픈 기소는 또한 더 이상 돈에 대해 건전한 학습을 위한 훈련장이 아닐 것이다.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우리 모두가 남겨둔 것은 아주 좋은 거래가 우리의 돈을 다루는 방법과 관련이 있다면, 우리는 현명하게 그것을 처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다룰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이 미국을 통제하지 않는다.

9) 이미 이해한 어떤 것을 조금 재탕하는 책이 될까? 많은 금융 서적들, 특히 같은 저자를 가진 책들은 단지 독특한 청중을 위해 재포장된 같은 자료를 재포장하는 책들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달러가 어디로 가는지 모른다면, 매일 매달 모든 비용을 적거나, 재산 주인 중 한 명이 그가 그 피할 수 있는 비용과 관련된 파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기 전에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과 함께 상당한 시간의 모든 돈에 대한 영수증을 얻으십시오.

자, 이런 작은 것들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자판기에서 나오는 칩 한 봉지를 사고, 주유소에서 사탕바를 사고, 왜 일해야 하는지에 대해 커피 한 잔을 사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 징후들은 그 당시에는 사람이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지만, 그것들은 또한 쉽게 상승한다.

이것들은 또한 가격 범위에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은 당신의 모든 달러와 지출을 설명해야 효성cms 한다.

빚이 있는 경우, 당신은 당신이 지불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채권자들에게 빚을 지고 있다면, 적어도 당신의 불필요한 구매를 줄이고 이 돈을 저축하고 제자리에 놓는 것이 여전히 이익이다.

마지막으로, 개인이 가장 훌륭하고 가장 재미있는 사업체들과 사업을 하는 것에 의한 페깅 기술을 당신의 책임에 사용하라. 그것과 함께 흥정적인 드라이 답변이 있는가? 에피타이저 그라티스는 어디 있지? 반쪽짜리 영화 쇼는 몇 시일까요? 특정 날에 꽃을 더 싸게 사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튀기다

저축예금을 개설하고 일정 금액을 정기적으로 입금함으로써 사태를 안정시켜라.이렇게 하면 긴급한 상황에서 모기지 대출이 필요 없을 것이다. 누구든지 그 위기를 처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것이다. 비록 매달 너무 많은 현금을 투입할 여유가 있기 때문에,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저축할 수 있다.

우리가 일을 위해 일하는거야?!! 사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개선하려고 노력하지, 그렇지? 그게 우리 삶을 더 좋게 만들까? 네, 어느 정도, 당신의 모든 기본적인 욕구가 충족될 경우를 대비해서, 아마도 또 다른 아이폰이나 신발을 갖는 것은 우리의 삶을 크게 다르게 만들지는 않을 겁니다, 그렇지 않은가? 네, 물건을 사면서 일시적인 위안을 얻지만, 그것은 또한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예리함을 느끼면서 놀기 시작한다.

그래서, 무엇을 공연할까? 옷을 더 사! 악랄한 순서야

4) 네가 소리치는 걸 들을 수 있는 만큼 쓰지 마. 왜 세상에서 가장 분명한 걸 말해주는 거야? 음, 당신은 매우 놀라실 겁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