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러분이 발견하게 될 모든 잃어버린 돈으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을 정확히 생각하고 시도하세요.

당신이 발견하게 될 모든 손실된 돈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정확히 시도하고 생각하라 당신의 예산이 준비되어 있고 이 추가적인 현금이 당신에게 이용될 때 당신의 재정적으로 거의 한번에 더 잘 살 것이다.만약 우리의 삶의 기쁨과 유연성의 환상적인 거래가 우리의 현금을 다루는 방법과 관련이 있다면, 우리는 현명하게 그것을 다룰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을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돈을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예산 가이드라인을 만들 때 버는 것보다 훨씬 적게 투자할 곳을 찾아야 합니다. 절약하기 위해 남은 돈이 남습니다. 연체료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도록 청구서도 제때 지불하도록 하십시오.이것은 작은 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이 기여합니다.미래의 전체 로트가 되는 개인 금융 포인터는 어떤 경우에는 따르기가 어렵고 끈적거릴 수 있지만, 용제가 되기 위해서는 희생을 하기 위한 초기 단계에서 발견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나리오에 상식을 적용하고 당신의 재정적인 의무와 당신의 개인 금융을 통제하기 위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흥미롭게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즉각적인 수리가 아니며 완전히 불편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개인 금융 전략에서 효과가 있을 것이다. 실패 마찬가지로 그것은 어떤 새로운 개념이 아니라 수세기 동안 일이 어떻게 행해졌는지에 대한 회귀이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버는 것보다 더 많이 쓰지 않는 아이디어이다.더 많은 돈을 버는 방법 찾기 이것은 학위를 따는 형태로 올 수도 있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직업에서 더 높이 올라갈 수도 있는 것일 수도 있다, 특히 높은 급여를 받는 것과 관련된 경우, 교육부가 성공에 필요한 열쇠들 중 하나일 수도 있다.

당신이 지금 당신의 현금을 어디에 투자하는지 믿으세요. 당신은 매일 커피나 음식을 빼앗는 것과 같은 경미한 비용에 얼마를 투자하나요? 당신은 당신의 예산으로 그것을 측정할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삶의 질을 낮추지 않고 얼마나 많이 보존할 수 있는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그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어떻게 1년을 기다리면 당신은 놀랄 것이다.높은 수수료를 받는 투자 기회 방지 장기 투자 브로커가 서비스 사용 비용을 청구하는 경향이 있음 서비스에 대해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계정 관리 비용을 많이 부과하는 브로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이러한 요금에 의해 전체적인 수익률이 크게 저하됩니다.당신의 신용 등급은 당신의 위험의 계산된 단계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당신의 소비자 신용 등급이 낮을수록, 당신이 더 높은 이자를 부과할 것이고, 사업체도 당신이 대출에 대해 받을 이율을 계산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 점수를 정기적으로 사용합니다. 장래의 고용주들도 마찬가지로 고용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신용 검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재정적으로 책임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훌륭한 신용 기록은 당신의 재정적인 행복에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이자비용에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당신이 금융투자의 지렛대로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신용을 얻는 것이 더 쉽기 때문이다.세 번째 팁은 매 분기마다 당신이 깔끔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당신의 신용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받는 것이다. 이것은 집을 얻고, 돈을 얻고, 휴대폰을 얻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것을 도울 것이다. 미국에는 이러한 보고서들을 정리하는 많은 기관들이 있다.

당신의 비용 지불의 http://marginpost.com/ 자동화된 방법을 이용하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늦은 벌칙을 감소시키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월 단위로 특정한 시간에 돈을 가져가게 될 것이고, 당신이 수표를 부치거나 당신이 어디에 청구서를 넣었는지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현재 처리될 것이기 때문이다.여기 정교한 학위나 복잡한 계산이나 이해를 필요로 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대한 성공 개념들이 있다.

그것은 전형적인 감각을 필요로 한다.

방법에 따르면, 그것은 일반적이지도 않고 좋은 이치에 맞지 않기 때문에 오늘날 올바른 판단은 모순이다.지출 목록을 작성한 다음 수입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이 순간 당신은 모든 것이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에 자신을 고려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뛰어난 평균을 얻도록 노력하십시오. 지출이나 수입이 다를 경우 비용은 일일 지출과 월별 지출로 구분하여 지출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실제로 당신이 예산을 짜러 갈 때, 게다가 이것은 도움이 될 것이다.무료 제안 사용 우선 – 부채 경감 및 개인 금융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것 이상의 수많은 웹 사이트, 블로그, 메시지 게시판 등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기본적인 인터넷 검색으로 발견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정보가 무료라는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