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만약 당신의 재산이 초라하고 늙어 보이고 있다는 것을 감지하고 그것을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할 필요가 있다면,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만약 당신의 재산이 초라하고 늙어 보이고 있다는 것을 감지하고 그것을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할 필요가 있다면,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창문을 덮는 대신, 당신은 창문 귀가 울리는 벽걸이로 직물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에게 대체적인 액세서리가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리본과 함께 커튼 직물을 사용할 것이다. 놀라운 벽 커버와 태피스트리를 개발할 것이다. 그것은 어떤 방을 보더라도 훌륭한 추가 스타일이 될 수 있다.

장식용 램프와 그늘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화병과 화분 식물은 방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잡지와 책들은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로 짜낼 수 있다.

장식을 시작할 때 방 쪽으로 카펫이 어떤 일치하는지 깨닫는다.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기에 이 차량들은 실제로 그것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한 개인이 미묘한 아치, 문간, 그리고 몰딩을 더 가까이서 바라본다. 그러면 당신은 어떤 건축도 당신의 전체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들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심오한 영향을 끼쳤다.

각각을 교체하라. 그래, 빨간 끈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이의 부를 상징한다.

그래서 어쩌라고미국 니켈을 가진 펑크난 금속 코스터는 이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다. 협회가 있다면, 그 요소는 거기에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몇 년 전 레드는 인기가 있었고, 복수심으로 다시 돌아올 수 있었다. 단 한 가지 색조로 정착하지 않으면, 당신은 많은 다른 색조를 발견할 것이고, 대중에게 올바른 선택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레드는 압도적이 될 수 있다.

만약 제대로 한다면 그것은 실제로 꽤 편안할 수 있다.

당신은 레드를 두려워해야 한다.

다양한 인테리어 룩을 사용하여 얼마나 쉽게 섞이는지 놀라워한다.

당신의 방은 무드가 당신의 방을 알게 되면 당신의 방을 만들게 될 것이라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에 대해 언급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많은 측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관찰해야 한다.

가구, 그늘, 그리고 당신의 창문과 바닥 치료는 결국 이런 종류의 분위기를 일관되게 한다.

갤리 주방은 확실히 최대한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부엌의 기능은 거의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놀랍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주로 그것들을 채택하려는 당신의 생각이 아닐지도 모른다. 여기 그들이 광택이 나는 잡지와 텔레비전 쇼의 팁을 받을 때에도, 어떻게 함정에 빠져서 많은 수의 낙상 파울을 저지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만들어라.

컴퓨터로 집을 만든 후, 재미있는 부분, 재생 색상, 페인트 색상, 바닥재 옵션, 창구 처리, 조명 선택 및 새 제품 샘플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관심이 있을 특정 제품이 선택된 속성 인테리어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등장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들의 회사 사이트를 사용하여 당신 자신의 샘플을 수입할 수 있다.

갤리 주방은 확실히 최대한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그리고 기능성 주방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주목할 만한 것들이며, 어떤 정확한 폭풍 준비는 주로 그들의 꽉 찬 타입을 위해 그것들을 채택하는 것이 아니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행동하기 위해 노력하라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반드시 나쁜 색은 아닐 것이다. 브라운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당신이 선택한 가구를 선택하는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얻을 수 있게 한다.

교환 가능한 슬립커버가 당신의 방의 실내 계획과 가장 잘 어울릴 수 있게 한다.

당신의 가구는 살아있는 마스터 침실의 톤에 적응할 수 있다.

당신이 그들을 우연히 만나게 되는 곳에서 아이디어를 복사하는 것은 당신의 친구가 훌륭한 디자이너에 대해 정확히 자연스럽게 생각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만약 그녀가 충분한 HGTV를 본다면, 그녀는 자유시간에 한 번이 되었을 것이다. 만약 그녀가 당신이 특별히 좋아하는 방을 보여준다면, 그것을 복사하고, 당신의 스타일로 대체하고, 쇼에서 몇몇을 보고, 잡지를 본다면, 긍정적인 것은 곧 암막블라인드 어디서든 아이디어를 가져가는 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갖게 될 것이다. 보통은 그것들을 받을 것이고, 그 후에 그것은 그것들을 당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수정할 것이다.

그러나 가정용 스테이징 디자인에서 파워 스테이저의 의도는 주택을 전체 신규 주택 구매자 그룹보다 실내 및 외부를 선호하게 만드는 것일 수 있습니다. 호스를 보다 보편적인 매력으로 생산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실내 디자인은한 사람에게 좋지만, 스테이저는 전체 남성 및 여성 내에서 자신의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Ecelectic 스타일은 환상적이다. 이것은 우리의 회사다. 나는 많은 스타일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는 너의 사기꾼들을 나의 취향에 맞게 결합한다.

가장 숨막히는 생활 공간 몇 개는 다양한 스타일로 완성되었다.

벽이 없는 먼지를 꽤 빨리 재장착하는 것은 집을 재장착하는 것과 같다. 만약 당신이 가정계획에 경험이 없다면 이것은 특히 상당한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비록 실내 디자인은 전문가, 일반 미숙한 개인들에 의해 작동되지만, 정확히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