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짙은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거실을 작게 보이게 할 수도 있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거실을 작은 빛의 단단한 나무 바닥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당신의 밝은 색의 벽 표면과 아름답게 통합되어 있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당신의 지역이 바닥을 수정할 수 없는 훌륭한 아파트에 산다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 테니스 신발보다 종종 밝은 그늘인 지역 양탄자를 배치하라. 위장하고 싶은 다크 리놀륨 또는 라미네이트

오늘날 몇몇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있다.

많은 옵션으로, 인테리어 장식 회사들을 위해 당신의 프로젝트에 적합한 회사를 찾는 데 시간을 들이고 당신의 프로젝트에 적합한 회사를 고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테리어 장식 회사들을 위해 가장 좋은 장소는 인터넷 기능일 수 있다.

구글의 한 모습은 그들의 웹사이트를 내다본다. 또 다른 방법은 텔레폰 북과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찾는 것이다.

큰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가? 속성이 반드시 부엌에 증가를 주고 실내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높이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반드시 추가적인 sq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성의 개념을 만들어낸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개인적인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두려움이 아니라 감정적인 스트레스다: 아마도 우리가 상상하는 대로 우리가 염두에 둔 디자인이 결실을 맺을 것이다. 우리가 그것을 예술의 작품으로 받아들이기 때문에, 그것을 예술의 작품으로 받아들이기 때문에, 아니면 그들은 단지 개성의 진술을 위해 그것을 거부할 것이다.

자, 여러분이 확실히 배울 수 있는 많은 디자인 잡지를 배우고 여러분이 좋아하는 방들의 사진을 찢어버리세요. 여러분은 아마도 정확히 원하는 방을 찾을 수 없을 것이고, 사진을 찍고 이것을 메모로 표시하는 것은 아주 좋은 일입니다. “나는 이 벽의 그늘을 좋아해, 이 소파는 종종 멋진 스타일이야, 나는 이 커튼들이 아름답다고 생각해, 이것 때문에 그리고 나는 그것을 좋아해.

좋은 장식에는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가구 등 많은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것은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 이후 정확히 어떤 집을 짓는 것이 이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새로운 디자인은 과거 디자인의 전부를 재현하지 않고도 가장 훌륭한 디자인을 주목해야 한다.

첫째, 현대 디자인은 단순가구에 의존한다.

장식품이 거의 없거나 거의 없는 공간은 또 다른 핵심 요소다. 현대적인 실내적 특징을 위해 어수선하지 않다. 모든 가구와 부속품들은 기하학적 모양이 필수적이고 당신의 재산의 모든 방에서 활용될 수 있는 이유에 봉사해야 한다.

기하학적 모양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색채가 현대에 대해 매우 중요한 활동이라고 느낄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그레이와 베이지색을 작동시키기 위한 색채 계획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이 깨끗하고 마지막으로 보기 위해 색상을 도배하는 것은 용서받을 수 있다.

당신의 이름을 명심해야 한다.

이것은 부엌 공간을 디자인하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부엌이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며, 당신의 부엌 안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는지,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부엌이 어떻게 보일지, 어떤 것이 얼마나 들 수 있는지, 어떤 것이 당신의 부엌 안에 얼마나 들 수 있는지, 그리고 가전제품의 실제 비용을 파악하십시오. 꿈의 부엌에 얼마가 드는지 알아보고 어디서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예산에 맞추기 위해 타협을 하다

필요에 맞는 웹로그 호스팅 서비스를 찾아라. 눈 부위를 재미있고 쉽게 관리할 수 있는 템플릿을 선택하고, 실내 장식 블로그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콘텐츠가 직관적이고 탐색하기 재미있으며, 검색을 이해하기 위해

자연이 최고일 수도 있어요!실제 나무, 진짜 돌, 진짜 먼지를 사용하라. 요소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복사본은 보통 나무, 식물, 꽃처럼 보이고 편안하고 자연적인 고통의 세라믹식탁 자연 재료 안에 야외를 더한다.

자연 외관처럼 따뜻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장소를 만든다.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마라. 이것들은 당신이 필요로 했던 진정시키는 손길일 수 있다.

글쎄, 이 디렉토리 사이트들은 그럴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정말 중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이라면,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여전히 풍수 연습으로부터 당신의 삶을 유리하게 조정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에 관한 한, 비록 우리 모두가 지금 당장은 어떤 사람들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장식을 다시 하기 위해 요인을 자르고 건조하기를 원한다고 믿지만, 사실 어떤 올바른 대답도 없지만 조언은 페인트 색상과 직물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지만, 이 그림 때문에 각 공간에서 가장 잘 작동할 것이다. 또 다른 최종 요소는 정확히 어떤 스타일을 찾고 있는지, 어떤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편안함을 느끼는지에 달려 있다.

정밀실

어두운 색의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거실을 훨씬 더 컴팩트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간단한 공간에서 가벼운 단단한 나무 바닥은 당신의 리와 아름답게 통합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