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기 또 다른 요인이 있습니다

또 다른 요인: 인생에서 잘못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한 시나리오를 개발할 수 없다. 하루아침에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다. 그러나 당신은 모든 것에 대비할 수 없다. 그러나 당신은 보험 적용의 요점을 준비할 수 없다. 그러니 당신의 보험 적용 보험료가 그들의 일을 하고 나쁜 일에 대한 시간을 잃지 않도록 하라. 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우울증, 낮은 에너지 수준, 공황 상태에 빠지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러한 우려가 현실적이거나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다.

널리 퍼진 가정과는 달리, 결국 최고가 되는 것은 사실상 훈련 파트너가 되는 것이 아니다. 훈련 파트너는 방정식의 한 부분일 뿐이다. 내가 올림픽을 위해 훈련할 때, 나는 퍼거슨 팀이라고 부르는 팀이 있었다. 그들이 내가 그 분야에서 내 남자에게 접근해서 내가 문제가 생기면 일을 끝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든 아니든.

당신이 당신의 선물과 재능을 이해하고, 당신이 현재보다 훨씬 더 잘 되기 위해 그것들을 추구하고 일하기로 결정할 때, 그것은 거의 간단하고 쉬워진다. 당신이 영감의 세계에서 활동할 것이고 당신이 가장 열광하는 것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그 작품은 사실 재미있다.

어떤 면에서는 완성된 항목보다 더 만족스럽다.

JP: 진짜, 젊은 선수들(어떤 형태의 경쟁적인 싸움 스포츠라도)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할 수 있을까? 젊음을 시작하는 사람들(5세 때 싸우는 사람들까지)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무엇인가?

한 달간의 여름 방학 동안, 모든 학교의 학생들은 베이징 스포츠와 운동 학교에 참여하여 하루에 2시간 30분 동안 지정된 스포츠를 연습할 것이다. 임의의 과제는 모든 사람들에게 우연한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모든 분야에는 4개의 가능한 스포츠 수영, 체조, 축구, 우슈가 있었고, 각 분야에 약 1,000명의 학생들이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다양했다.

다소 수줍음이 많은 사람들은 팀 스포츠의 연습으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것이다. 액션 동안, 그는 다른 아이들과 접촉하는 방법, 운동 경기 스포츠가 그들과 마주치는 방법, 그리고 축구를 친구로 만드는 능력을 갖는 것 외에 그에게 완벽한지를 알게 될 것이다.

JJ: 나는 그것이 나를 큰 방향으로 인도했다고 생각한다.

레슬링은 확실히 나를 더 좋고 경쟁력 있는 사람으로 만들었다. 움직이는 것은 나에게 진정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나는 너무 어렸고, 그 당시 내 작은 환상의 땅 안에 살았다. 무기나 칼과 그림자가 허구의 반대자였던 어떤 움직임도 무의미했을 것이다. 심지어 그것의 타격, 잠금, 던지기 또는 방어 가능성 때문에 가장 작은 움직임도 볼 수 있을 것이다.각각의 재배치에는 숫자가 있을 것이다. 신청서의 경우, 아마도 회피와 반대 공격에 대한 공격, 즉 그 공격에 대한 공격은 지상에서 활용될 수 있을까? 글쎄, 그들은 알게 될거야

먼저, 디지털 캠을 알고, 스포츠 사진 촬영에 필요한 모든 설정을 기억하고 연습할 것을 권장한다.

당신은 더 빠른 셔터 속도, 증가된 ISO 및 버스트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디지털 전자 카메라에 이러한 모든 것들을 등장시켜 놀라운 스포츠 사진을 제공하는 데 어떻게 사용될 수 있는지 알아보자.

앞으로도 계속될 것은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 MMA 프로모터들에 의해 더 많이 모집될 것이라는 것이다. 나는 심지어 MMA 드래프트 프로 운동선수들이 모집되어 훈련 학교에 입학하는 것을 볼 것이다. 그들은 다른 프로 운동선수들과 마찬가지로 개발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팀 스포츠에 대해 아무것도 배우기를 원하지 않는가? 활쏘기, 등반, 자전거 타기 등과 같은 자기 자신과 함께 측정될 활동을 그에게 맡겨라. 그 지역의 자전거 도로의 차트를 가져와 경험으로 떠나라. 그들이 도달하면 목표를 정하고 자신에게 이익을 주어라!

JP: 어린 나이에 그런 학문들이 당신을 적대적인 위치에 빠뜨렸다고 말하겠는가, 아니면 그것이 당신을 정신적으로 강화시켰는가? 생활방식의 변화와 함께, 당신은 보호적인 면에 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는가?

만약 당신이 그 전에 이것들을 하지 않았다면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것이라는 것을 주목하라. 내가 브리징을 시작하기 전에 짜증을 내지 마라, 나는 목 통증과 허리 불편함을 느꼈다. 왜냐하면 운동 경기는 내가 스쿼트와 벤치 프레스로 무거운 역기를 들어올 https://mt-report.com 리고 있었을 뿐이기 때문이다. 어쨌든 내가 브리징을 시작했을 때, 모든 불편함은 사라졌다.

위의 예들 각각은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널리 남아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면서 피하려고 한다.

왜 이것이냐? 후나코시가 가타 한 마리에 10년을 투자했는데, 윙춘이 다음을 알기 전에 1년 내내 한 종류를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 있을 거야. 우리가 요점을 놓치고 있는 거야? 우리가 아는 바로는, 무술의 중요한 부분은 아니더라도 중요한 것과 연락이 끊겼는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