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제가 제안하는 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가능한 구매자들로부터 항상 이메일을 모으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제안하고자 하는 것은, 마케팅 제휴 아이템은 항상 가능한 구매자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하는 반면, 무료 PLR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고, 많은 수익의 흐름이 있고, 이것이 결국 더 매력적이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넓은 키워드 용어인 2만 1천 개의 사이트가 있을 수 있지만,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닌자에게 몰래 폭행을 당할 수도 있다.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도전에 대처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발사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배수구에 던져버리거나 당신의 노력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결단력이 있니? 당신이 그런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신뿐인지 이해할 수 없다. 그러나 내가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추구하는 목표에 결코 도달하지 못할 믿음, 결정, 관심 없이는 잘못된 마음 상태로는 열정이 결코 당신에게 도달하지 못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웹 마케팅 성공의 정점에 이르게 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구루스처럼 되고 싶지 않으세요? 그들은 제휴 마케팅의 요령을 알고 있다.

비록 그들이 비밀을 전혀 가지고 있지 않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사실 처음부터 열정적이었고, 당신도 그렇게 해야 한다.

청중을 아는 것: – 구매자가 있는 곳에 현금이 존재한다.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청중은 당신의 제휴 상품을 살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이 바로 그것이다.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하여 사이트로 끌어들이야 한다.

또한 선두 순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검색 엔진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먼저, 당신은 약간의 하얀 모자 브라우스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 한다: 링크 교환, 고품질의 콘텐츠 작성, 주요 및 2단계 디렉토리 사이트에 사이트 제출, 짧은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 그러면 그것을 남겨두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완벽하게 효과가 있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끊임없이 브랜드를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온라인에서 현금을 만드는 새로운 방법 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정규 수입처럼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첫 번째 설정을 완료하면 두 번째 설정은 더 간단해질 것이고, 세 번째 설정은 계속 가서 제국 꽁머니환전 을 건설하면 이 모든 스트림에서 현금이 유입될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당신은 한 가지 설정을 개발할 수 있다.

남자 건강 제품, 그리고 그 후에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미용 제품 등을 위한 세 번째 설정, 그리고 미용 제품 등을 위한 세 번째 설정을 개발할 수 있다.

위의 5가지 행동절차에 많은 문제가 있지만, 제외된 주요 항목 2개에 초점을 맞추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두 가지 행동을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성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게시물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접근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련된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월간 조회수를 보았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함께 좋은 점을 언급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공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쓰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소비자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평판이 좋은 출처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옥상을 통해 판매를 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하지만 아직 경쟁이 심하지 않은 키워드를 찾으려고 노력하라.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전투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이용하여 쉽게 할 수 있고,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스크리닝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