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전자상거래 모델의 매력적인 요소는 당신이 이 시장의 자유에 좌우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전자 상거래 모델의 매력적인 요소는, 당신은 이 시장의 자유에 있지 않다는 것이다. 당신은 손실을 볼 것으로 기대되지 않거나, 다음 지불이 떨어졌을 때 빠져나갈 필요가 있기 때문에 너무 적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주식 투자: 주식 투자액은 2만 달러이며 증권거래소의 실적을 추적하는 무부하 S&P 500 인덱스 펀드를 구입했습니다. 주식 거래는 10% 12개월 동안 반환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정한 수익률, 보통 및 일반입니다.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 지불이고, 단지 1페니만 갚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분명히 최선의 방법이다. 그리고 모든 사람이 그들이 쓰고 싶어하는 부동산을 살 수 있는 자금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두 번째 선택권을 가져오는데,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한다.

좋아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지미, 사람은 어디로 가죠? 글쎄,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특히 중요하다. 알다시피, 부동산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투자가들이 저지른 치명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이며,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많은 돈을 돌려줄 것이다.기존 표준에 따라 투자하는 투자 옵션에 10년 동안 2만 달러의 현금 투자를 논의해 봅시다. 안타깝게도 보통 그 해보다 훨씬 더 긴 체중 감량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특이한 경제 상황도 없고,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에서 헤비(HEADY) 레버리지(빌려진 돈)도 없습니다.이해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 당신의 시장 냉대를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대한 이러한 주요 특성 통찰력이 결여되어 있다면 당신은 실패하게 될 운명이라는 것을 당신은 어떤 잠재력이 있는지, 어떤 것이든, 왜 그들이 당신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해야 하는지 이해한다.

돈이 거의 없거나 아예 없는 부동산을 취득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그 가치에 계속 연계하고 소극적인 수익을 늘리는 것과 관련하여 거액의 계약금을 지불하고 싶습니까?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최대화를 제공한다.

이것은 또한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반드시 많은 양의 자본만 모으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주택에 투자하기 위해 쉽게 모기지 대출과 함께, 특히 당신이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을 때, 더 많은 것은, 거의 모든 은행에 맞게 당신의 상환금을 정리할 수 있다.

종종 재정적인 상환을 위해 기본적으로 최대 25년을 줍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임대료로부터 받은 돈을 그 자금을 상환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상업적인 시장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야기하는 신규 투자자들의 생각을 피하는 몇몇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나 직접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것은 전문가들로 하여금 전문가가 되도록 하는 아이디어이다. 전문가들로 구성된 당신의 팀은 사회를 제거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일한다.

당신의 경험 부족과 데이터 부족에 대한 테드 당신은 당신의 스타비즈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단계에서 당신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이미 단지 그들의 길을 탐색하는 방법을 이미 가지고 있을 때.물론 이것이 당신이 단지 더 나은 마케팅을 하고 당신의 구매, 협상 그리고 판매 기술들을 냄비까지 가게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더 잘 운영해야 한다.

사실상 세금 공제를 받는 생활 방식 부동산 투자 사업이 가장 큰 개인, 기업 및 시장 세금 요소와 함께 운영될 것15 잠재적인 위험을 개인적으로 거의 감수하지 않음 비즈니스를 신디케이트할 때 자신의 자본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시장 내에서 주요 업체가 됨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오퍼링을 통합하고 수익의 20~50%를 투자하지 않아도 됩니다. Moregroup(모어 그룹)여러 거래를 개발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너를 깨트린다.부동산 투자는 이미 매우 독창적인 것에 있었다. 그것은 마무리를 위해 항상 매우 수익적이고 보람있는 직업이었다. 이 디렉토리 사이트들이 투자자들의 코미디언으로 태어나는 동안, 많은 다른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익숙하지 않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그것들에 관한 정보와 관련이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쇼핑객들을 압도할 인터넷 당신은 모든 계층의 사람들, 교육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 모든 연령, 나라를 향한 새로운 사람들, 또는 순례자들 앞부터 이 땅에 있었던 사람들, 진짜 개인적인 사람들과 잘 어울리게 될 것이다.내가 깨어날 때까지 같은 위치에 있었고, 정확히 같은 위치에 있는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단지 그들이 더 높은 것을 모른다는 이유만으로 매년 문제를 겪고 있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또한 그들의 올바른 정신 상태가 아닌 사람들로부터의 두통, 오해, 소송 (혹은 그것들의 위협) 또한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단지 나쁜 사람, 당신을 고용하기 위해 당신을 고용하기 위해 투자자들에게 꼬리표를 붙인다. 붙잡아! 또한 무결성으로도 가능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