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다른 한 쪽 끝에는 강력한 노트북 컴퓨터가 있습니다.

또 다른 측면에서는 강력한 노트북 컴퓨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랩톱은 순수한 처리 능력으로는 데스크톱만큼 견딜 수 없지만, 이동성으로 더 잘 보완할 수 있습니다. 나의 가족 Ima gamera는 게임기이고 나는 화려한 그래픽을 좋아하지만 데스크톱과 랩톱을 비교할 때는 좀 더 명확한 방식으로 희생합니다.이동성을 위한 기능 이것은 내 집 안에서 이곳 저곳으로뿐만 아니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움직일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이유로 노트북은 종종 소외감을 느끼는 직장인들에게 이상적이다.USB 무선 기어는 주로 무선 성능을 제공하지 않는 랩톱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USB 슬롯은 많은 컴퓨터에서 흔히 사용되므로 이 유형은 데스크톱 컴퓨터용으로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시스템에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일부 무선 데스크톱 카드에 비해 설치하기가 훨씬 덜 어려워집 RF Beauty device 니다.h 이 USB 타입이 무선 데스크톱 버전 전체에 가지고 있는 주요한 이점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구입합니다. 일반적인 노트북이 노트북에 사용되는 기술을 얻기 전에 몇 년과 연관되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프로세서: 프로세서와 관련된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프로세서 칩입니다. Duo 프로세서가 많은 작업을 수행하거나 비디오를 굽거나 만드는 것과 관련된 고속 프로세서를 얻기 위해 호출되는 것을 원할 것이며 비디오 A 프로세서는 컴퓨터 Q의 뇌에서 표준으로 사용됩니다.uicker 당신의 프로세서가 훨씬 더 나은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컴퓨터로부터 멀리 수신합니다.전자 컴퓨터의 다른 부분 이해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연결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이 결국 기본이 됩니다. 프린터 또는 웹캠과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다른 주제입니다.랩톱 컴퓨터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는 랩톱 장치에 포함할 수 있는 추가 기능의 수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랩톱 컴퓨터에 웹 캠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일부 랩톱에는 Wi-Fi, 추가 USB 포트, 효과적인 마이크로폰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이 데스크톱 통신과 함께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퍼터, 하지만 그것은 아마도 당신에게 수백 달러 더 들 것이다.그러나, 내가 이 컴퓨터의 마지막 두 가지 기능 또한 이 컴퓨터의 두 가지 추락을 초래한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을 선택하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이 내장되어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할 수도 있고, 아니면 나가서 무선 어댑터가 있는 곳에 보관해야 한다.

매우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이 컴퓨터의 두 번째 하락은 컴팩트 프로젝트를 검토함으로써 발생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훌륭한 공간 절약형이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 작업에 대한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를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ed 문제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일 구성 요소 업그레이드를 활용하지 않습니다. 단, 항목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메모리: 데스크탑 컴퓨터의 메모리는 다음 기술로 인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G~4Gs의 메모리를 보유한 데스크톱의 수요에 따라 매일 여러 기술로 인해 변경되고 있습니다. 메모리를 컴퓨터에서 무엇을 찾는지 고려할 때 필요한 사진과 비디오가 더 많아지면 기가바이트에 도움이 됩니다.ete 카운트컴퓨터에 설치하려는 중요한 제품을 위한 많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한 최대 메모리 용량 보유이제 드라이브의 나사를 풀고 드라이브 걸쇠에서 드라이브를 분리하려면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선행 드라이브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PC 뒷면에서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팬: 먼지는 케이스와 구성 요소 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소음이 나고 고장이 날 수 있는 원인이 됩니다. 캔은 먼지를 날릴 수 있는 친구입니다. 블라스팅하는 동안 팬 블레이드가 회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통조림 산소 사용 전 블레이드를 유지하십시오. 전원 공급 장치에 바람을 넣기 전에 케이스 그릴 위에 무엇인가를 놓아 팬을 개발하십시오. 먼지를 털다랩톱을 어떤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지 결정하는 것은 컴퓨팅 요구 사항 및 옵션입니다. 랩톱을 언제 사용할 예정입니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