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보통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에서 떨어질 가능성은 낮지만, 우연히 제거될 위험을 무릅쓰는 노트북을 구입하는 것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보통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에서 떨어질 가능성은 낮지만, 우연히 제거될 위험을 무릅쓰는 노트북을 구입하는 것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없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저장장치와 기억장치와 함께 잘 살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그들이 휴식을 취하고 주말 오프라인 랩톱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게임을 업로드하는 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의 저장장치가 제공되지 않고 외부 메모리가 필요할 수도 있다.

그것은 모든 노트북의 비용에 기여할 뿐이다.

보증: 컴퓨터를 구입하면 보증을 구입할 수 있다.

이것은 컴퓨터에 무슨 일이 일어날까 봐 안심할 수 있는 것이다. 보증서를 작성하고 rrtll을 명심하여 당신과 컴퓨터를 모두 위험 없이 느끼게 한다.

SVJ202190X는 흰색과 검은색의 두 가지 색상으로 얻을 수 있다.

흰색과 검은색 둘 다 가정이나 사무실 위치에서 멋져 보인다. 소니가 필요로 한다면 컴퓨터에 필요한 이름을 새길 수 있다면 데스크톱을 개인화할 수도 있다.

전기에 전적으로 의존한다.

전기 정전이 발생하면 UPS를 얻는 대체 전원 공급원이 전력 생성자일 가능성이 높지 않으면 전기를 사용하는 것이 흥분하지 않을 것이다.

데스크톱용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기기 해상도 화면보다 높고 좋다. 자동차 배터리를 쉽게 배수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여러 휴대용 컴퓨터가 고해상도 화면을 갖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지고 가벼워지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갈 수는 없다.컴퓨터가 수리를 필요로 하는 순간,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으로만 휴대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실행 중 작업하려면 데스크톱이 당신과 함께 작업하지 않을 것입니다. 동일한 파일이 있는 노트북이나 적어도 휴대해야하는 정보가 포함된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컴퓨터 어딘가에서 작업할 수 있는 사이트 및 소프트웨어가 있으며, 또 다른 # 7 – 기계 D5039 : 손을 내려 놓으십시오.이 데스크톱은 Emachines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PC 회사입니다.이 회사는 가족을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제품을 무적의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흥미진진한가? 시작해야 할 상품들을 포함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 – 볼 만한 가치가 있다.

하지만 가끔은 우리가 기대했던 컴퓨터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이런 경우 당신은 다른 CD 드라이브를 사는 것을 고려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방법을 모른다면, 우리 친구들 사이에서 물어보고, 당신은 당신이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적어도 하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한 사람이 노트북을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이며, 노트북을 어떤 것에 사용해야 하는가를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작품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활용만을 포함한다면, 고사양 노트북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그리고 많은 것을 가진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특징의 차이는 예산의 큰 차이를 설정할 수 있다.

팬: 먼지는 케이스와 부품 팬에 쌓일 수 있고, 단순히 시끄럽고 배기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당신의 친구다. 캔에 든 공기는 떨어져 나가기 위해 당신의 친구다. 캔에 든 많은 산소를 사용하기 전에 칼날을 들고 발파하는 동안 팬 블레이드를 돌리지 마라. 전원 공급 장치에 불어 넣을 때, 먼지를 털면서 팬 블레이드를 고정시키기 위해 시나리오 그릴을 통해 무언가를 넣어라.

파워 – 그 귀여운 작은 노트북들은 훌륭하지만, 데스크톱이 소유할 기술거래플랫폼 수 있는 힘과 비교할 수 없다. 공학, 건축, 컴퓨터 과학, 비즈니스 또는 과학 분야의 대학생들을 위해, 당신은 PC가 실행될 수 있는 것에 대해 고려해야 한다.

나는 당신의 노트북이 당신의 건축 절차의 요구를 처리할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의 컴퓨터 실험실에 매일 가고 싶지 않은 꽤 강력한 학생 프로그램을 보았다. 대학의 교수, 다른 학생, 또는 아마도 당신의 학문적 조언자가 어떤 종류의 프로그램이 필요한지 발견하기 위해 그들이 상당한 프로그램이라면, Id는 더 강하고 더 강력한 PC와 함께 할 것을 제안한다.

노트북의 주된 장점은 가볍고 컴팩트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의 일이 당신이 여행을 많이 필요로 한다면, 개인은 확실히 노트북을 보관해야 한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효율적일 수 있지만 기차를 탈 때 집에 앉아 있는 것은 어떤 종류의 용도도 되지 않을 것이다.

컴퓨터 수리 전문가들은 현재 PC 내부의 무게를 줄여 얼마나 많은 베이와 확장 슬롯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라고 제안한다.

대부분의 경우 고급 그래픽 포트나 AGP, PCI 또는 주변 부품 상호연결 등 AGP와 같은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그래픽 카드를 치료하는 반면, PCI는 다른 업그레이드 노트 카드에 필요하다. HP Pavilion 데스크탑 컴퓨터의 최신 버전은 그래픽 카드를 가질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