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흡연하지 마시오.

담배를 피우지 마세요 10살 더 늙어 보이는 흡연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확인하셨나요? 흡연은 또한 주름의 형성을 가속화시킨다. 특히 당신의 입술 주변은 당신의 피부를 늙어 보이게 하는 것 외에도, 흡연은 당신의 건강을 해치기 전에 지금 당신의 금연을 하는 것이 좋다.새로운 피부 세포를 만들어내고 피부 표면에 노폐물 세포를 밀어 넣음으로써 피부가 새로워집니다 각질제거는 이러한 각질세포를 제거하며, 오래된 칙칙한 피부 잔해 밑에 숨어있는 윤기있는 피부를 더 드러냅니다. 건조한 피부는 지나치게 각질화 되어서는 안 됩니다.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 지성 및 정상적인 피부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더 자주 각질 제거; 아마도 일주일에 3-4번. 보통 자신의 피부 타입에 적합한 각질 제거제를 사용하도록 하고, 모든 피부 타입에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당신의 피부는 섬세하기 때문에, 부엌에서 내려오는 것처럼 문지르지 마세요.스킨케어의 첫 번째 부분은 정리입니다. 이것은 피부에서 유래된 먼지와 기름을 제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세제는 보통 물, 계면활성제, 원유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누가 없는 물을 사용하세요. 너무 뜨겁거나 너무 차가워서 얼굴을 씻을 수 없는 물을 사용하세요. 극단적인 온도에서 당신의 주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에르, 당신의 피부로 된 기름은 땅바닥에 있기 때문에 그리고 간단히 제거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개인 입술은 겨울철에 많은 건조함과 균열을 겪는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건조한 입술을 핥는 시장 습관이다. 이것은 식사와 음료를 악화시킬 것이다. 건강한 입술을 만들기 위해 양질의 립밤을 사는 것을 항상 기억하라.너도 마찬가지로 몸에 물을 주어야 한다.

하루에 적어도 8개의 물과 관련된 음식을 너의 몸에 공급하면 너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줄 것이다. 피부 관리 루틴을 강화하기 위해, 매일 아침이나 저녁에 네가 샤워하기 전에 유기적이고 자연스러운 모직 브러쉬로 마른 브러쉬 각질을 제거해라.맛있는 양수를 해라.각질과 피부톤을 해독하여 표피에 더 건강하고 좋은 눈매를 준다 또한 부기를 감소시키고 혈액의 흐름을 증가시킨다 저렴한 방부제 또 다른 저렴한 방부제, 당신이 사는 저렴한 방부제, 당신은 이 성분을 다른 이름인 에틸파라벤, 프로필, 부틸, 아일 등을 볼 때 그것들을 함유하고 있다.

메틸 이 해로운 화학물질들은 제조회사들에게 값싼 기회이다. 피부관리와 보습 크림의 수명을 증가시킨다. 그러나, 연구는 그것들이 피부 발진과 상품 알레르기를 증가시키는 암을 유발하는 첨가제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몇몇 사람들에게는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피부가 검은 사람들도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한다.

태양은 햇빛의 손상과 피부 조기 노화의 제1의 요인이다. 여드름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햇빛을 천천히 받아야 한다.

예를 들어, 점심시간에 공원을 향해 가서 햇빛을 쬐어야 한다.

당신의 일상의 일부분을 야외에서 선샤인은 당신의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해 의도된 비타민 D를 생산하는데 도움을 준다 당신의 얼굴에 대한 케어는 초기 노화, 피부 트러블, 여드름, 흉터 그리고 많은 다른 피부 문제를 예방하는데 훨씬 더 안전할 것이다 얼굴 피부 관리는 스파로부터 쉽게 이루어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지 단순할 뿐이다.저렴한 얼굴 피부 관리를 하는 데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과정은 그저 단순할 뿐이다. 매일의 습관은 매우 만족스러울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허영심을 거울로 삼는 순간 요즘 유기농 피부 관리 시스템이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끌기 시작하고 있고 오래된 유기농 제품들이 그런 것으로 여겨진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스킨케어 제품들 이 유닛들은 우리의 피부에 부드러운 촉감을 주는 유기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모공과 피부에 정말 좋다. 화학 합성세제로 비누에 세제, 유화제, 습윤제 등에 들어 있는 일부 MSDS(Material Safety Data Sheets)는 이 성분을 중간에서 온화한 피부 자극제로 나열하고 있으며, 피부 속 오일을 바르고 싶어도 피부자극이 일어나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피부관리를 위해 높다 피부관리 루틴을 더 받기 위해 매일 아침이나 저녁 샤워를 하기 전에 드라이 여드름흉터 브러쉬 각질제거를 하고 저녁 식사를 하면 각질이 없어지고 해독작용이 일어나 피부가 더 건강하고 신체적으로 더 좋아진다 또한 부기를 감소시키고 혈액순환을 증가시킨다.암산 나트륨 팔미테이트: 이것은 탈로웨이트나트륨과 코코넛 야자에 양잿물과 물을 첨가하는 사포나트륨과 같은 방식으로 생산됩니다. 팜 오일은 탁월한 비누 제조 오일이지만 적절한 비율로 사용하지 않으면 모공과 피부를 건조하게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