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거물급 선수를 필요로 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파워 포워드를 뛰는 6피트 9인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거물을 필요로 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NBA에서 파워 포워드 경기를 하고 있는 69 마르쿠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들은 약간의 성취를 원할 것이다,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를 이끌고 있는 국가들인 무어 헤드 스테이트의 케네스 패리를 뒤쫓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68세의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이다.Miami Heat의 선두 스타인 Wadesjersey 또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NBA의 주요 득점자, Carmelo Anthonys 저지 세일은 최근 안정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1 – LeBron Michael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올해의 농구시합에서 의심의 여지없이 왕이며, 2008년 NBA 웹사이트의 95점 선수 등급과 NBA 올 디펜스 팀 지명과 함께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을 이끌었다.매직 존슨과 조던의 예에 관한 전설에 의하면2) 크리스 폴–이 사람은 cp3가 nba와 관련된 최고의 핸들링 능력을 가진 것을 선호하는 착시 소유주이다. 그는 완벽하게 픽앤롤을 하고, 번개처럼 빠른 스피드로 수비수의 공격을 받을 수 있다.

그는 2010년 시즌에서 평균 3도루의 경기력을 보이며, 결국 힘들었다. 폴을 우리 리스트에서 1위에 올려놓습니다 아주 작은 하나의 큰 걱정 Hes는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데 단지 찢어진 메니스 때문에 수술에서 떨어져 나갑니다 이것은 몇몇이 곧 다가올 미세 골절 수술 사이에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도록 두려워합니다많은 사람들에 의해 모든 숙련된 선수 주위에 완벽한 것으로 생각되는 그의 두 번째 시즌에서 그는 전체 시즌 동안 평균 3루타를 기록했습니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1승을 거두었고 통산 평균 257 PPG, 75 RPG, 95 APG를 보유하고 있었다.포커플레이어 없이 팀들이 잃은 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었다. 파울을 당한 모든 선수들(때때로 불공평하게) 데이비드 스턴이 패인 타입에 투자해서 먹튀검증센터 나눠가져라 나는 그것이 많은 돈이라고 확신한다.

자비에 헨리, SG, 캔자스 – 대부분의 모의 드래프트는 그의 팀 동료인 콜 올드리치가 이 시기에 그를 더 높이려고 하지만 나는 헨리의 이상적인 NBA 2 가드 크기와 외적으로 스트로크를 좋아한다.

그는 드리블을 얻는 그의 능력을 향상시키도록 요구할 것이지만 그는 스크린에서 나오는 것에 매우 효과적일 것이다. 폭발성은 SG에게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그는 PO가 될 것이다.일을 완수하기에 충분한 운동신경을 평가하라 12 당신은 Carmelo Anthonyland를 원합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