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대학생 프로선수의 대다수가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는데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하는 운동과 경기이다.

대부분의 대학생 프로 선수들은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고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하는 운동과 경기이다. 잘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너무 심해서 그들의 교육인 대학 코치는 학생 선수들과 관련이 있을 때 다른 방식으로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그 선수가 승리하는 경기를 도울 수 있는 한 그들의 학문은 중요하다.하지만 왜 그러시는지, 아니면 세금 혜택이 있나요? 정답은 예스입니다. 529 대학 저축 계획에는 저축에 대한 세금 혜택이 있습니다.군사: 군생활은 위험을 요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세상을 볼 기회, 좋은 혜택, 퇴직금 등을 제공하기도 한다.

또한 현재 판사인 내 친구들 사이에서는 법학박사 학위를 받은 후 4년간 법관 변호인단에 복무했다.내 동료 중 한 명이 의대를 다녔고, 의사가 되었고, 4년 동안 의무를 다했다. 그들 둘 다 그들의 혁신적인 교육을 받았고, 그것은 한 푼의 비용도 들지 않았다. 반면에 많은 동료 급우들은 수만 달러, 수 천 달러의 빚으로 학교를 마쳤다. 모든 군인들은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군사적으로 모든 종류의 전문가가 필요하다.오늘 어머니로서, 낙담해서 기억을 더듬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대학을 졸업하지 못해서 미안했던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안 갈 수도 있나요? 만약 당신이 훌륭한 대학 교육을 받았더라면 당신에게 인생이 무엇이었을지 의문을 품고 중단한 적이 있는가?오늘날 직업을 찾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전의 경력, 인턴십, 강력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우수한 고용주와 함께 일하는 것이다. 이것은 오늘 시작할 필요가 있다.

졸업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이력서를 보낼 준비가 될 때까지,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여러분의 미래는 여러분 손에 달려 있습니다.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릴수록, 전문적이고 재정적으로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입니다. 교육에 대해 더 심각해지고 목표를 세우는 것에 대해 더 심각해집니다.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보람 있는 것을 보여줄 수 있을 때까지 교육을 그만 두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 대학에 투자하는 돈의 얼마가 긴장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양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질의 훈련으로 사용될까요? 어떤 큰 요행으로 그들이 긴장감을 다루는 방법에 대한 대학 주요 과정을 밟게 된다 하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정보를 받고 있는가? 그들은 단순히 현재 이슈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정확히 같은 스트레스 관리 정신으로 주입되는 것이 아닐까?독자 분의 아이들의 반응은 다양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왜 그가 중요한 곳이나 대학에 참가하기 전에 대학에 가는지를 알아야 합니다. 그는 기자가 되고자 하는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나요? 아니면 그가 모르고 그것을 제안한 사실 때문에 그가 이 대안을 추구하고 있나요? 자녀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고려했습니까? 그녀가 그 지역에 남아 있을 작정인가 아니면 이사를 가는 것이 행복한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요구도 존재할까?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이점은 연습생들이 그들 자신의 페이스대로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이다. e-러닝은 보통 학생 중심적 지식에 집중하며, 당신이 가장 잘 배우는 방법을 대략적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한다.

당신은 정해진 시간 동안 매일 같은 시간에 공부할 수 있거나, 코스 채팅 게시판을 이용하여 다른 연습생들과 여러분들과 대화할 수 있다.

강사들 채팅 게시판은 소심하고 수업시간에 목소리를 내지 않는 학생들에게 정말 좋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채팅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기가 더 쉽다.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학생들이 그들 자신의 페이스에 맞추어 운영하는 능력이다. e-러닝은 보통 학생 중심 학습에 집중하며, 여러분이 가장 좋은 것을 찾는 방법을 대략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여러분은 정해진 시간 동안 매일 정확히 같은 시간에 공부할 수 있거나, 코스 채팅 게시판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다.

Ainees와 당신의 선생님들 채팅 보드는 수줍고 수업시간에 목소리를 내지 않는 연습생들에게 정말 좋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채팅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것은 훨씬 더 쉽습니다.나는 종종 학생들이 내가 치료사와 이야기를 했고 그들은 어떤 도움을 주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당신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굴러서 죽은 척 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