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당신의 몸은 미네랄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어떤 방법으로든 미네랄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 필수적이다.

여러분의 몸은 미네랄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미네랄을 필요로 하는 것을 어떤 식으로든 충족시키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바다소금의 사용은 여러분이 이 요구 조건을 충족하도록 돕는 하나의 도구일 뿐입니다. 그리고 천연소금의 활용은 인간의 역사만큼이나 오래되었습니다. 소금은 그렇게 가치 있는 상품으로 보여졌기 때문에, 먼 과거의 중요한 교환원이기도 했습니다.# 2 – 충분한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해도, 마찬가지로 수많은 유해 독소와 독성 물질에 대한 방법을 취할 수 있을 것이다. 소비자 wpi보충제 그룹에 의한 독립적인 연구는 실제로 전국 물 샘플에서 2,100개의 다양한 화학 물질, 약물, 살충제 등을 미량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많은 암과 다른 질병들이 이것과 연관되어 있다.

미량 미네랄은 철, 망간, 구리, 요오드, 아연 등을 포함하지만 그것들은 생존에 매우 중요하며 전반적인 심리적, 육체적 안녕을 포함한다.

매일 3인분의 야채와 과일을 먹는 것은 많은 섬유질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충분한 양의 곡물 파스타와 빵을 섭취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식단에서 충분한 섬유질을 섭취할 만큼 충분히 섭취하지 말라.미네랄과 비타민은 2가지 종류로 이용가능하다: 지방 수용성 비타민과 수용성 비타민으로 구성된 음식을 먹을 때, 그것들은 우리의 신체와 간의 지방 조직에 저장된다. 우리의 몸이 그들을 위해 손을 뻗고 있을 때, 그것들은 우리 몸이 사용하기 위해 그곳에 있다.

이러한 지방 수용성 비타민들 중 일부는 며칠 또는 몇 달 동안 지속될 수 있다.

s 지방 수용성 비타민은 필수적이며 다음을 포함한다.

비타민 A, 비타민 D, 비타민 E와 K세계역사의 이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우리 몸에 적절한 양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고 있다.

비타민은 인체의 일반적인 건강을 위해 필요하다. 그래서 우리는 누구든지 키가 자라기 위해 필요한 몇 가지 황금 비타민을 지적할 것이다.만약 당신이나 좋아하는 사람이 고혈압을 경험한다면,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다양한 미네랄을 구성해서 1분간 섭취하세요. 이러한 미네랄들은 보통 식단에서 종종 무시되지만, 그것들은 자연스럽게 고혈압을 낮추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일 수 있습니다.비오틴은 머리카락과 손톱의 기초인 케라틴 생성을 돕는다고 생각됩니다. 비타민은 또한 회색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비오틴이 전체 곡물, 계란 노른자, 우유, 쌀, 간과 같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매일 복용하는 권장량은 150-300mcg입니다. 셀레늄이 당신에게 제공하는 수많은 것 중에서, 그것의 가장 강력한 품질은 산화 방지제의 그것 쉬운 용어로, 그러한 효과적인 산화 방지제는 당신의 DNA를 보호할 것이다 어려운 훈련은 DNA를 손상시킬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셀레늄의 수준을 의식할 필요가 있다.

먹을 장소나 음식을 얻을 장소가 결코 부족하지 않다. 그러나, 음식의 풍부함에도 불구하고, 개인들은 여전히 영양실조와 질병을 경험하고 있다.

쉽게 구할 수 있는 음식의 양은 우리가 소비하는 음식의 질이다.예를 들어, 철분은 당신의 몸안에서 적혈구를 발달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적혈구는 당신의 몸 전체에 산소를 공급하고 중요한 장기 집단을 먹여준다.직접 햇빛을 쬐면 15,000IU – 20,000IU의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다.

같은 양을 먹어서 섭취하기 위해서는 정어리 30캔, 우유 100-200잔, 계란 노른자 500-1000알을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E를 400IU의 이상적인 양을 얻기 위해서는 시금치 238파운드의 비타민 E를 섭취해야 한다.

매일 아몬드를 갉아먹다전문가들은 신체의 97%가 미네랄로 구성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것들은 건강의 기폭제가 되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건강의 기폭제가 됩니다. 즉, 신체의 기능을 하고 그 목적을 수행하는 배경입니다.옵션은 말 그대로 미네랄 옵션입니다. 액체이온 미네랄은 당신의 식수에 첨가되거나 당신의 음식에 기여합니다. 히말라야 소금은 당신의 몸에 있는 산을 완충시키기 시작할 것입니다. 비록 그것들은 당신의 식단에서 더 많은 녹색과 위의 목록에 있는 음식의 일부를 필요로 하지만, 이들 미네랄은 약간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나는 모든 필수적이고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들은 단지 내가 당신의 시스템을 향상시키는데 필요하다고 믿는 몇 가지이다. 다른 이유들 또한 내가 몇 가지 비타민을 섭취하도록 동기부여를 하고 또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연구를 계속하는 이유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