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일부 인구 통계 그룹(예: 만료 목록이나 주택담보대출 채무 불이행 통지 등 일부 특성을 공유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마케팅할 경우, 어떤 판매자(구매자에게도 해당)를 선택하여 선별 과정을 시작합니다.

일부 인구통계 그룹(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 만료와 같은 일부 특성을 공유함)에 대해 마케팅할 경우, 개인은 마케팅을 위해 어떤 판매자(구매자에게도 해당)를 선택하여 선별 과정을 시작합니다.이 세미나는 당신에게 아주 적은 비용으로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제가 이 저렴한 가격의 세미나에 대해 당신에게 모든 것을 말할 때, 나는 당신에게 단 한 가지를 판매합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그들이 거래하려고 하는 것은 정말로 긍정적인 것들입니다.예를 들어, 아주 짧은 기간 동안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 전략이 될 수 있는 부동산 매입과 저평가된 부동산 매입과 높은 가격대의 매도가 최선의 전략으로 떠오를 수 있다.

결국, 당신의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프리미엄 대우를 받을 만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잘 하는 것은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입니다.완전한 팀을 만드는 것은 확실히 당신의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로서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개인만이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또는 부동산 투자의 모든 부분에서 전문가가 될 수 없다. 프로젝트를 위해 혼자 가는 것은 가능한 한 가장 좌절스러운 경험 안에서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있다.

그들 벡스코사무실 이 여러 가지 일을 시도하고 저글링을 하기 때문에 상당한 부동산 투자. 팀을 구성할 때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누군가 당신과 함께 일하면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은 당신을 목록에서 더 나은 우선순위로 올려놓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괴짜라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진품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할 때, 인간의 욕구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서 구매자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상록수 중소기업에 투자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저는 여러분이 자산 증식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하고 있다고 믿습니다.여기가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 5달러짜리 머리 자른 곳들을 보러 가는 이유야! 아, 잠깐, 5달러짜리 머리 자른다는 건 알 필요 없겠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