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23

23 시카고 컵스 (23-28) – 시카고 컵스는 로테이션에 남을 수 있는 선발 투수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로드리고 로페즈의 추가는 최근 그들이 로테이션과 관련하여 서 있는 컵스를 공개했다. 컵스는 내셔널 리그 센트럴에서 5위를 유지하고 있다.

세인트 루이스 카디널스 뒤 75경기. 컵스는 스타린 카스트로가 이끄는 275타로 리그 2위, 그의 318타수. 평균 알폰소 소리아노는 실제로 12개의 홈런과 29개의 타점을 기록했고, 시카고를 이끄는 두 팀은 메이저리그에서 16개의 홈런으로 꼴찌를 기록하고 있다.

탬파베이 부케너스 NFL 저지스 그들이 NFL 리그에 처음 진출했을 때, 그들은 처음에 26개의 비디오 게임을 잃었고 그들의 순수한 오렌지 NFL 유니폼은 실제로 많은 비난을 받았다. 전체 디자인은 끔찍했고, 로고는 보기 흉했지만 그들은 1976년부터 1995년까지 20년 동안 실제로 그것들을 사용해 왔다. 그리고 결국 그들은 빨간색/흰색으로 색을 바꾸었다.

선호도에 베팅하는 것 외에도, 또 다른 오류 내기는 일반적으로 팔레이 파레이에 대한 은행 거래가 환상적인 기회를 잡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내기를 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믿는다면, 그들에게 제공하는 스포츠북들은 그들의 책상 뒤에서 당신을 비웃고 있다.

분명히, 내기는 특히 당신이 단일 내기를 하는 데 좋지 않을 때 어떤 종류의 내기보다 훨씬 위험한 행동이다. 나의 권고는, 당신의 단일 내기를 마스터하고, 단지 팔레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는 일관된 수익을 만들어라.

축구중계 중간 내야수와 3루수는 각각 선수가 먼저 몇 번 던지면서 몇 번 던지는 것을 자세히 볼 때, 외야수들과 같은 특성(바운스를 최소화)을 찾는 반면, 스카우트들은 수비 능력, 신체 조절, 발놀림, 손을 살펴볼 것이다. 토싱 암은 여기서 주로 조사되는 것이다. 1루수들은 1루수에게 던지게 된다. MLB 시험에서도 다이아몬드를 가로질러 거의 볼 수 없지만, 팔의 힘은 이 포지션에서 스카우트들에게 거의 의미가 없다. 1루수들은 가장 중요한 것은 큰 막대기를 들고 다니도록 요구된다. 하지만 만약 이 사람들 중에서 큰 팔을 보여준다면, 그는 다른 포지션에서 투사할지도 모른다.

MLB Picks & Prediction : 레드 삭스의 100 승 미만은 AL East에서 우승하지 못하면 엄청나게 실망 스러울 것입니다. 감독관 Terry Francona는할 일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포수: 디트로이트 이반 로드리게스(276, 5 HR, 26 타점)가 미네소타 포수 조 마우어에게 거의 5만 표 차로 앞서고 있지만, 인디언스의 백스톱 빅터 마르티네즈가 홈런에서 MLB 선두로 연결되고 41타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유능한 선수들이 분명히 있다.

타율 전공과 후반기 달리기

많은 계절이 있었지만, 이 불펜은 올해 의사가 댈러스 브래든, 지오 곤잘레스, 그리고 브렛 앤더슨에게 주문한 것일 뿐인데, 그것은 올해 완전히 스타가 되는 것으로 끝나는 몇 년 전의 가장 최근의 3인조 투수일 것이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위치 AL 이스트): 감독관 벅 쇼월터는 지난 시즌 지난 50번의 비디오 게임 동안 사실상 리그 전체의 다른 팀들보다 더 좋은 공을 쳤기 때문에 지난 시즌 오리올스 중 가장 많은 것을 얻었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이 있다.

특히 위에서 아래로 투수진들에게는 특히, 이 라인업은 훨씬 더 좋아 보인다. 2015년보다.이 아이들은 실제로 올해 이 부서에서 새로운 미래 그룹이 될 수 있다.

각 특정 스포츠북에 의해 선택될 각 선택과 관련된 확률이 있을 것이다. 달리기 라인을 걸 때 가장 많이 선호되는 확률이 더 큰 것이 가장 일반적이다.

보스턴 레드삭스: 오랫동안 짜증나는 보스턴인들의 세대를 거쳐 세대를 이룬 전설적인 저주를 딛고 살아가려고 노력했던 보스턴 레드삭스는 지난 몇 시즌 동안 그들의 열띤 경쟁자들 외에 아무도 상대로 그 주문을 깨뜨렸다. 지난 해 월드시리즈 챔피언, 뉴욕 양키스 더 삭스는 실제로 그것을 함께 잡고 시즌 후반에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앞으로 몇 달 안에 그들에게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하라.

휴스턴 애스트로스 MLB 저지스 이것은 순수한 흰색 배경색 중에서 또 다른 무지개 지향 저지인데, 붉은 오렌지색 노란 줄무늬는 무지개와 비슷해 보였고, 색깔은 딱딱하지 않고 너무 소녀스러워 보였다. 나는 이것이 나의 가장 좌절스러운 MLB 저지가 두려웠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이 올 것이라는 모든 종류의 높은 기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그룹이 올해 성공할 것이라는 진짜 요인은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현재 그 로트에 포함된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이 두 사람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믿을 수 없는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실제로 나타나지 않은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