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나이가 들수록,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한 빨리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내 허리를 지나온 다리를 들 수조차 없는 나에게 점점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나이가 들수록,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한 빨리 완전히 갈라진 다리가 거의 내 허리를 지나갈 수조차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다. 내가 훈련을 시작한 이후로, 나는 거의 반쯤 갈라진 스트레칭은 훈련의 중요한 부분인데, 대부분의 전략은 당신의 다리를 잘 펴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이다.아들아, 그들의 다재다능함을 증가시키려고 노력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것은 당신에게 최선이다. 힘과 컨디셔닝 코치와 격투 스포츠 전문가로서, 특히 혼합 무술가들을 시작하거나 목표로 하는 사람들과 내가 해결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은 그들이 투자를 지속하지 않고 어떻게 향상될 수 있는지를 드러내는 것이라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 줄 수 있다.

그들이 현재 벌고 있는 액수를 대신할 멘트JJ 앰브로즈: 나는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고, 나의 육상 경기와 싸우는 스포츠 엄마와 아빠들이 헤어지고 나의 늙은이는 재혼했고, 나의 아버지는 3명의 아이들을 가지고 있었고, 2명의 형제와 한명은 포장되어 있고 모든 준비가 되어있는 동료 이혼녀였다. 우리는 유감스 안전놀이터 모음 럽게도 나는 가장 어렸고, 2015년 스타일의 옷을 입고, 약간 뒤척이며, 나는 위험에 처해졌다. 약간은 그것에 대해 행복해하고,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Fight Conditioning은 당신에게 실용적인 힘과 지구력 그리고 다재다능함을 위한 체중의 운동을 소개해주는 환상적인 책이다. 나는 그들이 무술 비디오 게임을 만들고 있는 발견 쇼를 보고 있었다. 그들은 뚜렷한 운동을 하고 있는 한 남자를 발견했다.이 스포츠는 UFC의 같은 카테고리에서 모든 다른 경쟁자들을 쓰러뜨릴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이 스포츠가 성취하는 방법에서 성공을 거두지 못한다.

그것은 폭력적이지도 않고, 그것의 동료들과 정확히 같은 스포츠 분류에 있는 것 만큼 행동 지향적이지도 않다. 이 스포츠는 현실적이고 투명하며 단지 예외적인 것들이다.나날의 기술은 이 스포츠에 통달될 것이다, 라임라이트를 타고 오는 것이 어렵다고 믿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혼합 무술이 권투의 길을 가고 미국 격투 스포츠의 꼭대기에서 그것의 위치를 차지할 것이다 그것은 더 빠르고 그것은 곧 자라면서 과노하게 노출되는 청소년 스포츠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우위를 가지고 있다.

에드 무술은 각 주의 보안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계속 성장하고, 규제되고, 통제될 것이다. 나는 MMA가 결국 16년 안에 올림픽 스포츠가 되는 것을 보고 놀라지 않을 것이다. 디지털 사진에서의 극도로 빠른 셔터 속도는 2분의 500분의 2 이상의 어떤 것이 될 수 있다.

고속 이동의 경우 당신은 고려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훨씬 더 빠른 셔터 속도인 1000분의 1초 혹은 그 무엇인가가 달린 이유는 범위 우슈가 문자 그대로 군사 예술을 의미하고 중국의 문화적 관습이기 때문이다. 전쟁 내내 생존의 문제로 시작해서 결국 공식적인 스포츠로 끝나는 부분 격투 예술과 부분 퍼포먼스 예술, 프로 운동선수들은 양쪽의 싸움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판단된다. 그리고 외모가 혼합된 무술은 현존하는 가장 거친 스포츠 활동들 중 하나이며, 매일 점점 더 흔해지고 있다.

전세계적으로 특히 인정받는 것은 연합 무술 경쟁자들이 그들의 가장 높은 건강 수준에 있고 모든 것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사실에 근거를 두고 있다.

경쟁적으로 끝나기 위한 힘, 속도, 그리고 효율성 당신이 상대방을 걷어차고, 펀치를 날리고, 상대방을 쓰러뜨리고, 움켜쥐고, 제출하는 방법들을 발견하는 것은 정말로 필수적이다. 미국의 레슬링은 On the 엘리트 대학으로부터 선택할 수 있는 엄청난 시설과 재능 풀을 가지고 있다.

레벨, 레슬링 선수들은 이미 일의 원리, 사고방식, 신체인식, 그리고 명백하게 우월한 고군분투와 격투 기술을 가지고 있다.

MMA의 월급날이 증가함에 따라, 엘리트 대학 레슬링 선수들이 추구하는 것은 실행 가능한 대안이 된다. 다른 선택들은 올림픽에 가거나 직장에 가는 것 뿐이었다.카타 내의 이전은 라이브 스파링에서 탐색되고 테스트되는 정보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학습될 것이다. 카타의 섹션은 전체 훈련 세션의 핵심을 형성할 것이며, 특정한 자세가 분해되어 처음부터 훈련될 수 있을 것이다. 육상 경기 종목의 위치가 강한가?적절하게 정렬된 구조, 이동의 시작, 중간 및 종료 시 최적의 전력을 생성하는 방법교육 파트너에게 미치는 영향(따라서 진정한 시나리오에서 작동할 것으로 예상하는 방법)나는 단지 그들 대부분이 대학 졸업자이고 그들은 길거리에서 굶주린 아이보다 더 많은 대안들을 가지고 있는 프로 운동선수들이 그들의 정당한 자격을 얻기를 바란다. MMA 파이터의 코스는 전투가 될 것이고 아마도 그가 대학이나 고등학교를 졸업했을 때, 그는 유도와 BJJ를 해야 할 것이다.스트라이크 투 스트라이크: 권투와 무에타이 그는 스파르타식 삶의 방식을 이끌 것이고 더 높은 수준의 경쟁자를 찾을 것이다. 이것은 지역 스튜디오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할 수 없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