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그리고 이것이 중요한 점을 제기합니다. 여기서 완벽해지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점인 것 같습니다. 동기부여된 셀러를 얻는 방법을 아는 것은 집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전략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합니다. 보시다시피, 여러분의 사업은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사람들이 발견하는 것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입니다. 동기부여를 받은 셀러가 자주 전화를 걸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일단 여러분이 아마도 혹은 표피투자를 선택한다면, 여러분 자신의 개인 부동산 투자 설명서를 디자인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현금을 만드는 것 이 세 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세요.한 가지 더 생각해 봐야 할 것은 시작하자마자 많은 부동산을 비축하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더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예방 조치로서 적절히 유지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사람들이 느끼는 가장 큰 불만 중 하나는 좋은 거주자를 찾을 수 없다는 것이다. 당신은 반드시 자금과 건실한 근력을 가진 세입자를 얻기를 원한다.

당신의 세입자들은 반드시 좋은 신용 점수를 얻어야 한다.

특히 650세 이상 노인들 그들은 착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지녀 스타비즈 야 한다, 게다가 귀중한 시간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그들은 미래에 그들이 지불을 할 수 없을 경우에 대비하여 강도 보증금을 내려놓기를 열망해야 한다.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잠재적인 세입자들에 대한 자격 검사를 하라.그러나 어떤 사람이 밖에 나가 첫번째 재산을 구입하기로 결정하고 당신이 성공하기 위한 올바른 행동 계획을 갖도록 강요받는다. 당신이 가장 먼저 관련되기를 원하는 것은 바로 그 사실이다.나는 나의 (비싸고 고통스러운) 소유의 오디세이를 고려할 때 그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받았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건설되었을 때 내가 있었던 것과 같은 위치에 있었다.18 더 많은 가족 분들을 가져라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더 많은 것을 획득하고, 더 빨리 이윤을 남기게 된다 당신이 당신의 가족과 함께 시간과 자유가 넘쳐나고, 당신이 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하는 것을 보여준다 구매, 판매, 그리고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라. 부동산 임대 및 자금 조달은 당신이 전문가들 자신으로부터 지식을 얻는 것을 의미한다.

실제로 그들 쪽에서 경험을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 어떤 것이 잘 되고 어떤 것이 안 되는지 보여줄 수 있는 자리를 확실히 갖게 될 것이다.19 궁극적으로, 6자, 7자, 8자 규모의 투자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구축하는 동시에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비즈니스 만들기 Seagate는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했습니다.책, 코스 또는 부동산 투자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선택 2번 접근법, 즉 직접 대응 마케팅입니다.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않음: 갑자기 속성을 검토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십시오. 정답은 실제로 간단합니다. 당신의 집은 가치가 얼마나 됩니까? 숙박시설에 수리가 필요할까요? 그리고 그 집을 얼마에 살 수 있나요? 모든 것이 바로 숫자로 되어 있어요!부동산 경력의 다음 단계에 접근하려면, 지속적으로 지식 있는 교육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거래를 할 때 발견될 수 있는 모든 도전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교육은 또한 불필요한 위험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그들의 지식과 관련된 것이 그들이 하는 것을 막는다고 믿습니다.상업 단지와 같은 더 어려운 다양한 거래들 진실으로부터 멀어질 수 없는 것 당신은 계속해서 스스로에게 교육해야 한다.

책을 읽으라 세미나에 참석하고 또한 머뭇거려야 한다.

그는 합리적인 가격에 엄청난 가치를 부여했고, 그의 고객들에게 진정으로 그들이 보상한 것에 대해 그들은 계속해서 몇 달이고 몇 년이고 또 몇 달 동안 – 때로는 몇 년이고 – 글쎄, 어느날 이발사가 그의 고객들(꽤 부유한 사업가였던)에게 지방 손실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장황한 이야기를 만들도록 도와주었다. 그들은 가격이나 품질보다 더 중요한 아이디어에 대해 의견이 엇갈렸다.이 사업을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고용하려면, 당신은 일을 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그들의 시간을 해결하기 위해 진지하게 준비되지 않은 개인들을 먹거나 먹는 것의 한 가지 방법이지만, 또한 그것은 특정한 트랙이나 기구가 미래에 갈 준비를 하고 있는 것에 대한 웅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그리고 그들이 그렇게 빌리거나 사길 열망할 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