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11

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의 눈부신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0으로 앞선 것을 포기한 폴은 NBA 최우수선수(FA) 자리를 되찾기 위해 2010년 시즌을 맞아 마침내 건재해 보인다. 폴의 복귀는 몇몇 좌석을 채울 것이고,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스포츠중계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서류상으로는 환상적으로 보이는 몇몇 그룹들이 있다.

뉴올리언스 호네츠, 유타 재즈 그리고 댈러스 매버릭스는 모두 NBA 플레이오프에서 그것을 혼합할 준비가 되어있고 준비되었다. 만약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준다면, 그것은 경험과 최고의 선수들이 봄 깊숙이 경기하는 것을 보통 해내는 것이다. 이 세 그룹은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그들은 더위에 맞설 수 있는 재주가 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거절할 수 없다. 이 사람의 힘은 전설적이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 넘치고 타오르지만 가넷 역시 최근에 개발된 것처럼 그의 입을 살펴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 쓸까? 방법 없어. 이 남자는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야,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거의 따라갈 사람이 없어.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인스톨리티 가넷과 어울리는 쓰레기 연설이 이미 두 측면 모두에서 전설이야.전성기의 마이애미 히트 3 슈퍼스타들은 다수의 타이틀을 따기 위해 무력으로 계약을 했고, 자아는 문 앞에 남겨졌다. 그 자아가 그 팀에 영향을 미칠 때까지 얼마나 오래 그 팀은 NBA의 마이애미 히트 해브 2의 성공을 결정지을 것이다. 이전 그룹에서 유사한 역할을 만족시킨 후 동일한 그룹?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에 초점을 맞춘 이유는 이것 때문이다.어떤 면에서 빌 월튼은 NBA에서 14년 동안 뛰기 위해 다루어졌다. 그의 선수생활 내내 부상에 가득 차 있음에도 불구하고 월튼은 1993년 NBA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Allen Iverson은 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선두 게이머이다. Allen Iverson은 단지 하나의 비디오 게임에서 마이클 조던을 두 번 돌린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키가 6피트 조금 안되고 NBA의 많은 선수들을 헤쳐나가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할 수 있는 몇 가지 묘책을 발견하지 못했다.그러나 엄청난 스피드로 사람들이 그가 남아 있는 모든 경기에서 그의 이적을 주시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모든 최고의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포워드 그리고 포커스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순위가 매겨질 수 있다.

사람들은 모든 슈퍼스타들이 효율적으로 수행하지 않는다는 것에 놀랄 것이다. 사실, 몇몇 게이머들은 그들이 너무 많은 슛을 하는 것에 대해 높은 양의 점수를 받는다. 이 모든 정보는 사용자에 의해 얻어질 수 있다.

과장된 팀에 돈을 거는 것을 피하라 그 사람은 몇몇 슈퍼스타와 높은 순위에 있는 게이머들을 가진 그룹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그 팀이 우승할 높은 기회를 가질 것이라고 개인에게 확신시켜 줄 것이다.1991-92 시즌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지켰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를 물리쳤다. 마이클 조던은 1991-92 NBA 시즌에서 결승 MVP 1991-92 시즌 더 불스는 그들의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방어했다. 6번의 비디오게임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끌었던 패스블레이저스 그룹이 다시 파이널 MVP로 선정되었다.이제 나의 세 번째 선발 5명은 Moses Malone이 그의 Lunch Pail 작업 연습으로 중심에서 시작하는 것과 같다. 2명은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다른 2명은 유타 재즈의 우편배달부 Karl Malone이 이 라인업을 완성하는 Jami의 Lebron이 될 것이다.라라커 매직 존슨과 나란히 눕다.nba에서, 어떤 상황들은 다른 상황들보다 훨씬 더 좋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런 사례들을 찾는다면, 당신의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확률은 확실히 높아진다.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거절할 수 없다. 이것은 종종 유명하다. 이것은 종종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끓어 넘치고 불타오르지만 가넷은 최근에 개발된 그의 입을 보세요.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신경 쓸까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