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우려를 확인하십시오(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결코 아니다)

우려(생각하는 대로 되지 않음)를 식별하고,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개발하거나(그 해결책을 잘 제공함) 해결책을 구현할 수 있다.

자녀를 양육하는 것은 나중에 자녀를 책임 있는 성인이 되기를 바라는 책임감 있는 부모들에게 쉬운 일과는 거리가 멀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특히 자녀가 자라서 책임감 있는 어른이 될 때, 책임감 있게 살고, 결혼하고, 노년에 있는 손주들이 영원한 과정을 다시 반복하는 것을 포함하여 지구를 보존하는 책임감 있는 성인이 될 때, 그것은 가치 있는 일이다. 다시 즐거움을 즐기다. 무한한 행위

아이를 가질 계획입니다.부모가 되고 싶다면 운동화를 신지 않는 것이 삶의 방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사실을 유념해야 합니다. 만약 아기가 약간 놀랐다면, 운동 코스 잠재력은 개인적으로 누구에게나 적합합니다

평화롭고 낮은 스트레스 가정으로의 나의 여정은 길었지만,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의 기본 원칙을 실행하기 시작하면서, 삶은 180도 정도 바뀌었고 바로 행복했다. 우리의 가족 유대는 결코 더 단단하지 않았고 우리는 매일 사랑스런 규율 양육의 기본 요소들을 여러분과 공유하려고 한다.

매일 6만 가지 이상의 생각이 당신의 양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계속해서 양육에 대한 부정적인 의견을 생각할 때, 그것들은 당신의 양육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때때로 멈추고 당신의 감정을 돌볼 것이다. 개인 사고는 무엇인가? 이런 생각들이 당신과 당신의 특정한 가족에게 어떤 도움이 되고 있는가? 누구나 자신의 개념이 어디로 가는지 알아채기 시작하면, 당신은 육아 기술에 자신 있는 영향을 미치기 위해 그들을 바꿀 수 있을 것이다.

부모로서의 능력은 당신이 지도, 보살핌의 원천이고, 당신의 어린 부모로서의 능력에 대해서도 다양하다. 또한 매 2021웨딩박람회일정 우 창의적이고, 엄격하고 완전한 규율주의자이고, 다른 사람들은 부모로서의 능력에 대해 여전히 긴장하고 있는 아이들과 관련하여 너무 느슨하다.

또한, 일단 그것이 아이를 징계하는 데 열이 오르면, 어린 아이 앞에서 남편이나 아내에 대항하는 젊은이의 편을 들지 말라. 당신은 단지 젊은이들에게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줄 뿐이다.

또 다른 육아 팁은 젊은이들을 훈련시키는 데 필요한 간단한 사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당신은 그들의 지위에 탑승해야 한다.

키즈들은 문자 그대로 그들이 그들을 감소시킨다고 말할 때 잘 하지 않는다. 당신은 이 과정을 통해 고수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경고를 했다면, 만약 당신이 같은 잘못된 행동을 다시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다시 같은 잘못을 저질렀다면, 당신은 그들을 징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렬된 경계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팁이다. 이렇게 하면, 그들은 계속해서 당신의 한계를 더 밀어붙일 것이고, 더 나아가 조는 결혼 생활을 떠나 그의 부부들을 돌아다녔다. 조와 사라는 그들의 부모가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따라야 할 몇 가지 공통적인 양육 기반을 찾았고, 규칙을 확립했다.

이러한 양육방식은 당신이 최고가 되는 것으로 본다. 그것은 연결의 저하층이며, 당신의 자녀가 쉽게 느끼고 나이 적절한 판단을 하기 위해 당신의 자녀가 연결해야 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이에 속한다고 느낀다. 그들은 그들이 삶의 방식으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권력의식은 공유되고 권력 투쟁은 없다. 가정 분위기는 편안하고 질서정연하게 선택 과정의 일부를 느끼고, 협력을 쉽게 배운다. 우리가 성취하는 것은 사랑과 존중을 바탕으로 한 부모의 관계입니다

당신의 아이들은 또한 일반적으로 “질 좋은 시간”이라고 알려진 것을 필요로 한다.

젊은이들과 합리적인 시간을 보내라. 아이가 당신의 관심과 의사소통을 원하면 딸이나 아들을 쫓아가지 말라. 만약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 당신은 결국 젊은이들의 감정을 상하게 한다.

또한 보상과 결과 배열에 의해 시행되는 지침과 기대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단순히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과 인센티브,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결과와 시정 조치로 구성될 수 있다.

당신의 육아에서 일관성을 유지하게 될 것이다.

나는 지난 세대의 엄마들이 모든 직장 엄마를 소유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느낀다. 그리고 그것으로 나는 직장에서 월급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대신에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집에 있는 엄마들은 그들의 아이를 향상시키는 것이었다. 그들은 심각한 단점 가정주부였다. 그들은 아이들을 기쁘게 하는 대신에 그들의 아이들을 섬기는 방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서빙이 단지 기부하거나 재정적인 공급을 하는 것보다 다른 마음이나 태도를 통해 온다고 믿는다.

군부가 가정에서 돌봄 패키지를 받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동료들은 전문가들이 아이들이 wh를 결정하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을 제안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